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이 미나 남편 결혼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본문

푸른창공의리뷰

후지이 미나 남편 결혼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구름위 란다해피 2017.09.25 19:25

후지이 미나 남편 결혼에 대해

 

후지이 미나는 가상 결혼을 한적이 딱 한 번 있다. 바로 MBC '우리결혼했어요-세계판'에서다. 하지만 이 사실을 모른탓에 사람들은 연관 검색어로 후지이 미나 결혼을 진짜로 믿기도 했다.

 

 

후지이 미나 남편 역시 세계판 우결 때문이다. 여기서 후지이 미나 남편은 이홍기였다. 현재 그녀는 솔로이며 한국과 일본에서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

 

한편 후지이 미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녹화에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후지이 미나는 러시아 편 특별 MC로 함께 했는데 그 이유는 기존 MC였던 신아영이 해외 스케줄로 인해 불참했기 때문이다.

 

 

그녀는 최근 러시아 손님인 스웨틀라나 편의 진행자로 참여했으며 총 3회 녹화를 진행했다고 한다. 그리고 후지이 미나는 러시아 편에만 특별 출연하기 때문에 다음 편부터는 신아영이 다시 자리를 매우게 된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미나가 그 자리를 차지했으면 좋겠다.

 

 

헌편 1988년생인 후지이 미나는 한국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일본 여배우다.

.


 

대학도 일본 명문대학요인 게이오 대학 출신이며 제2외국어로 한국어를 선택해 한국어를 매우 잘한다. 대학을 졸업한 후 한국어를 배우고 싶은 나머지 따로 언어학교에서 3년간 수업을 받았을 정도라고 한다. 그래서 현재 후지이 미나 한국어 실력은 수준급이다.

 

 

후지이 미나는 2006년 일본 영화 '심슨즈'로 데뷔 했다. 이후 한국 활동을 시작했는데 지난 2012년 방송한 한일합작 드라마 '사랑하는 메종 레인보우 로즈'를 비롯해 '드라마의 제왕', '세계판 우결', MBC '스토리쇼 화수분', JTBC '학교 다녀 오겠습니다', 영화 '엽기적인 그녀2' 등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