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적자 김성령 미모는 내가 한수 위? 고현정 외모 안부럽다 본문

비가내리던그때

추적자 김성령 미모는 내가 한수 위? 고현정 외모 안부럽다

구름위 란다해피 2012.06.14 14:30

드라마 "추적자"를 통해 악녀 캐릭터로 재벌녀이자 불행한 여인 서지수 역을 보여주고 있는 김성령이 최근  tvN "enews-스타인터뷰"에서 자신의 연기관에 대해 말하던 중 고현정에 대해 깜짝 고백에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김성령은 최근 6월 21일 자신이 출연한 영화 "아부의 왕"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 공교롭게도 같은 날 고현정이 출연한 영화 "미쓰고"가 함께 개봉을 해 본의 아닌 경쟁작이 되고 말았기 때문인데요. 이 때문인지 은근히 자존심 대결에 신경이 쓰이는 듯합니다.


그래서인지 김성령은 "미스코리아 출신 후배 중 고현정에게 제일 관심이 가고 특히 연기를 정말 잘해서 부럽다"고 인터뷰를 했는데요. 역시 인정할 거는 인정하고 넘어가는 김성령의 통 큰 마인드가 정말 마음에 들 정도입니다. 그래서 김성령은 최근 자신이 출연한 영화가 고현정과 비슷한 시기에 개봉을 앞두고 있어 고현정의 출연한 영화의 예고편도 찾아 보고 리뷰도 챙겨보고 있다고 말을 했는데요. 이런 모습들을 지켜보면 역시 좋은 연기자란 그냥 만들어지는 것이 아님을 알 수 있게 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김성령이 딱 하나 고현정에게 부럽지 않은 게 있다고 말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바로 "연기는 부럽지만, 외모는 부럽지 않다"고 말을 했기 때문입니다. 그만큼 외모에 있어서는 고현정에 자신이 전혀 밀리지 않는다고 자부심을 갖고 있다는 뜻인데요. 다들 알다시피 김성령은 1988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선을 수상했던 후배 고현정보다 한 수 위인 미모의 인물이지요. 그리고 솔직히 객관적이나 주관적으로 놓고 보면 김성령이 조금 더 예쁜 얼굴이기는 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피부 관리나 동안 쪽은 고현정이 한 수 위이지만 말입니다.

그래도 김성령은 자기 나이에 맞게 정말 곱게 얼굴이 변해가는 배우라고 할 수 있는데요. 본인 얼굴 그대로 자연스럽게 있는 그대로 살아가며 배우로서 연기를 해나가는 김성령은 모습은 고현정이 가지고 있지 않은 또 다른 매력의 소유자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인터뷰 내용을 들어 보면 무엇보다 밝은 성격에 정도 많고 사람이 참 인간적으로 보이는 면이 많다고 할 수 있는데요. 고현정은 가까이 다가가기에는 좀 힘든 면이 있지만, 김성령은 정말 푸근한 감정이 먼저 든다는 점에서 좀 더 친근감이 드는 배우가 아닐까 합니다.

그러나 김성령이 가장 좋아하는 후배 중에 고현정이 속한다고 하니 이번에 영화 경쟁이 붙었다고 해서 시기하거나 질투하는 것 따윈 없을 듯한데요. 두 분 모두 출연하는 영화 대박 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좋아하는 미스코리아 후배가 있듯 김성령에게 싫어하는 후배가 있다고 합니다. 그 후배는 정말 인사를 안 해서 미워한다고 하는데 여기서 정말 빵 터진 에피소드가 터져 나와 배꼽이 빠질 정도였지요. 어느 날 김성령이 그 후배를 만났는데 자기가 먼저 후배를 보고 인사를 해버려 주객이 전도되어 버렸기 때문입니다. 그러고 보면 인사 잘 안 하는 후배들은 좀 밉상인 것만은 사실이라는 점에서 누구나 똑같이 느끼는 감정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외에 김성령은 자신의 좋아하는 남자 배우로 탑과 강동원을 꼽기도 했는데요. 간혹 이렇게 연하남을 좋아한다고 말하면 연예기사에 대문짝만 하게 나서 난처할 때가 많았다며 하지만 연하남과 연기를 하는 것은 좋다고 말하며 탑과 자기가 잘 맞을 것 같다는 이야기를 해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의외로 연예기사도 잘 보는지 김성령은 강동원이 군대에 가 있는지도 알고 있었는데요. 강동원이 좋은 점은 평상시 성실성이나 태도가 마음에 들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말하고 보니 드라마 속 "추적자"의 PK준 상황이 떠오르며 내용이 겹쳐 저도 모르게 웃고 말았는데요, 사실 누구나 연하남이든, 연하녀든 다 사람 좋아하는 감정은 똑같기 때문에 김성령의 이런 좋아하는 이상형 고백이 오히려 사람답고 더 솔직하게 다가오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앞으로 "추적자를 통해 악녀 연기 실감 나게 잘 보여주고 고현정과의 영화 대결에서도 좋은 성적 거두었으면 하는데요. 늘 좋은 연기로 찾아오고 밝은 웃음으로 시청자를 대하는 김성령이 되었으면 합니다.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손가락 View On 한 번 눌러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