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쯔위 열풍 JYP 제2의 수지! 쯔위 대만반응 모녀인기 폭발적 본문

푸른창공의리뷰

트와이스 쯔위 열풍 JYP 제2의 수지! 쯔위 대만반응 모녀인기 폭발적

구름위 란다해피 2015.10.23 14:58

트와이스 쯔위 열풍이 심상치 않습니다. 쯔위는 지난 22일 엠카 무대를 통해 정식 데뷔한 트와이스 대만 멤버로 일본인 멤버 모모, 사나, 미나와 함께 다국적 아이돌 탄생을 알린 주인공이며 현재 완벽한 미모의 소유자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

 

트와이스 쯔위 나이는 올해 만 16세로 아직은 어린 소녀이지만 중화권에서 볼 수 있는 타고난 미모 때문에 앞으로 JYP에서 제2의 수지가 될 거라는 반응이 벌써 부터 지배적입니다. 또한 이번에 박진영이 한국, 대만, 일본인 멤버로 다국적 걸그룹을 만들면서 해당 국가에서도 트와이스 열풍이 심상치 않게 몰아치고 있는데, 트와이스 쯔위 대만반응은 가히 메가톤급입니다.

 

 <트와이스 쯔위 공식 프로필 내역>

 

특히 트와이스 쯔위 대만반응을 살펴보면 대만 실검 1위부터 쯔위 어머니까지 화제가 되고 있을 정도이며 연일 대만 매체는 쯔위 소식을 톱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그 예로 야후 타이완 같은 경우는 첫 페이지에 두 모녀의 소식을 톱으로 전하며 대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그대로 보여주었습니다.

 

<트와이스 쯔위와 쯔위 어머니 그리고 아래는 미나와 그녀의 어머니>

 

이밖에 대만 언론은 트와이스 걸그룹 소개와 함께 데뷔적 시절 모습을 현장 열기 그대로 전하고 있으며 트와이스 쯔위와 일본인 멤버인 미나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트와이스가 대형 글로벌 다국적 걸그룹임을 알렸습니다. 

 

<트와이스 쯔위 대만반응 모녀 기사를 다른 영상>

 

위 영상은 대만 연예 매체가 트와이스로 데뷔한 쯔위 대만반응을 보여준 영상으로 대만에서 어느 정도로 쯔위와 트와이스가 큰 관심을 보여주고 있는지 그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즉 쯔위라는 스타 한 명으로 JYP는 대만 시장을 이미 석권했다고 해도 무방할 듯합니다. 

.


한편 트와이스 데뷔 앨범의 타이틀 곡인 트와이스(TWICE) 'OOH-AHH하게'는 현재 신인 걸그룹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빠르게 유튜브 조회수 320만을 넘어섰습니다. 트와이스 뮤직비디오 컨셉은 트와이스가 좀비들까지 정화 시킨다는 그런 내용으로 다소 황당하기는 하지만 일단 호기심을 끄는 데는 성공을 하는 것 같습니다.

 

 

<트와이스 쯔위 엠카 데뷔 무대 캡처 사진>

 

 

위 사진은 22일 트와이스 'OOH-AHH하게' 엠카 데뷔 무대 사진으로 현재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쯔위만을 집중적으로 캡처한 것입니다. 트와이스의 대만인 멤버인 쯔위는 실물이 더 예쁘다는 소문이 자자할 정도이며 현재 그녀를 좋아하는 팬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다는 소문입니다.

 

그런데 전 얼핏 보면 나나 느낌이 나는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16살에 이 정도 미모라면 20살 되었을 때는 그야말로 포텐이 터진다고 봐야 하는데 미쓰에이 수지가 16살 때 저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으니 쯔위가 완벽한 한국어 발음을 구사하며 배우로서 영역만 넓힌다면 그야말로 글로벌 스타가 탄생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미쓰에 페이도 그렇고 현재까지 JYP 소속 다국적 멤버들이 SM처럼 배신하거나 문제를 일으킨 사례가 없어서 걱정하지 않지만, 벌써부터 쯔위 어머니가 언론에 노출되는 걸 보니 조금 우려스럽기도 합니다. 아무튼 쯔위도 좋지만 트와이스 멤버들이 다 같이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트와이스를 응원합니다^^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