후지이 미나 이승기 사랑? 1박2일 유학생특집이 만든 특별한 인연 본문

비가내리던그때

후지이 미나 이승기 사랑? 1박2일 유학생특집이 만든 특별한 인연

구름위 란다해피 2012.11.22 17:55

친한파 배우로 알려진 후지이미나가 이승기를 언급해 화제가 되고 있지요. 그런데 그 사연이 참 독특하다는 것인데요. 이승기를 좋아하게 된 이유가 바로 자신의 친사촌 오빠가 "1박2일"에서 이승기와 함께 파트너로 나오고부터라고 합니다. 그래서 자료를 찾아보니 정말 후지이미나의 사촌 오빠 아키라가 2009년도 "1박2일" 글로벌 "유학생 특집"에 나왔더군요.

 

당시 "1박2일"에서는 멤버들이 각국의 친구들을 초대해 팀을 이뤄 게임을 하는 모습을 담았는데 그때 한국에 유학 중이던 후지이미나의 친 사촌오빠가 이승기랑 파트너가 되어 출연하게 된 것이었죠. 그런데 후미이미나가 그 오래전의 내용을 기억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사촌 오빠를 통해 이승기의 됨됨이를 전해 들었기 때문입니다. 당시 이승기는 파트너인 아키라를 꼼꼼히 잘 챙겨주었고 그런 이승기의 행동이 후지이미나의 귀에까지 들어가게 된 것이지요.

이때부터 후지이미나는 이승기를 꼭 한번 보고 싶었다고 했는데요. 이번에 "드라마의 제왕"을 기자간담회에서 인터뷰 기회를 얻으면서 이런 말을 꺼내게 된 것입니다. 더군다나 최근 후지이미나가 드라마에서 김영민을 첫눈에 반하게 한 미모로 화제가 된 터라 더욱더 이승기와의 사연 있는 발언이 화제가 되면서 둘의 만남이 이루어질지 궁금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역시 둘의 연인관계는 좀 무리가 있어 보이지요. 일단은 후지이미나가 이승기를 좋아하는 팬정도로만 생각하면 될 것 같고 한국에 와서 고생하던 사촌오빠를 챙겨준 그 마음에 고마움을 느껴 이런 인터뷰를 하지 않았을까 싶기도 합니다.

 

후지이미나는 이외에 좋아하는 한국 배우로는 손예진을 꼽았는데 그 이유는 "내 머리속의 지우개"라는 영화를 너무 재미있게 보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를 출연하기 전부터 김명민은 알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김명민이 출연했던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를 인상 깊게 보았다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러고 보면 후지이미나는 한국과 참 인연이 많은 배우가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과거 동방신기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적이 있고 이렇게 최근 한국 드라마에도 나오는 걸 보니 아마도 한국과 가장 잘 맞는 일본스타가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거기에다 얼굴도 인형같이 예뻐서 현재 국내에서도 남성팬들이 많아졌을 정도이지요.

하여튼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후지이미나가 이승기를 꼭 한번 보고 싶다고 말했으니 이승기가 시간을 한번 내서 만남이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사촌오빠와 연관된 사연이나 그런 사연을 통해 한국의 스타를 보고자 하는 일본 스타의 스토리가 너무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될 법 싶으니까요.

 

그리고 오늘 또 하나 꼭 알아두어야 할 사항이 바로 이승기의 5.5집 "숲"이 발매되었다는 것입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되돌리다"를 비롯해 총 5곡이 들어 있는데요. 오늘 음원이 공개됨으로써 그동안 이승기의 노래를 기다려 오던 팬들이라면 상당히 환영할 만한 앨범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승기가 이번 앨범을 통해 팬들에게 대한 고마움과 따듯한 마음에 대한 감사를 전하고 자신이 현재 가장 부르고 싶고, 듣고 싶은 노래를 담았기 때문이라고 하니 꼭 소장하고 들어 보는 걸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