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해명 힐링캠프 나얼 질문 독했던 이유 본문

비가내리던그때

한혜진 해명 힐링캠프 나얼 질문 독했던 이유

구름위 란다해피 2013.06.25 15:33

한혜진 해명 힐링캠프 나얼 질문 독했던 이유

 

한혜진 해명을 유도한 힐링캠프의 제작진을 보면서 잔인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리 연예인이라고 해도 알리고 싶지 않은 게 있고 방송에서 이야기하고 싶지 않은 이야기도 있기 마련인데 나얼과의 관계를 다 털어놓기를 원했으니까요. 그런 점에서 어제 "힐링캠프"는 사실 독한 방송이었죠. 한혜진을 불러 놓고 가족이나 기성용에 대한 결혼 이야기만 꺼내도 넘치는 방송분량을 굳이 과거 연인이었던 나얼과의 관계에 대해서 끄집어 내며 질문을 던졌으니까요.
 

특히 이경규는 죄송스러운 질문이라 본인 입을 열자마자 밝게 한혜진의 표정이 굳어지는 모습을 보면서 과연 나얼에 대한 질문이 이 방송에서 적절했나?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더군다나 이미 한참 전에 헤어진 전 남자친구 이야기를 그것도 결혼을 앞둔 신부에게 묻는다는 것은 정말 상상도 못할 돌발 질문이었으니까요.
 
그리고 이 이야기를 아무리 좋게 포장해서 방송한다고 하더라도 솔직히 좋게 안 보이는 게 사실이고 만약 과거 연인이었던 나얼에 대한 언급하는 한혜진의 모습을 기성용의 시댁식구들이 본다면 아무리 너그러운 분들이라고 하더라도 기분이 나쁠 수밖에 없었으니까요. 또한, 한혜진 어머니로서도 저런 이야기는 꺼내지 않았으면 했을 텐데 정말 제작진의 배려 없는 질문에 잔인하다는 생각만 들었습니다

결국은 이 질문 하나 때문에 한혜진은 기성용과 결혼을 앞둔 시점에 또다시 나얼과 함께 이름을 인터넷에 오르락내리락해야 했고 원치않는 이슈의 대상이 되고 말았지요. 하지만, 그나마 다행히 한혜진 이런 불편하고 예의 없는 질문에 그나마 화를 내지 않고 답을 해주었다는 부분이었습니다. 그리고 한혜진 해명은 구차하게 변명을 하는 게 아니라 모든 걸 있는 사실 그대로 말해주었죠. 

 

한혜진은 나얼과 이별 소식이 지난 12월 초 알려진 것은 사실이 아니며 이미 그전부터 많이 소원해져 있었고 지난여름부터 만나지 않아 이미 끝난 사이였다고 밝히면서 둘의 이별을 이미 지인들은 다 알고 있을 정도였다고 해명을 했습니다. 하지만, 둘이 이미 이별 후 입장정리를 하지 못했던 것은 당시 한혜진 본인이 영화 촬영을 하고 있었고 인터뷰를 해야 했기 때문에 일부로 공식적인 보도는 피해오다가 그랬던 것이라며 한 간에 떠돌던 기성용과의 양다리 설에 대해 선을 확실히 그어버렸습니다. 

 

그리고 이미 이별했던 나얼이 아버지의 빈손에 찾아왔던 것에 대해 한혜진은 "나와 오랫동안 만난 친구였고, 아버지의 지병도 알고 있었기에 당연히 올 수밖에 없었겠죠. 내 입장이었어도 갔을 것 같고 너무 고맙게 생각해요."라고 답변해 결국 아무런 문제가 없었음을 밝혔지요. 또한, 기성용을 처음 만난 시기는 지난 2011년 6월 베트남에서 열린 '제1회 두산 아시안 드림컵'에서였고 지난해 8월 기성용이 "힐링캠프"에 출연하고 나서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난 뒤 지난 1월부터 교제를 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어떻든 이걸로 한혜진은 나얼과의 이별에 대해 의문을 갖는 사람들에게 모든 종지부를 찍는 명확한 답변을 해주었는데 굳이 이렇게까지 과거 연인에 대한 이야기를 한혜진에 직접 듣는 게 옳았던 것일까?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방송이라서 본인은 담담하게 말을 했지만 속으로는 얼마나 복잡하고 말하는 내내 힘이 들었을지 느낌이 오는데 다음에는 아무리 방송이라고 해도 개인프라이버시를 무시하는 질문들은 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마지막으로 어제 한혜진 웨딩촬영이 있었다고 하는데 예쁘게 촬영했기를 바라며 다음달 결혼식도 행복하게 올렸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