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퓸 임선영 김석민 결혼 대박사건, 거북이 임선영 오죽했으면 해명 본문

푸른창공의리뷰

퍼퓸 임선영 김석민 결혼 대박사건, 거북이 임선영 오죽했으면 해명

구름위 란다해피 2015.06.25 16:18

퍼퓸 임선영이 결혼을 앞두고 황당한 일을 당했습니다. 남편이 될 듀크 김석민의 결혼 상대가 자신이 아닌 동명이인의 거북이 임선영으로 결혼 발표가 언론을 통해 일제히 난 것입니다. 정말 황당한 일이 아닐 수가 없는데, 어떻게 그 많은 언론사가 본인들에게 결혼 확인조차 하지 않고 일제히 보고 베끼기식 기사를 남발할 수 있는지 정말 욕이 절로 나옵니다.

.

 

그리고 오죽했으면 거북이 출신 임선영이 직접 나서서 해명했을까 싶습니다. 특히 거북이 임선영은 뜻하지 않은 동명이인 결혼 발표로 자신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결혼 소식이 알려지자 지인으로부터 전화가 쇄도하는 등 같은 이름 때문에 생긴 오해가 점점 커졌다며 기사를 정정해 달라고 요청했다고 하는데, 정말 본인은 얼마나 황당했을까 싶습니다.

 

걸그룹 #퍼퓸 임선영 듀크 김석민과 진짜 결혼하는 주인공

#거북이 임선영 결혼 해프닝 오보 결국 본인이 해명

 

더군다나 거북이 임선영은 결혼이 아니라 최근 새로운 기획사까지 만나서 계약을 체결하고 새 앨범을 준비하고 있었다고 하는데, 이거야말로 마른 하늘에 날벼락이 따로 없지 않나 싶습니다.

 

그런데 정작 결혼을 하는 본인들은 왜 아무 말이 없었던 걸까요? 인터넷에 계속해서 거북이 임선영과 듀크 김석민 결혼 기사가 올라가고 있었는데 말입니다. 아무튼 지금이라도 기사들이 올바르게 정정이 되어서 다행이기는 하지만 퍼퓸 임선영도 황당하기는 했을 것 같습니다.

 

 

그럼 김석민 임선영 결혼 소식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먼저 퍼퓸 임선영과 듀크 김석민은 지난 2008년 연인으로 발전 7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올해 9월 22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장소는 서울 마포구에 있는 오페르스타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퍼퓸 임선영 김석민의 신혼여행지는 보라카이로 결정되었으며 결혼식을 올린 직후가 아닌 두 달 뒤인 11월에 출발한다고 전했습니다. 

.

 

이어 모르는 분들을 위해 듀크 출신 김석민이 누구인지 간략하게 소개하겠습니다. 김석민은 1996년 뉴투투 멤버로 데뷔해 활동하다가 지난 2000년 듀크를 결성해 최고의 인기를 누린 가수입니다.

 

퍼퓸 임선영 또한 18살 때 길거리 캐스팅으로 모델로 데뷔한 후 연기자 및 가수활동을 병행해 왔으며 MBC '뉴 논스톱', SBS '골뱅이', '좋은 친구들', 영화 '질투' 등에 출연했었습니다. 하지만 비중이 낮았던 탓인지 기억은 전혀 나질 않습니다.

 

 

임선영이 본격적으로 가수활동을 시작한 것은 지난 2005년 걸그룹 퍼퓸의 리더로 활동하면서부터였고 2007년에는 티아라는 이름으로 솔로로 컴백해 음반을 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뮤지컬 '진짜 진짜 좋아해''그리스' 등에 출연해 활동의 폭을 넓히기도 했습니다.

 

김석민 임선영 나이 차이는 10살 차이로 김석민이 올해 44살 임선영이 34살입니다. 아무튼 두 사람 결혼과 관련해 오늘 정말 웃지 못할 해프닝이 벌어지기는 했지만, 오랫동안 연인으로 지내오다 결혼까지 골인 한만큼 정말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공감하트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공감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