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남 추태스런 태연 성추행에 경악, 사심 넘친 기습 키스에 놀라 헛 비명까지 질러 본문

비가내리던그때

조영남 추태스런 태연 성추행에 경악, 사심 넘친 기습 키스에 놀라 헛 비명까지 질러

구름위 란다해피 2011.09.22 09:39

애초에 '빅브라더스'를 진행하는 MC 조합은 사상 최악의 조합이었죠. 특히 조영남이 끼었다는 자체가 놀라울 정도였으니까요. 더군다나 첫 초대 손님이 소녀시대였으니 어울리지 않은 MC들과 이런 부조합은 정말 최악이었죠. 처음 시작부터 '빅브라더스'의 분위기는 산만 그 자체였습니다. MC 중 김용만이 막내에 속할 정도로 황석영, 조영남, 송승환은 그야말로 나이가 많은 세대였고 모두 자기 중식적 사고가 강한 인물들 이었으니까요.

이러다 보니 누가 초대 손님이고 누가 MC인지 분간이 안갈 정도로 '빅브라더스'의 내용은 모두 MC들 위주로 채워지고 말았습니다. 특히 방송 중반에는 소녀시대의 이야기보다는 거의 40분간을 자신들의 이야기로 채울 정도였으니까요. 그리고 이들의 공감되지 않은 사적인 내용이 가득한 말들은 우뚝하니 앉아서 그냥 듣고 마냥 웃어 주어야 하는 소녀시대 멤버들을 상당히 곤혹스럽기까지 했고요.

이런 막장스런 분위기는 첫 장면에서부터 시청자들의 눈을 거슬리게 했지요. PD가 제정신인지 초대 손님을 당황케 하는 황당하고 강압적인 면접 위주의 질문들로 꽉 채워 불편한 장면을 여러 차례 연출했으니까요. 하지만 후반에 서현의 눈물로 채워진 사연이 공개되면서 그나마 소녀시대 쪽으로 분위기가 넘어오면서 가슴 뿌듯한 장면을 연출하기는 했지만 확실한 이날의 주인공은 소녀시대가 아니라 황석영, 조영남이었다는 것이지요.

 

그런데 결국 조영남이 사고를 치고 말았습니다. 방송이 모두 끝나는 장면에서 갑자기 조영남은 허그를 하자고 제안을 했고 뜬금없는 제안에 소녀시대 멤버들은 조영남과 포옹을 할 수밖에 없었죠. 물론 뒤이어 다른 MC들도 소녀시대를 끌어 않은 행운을 얻었지만, 시작은 조영남이었으니 그의 사심이 만들어낸 장면이었다고 밖에는 볼 수 없지요.

조영남은 먼저 서현을 끌어 않았고 서현은 그냥 쿨하게 조용남과 포옹하며 전혀 이상한 장면이 아님을 보여주려 애를 썼지요. 하지만 조영남의 마음을 달랐던 것 같습니다. 결국 태연과의 포옹에서 일을 저지르고 말았기 때문입니다. 그는 서현에 이어 태연을 끌어 않으며 몰래 태연의 볼에 기습 키스를 하고 말았습니다.

이 때문에 태연은 너무 놀라 방송에서도 크게 들릴 정도로 그만 비명을 지르고 말았죠. 다행히 태연이 조용남을 확 밀치지 않고 배려해 그저 웃으며 포옹을 끝마치기는 했지만 정말 경악스러운 장면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어떻게 딸 같은 태연을 그렇게 방송에서 성추행에 가까운 기습 키스를 할 수 있는 것인지 그저 놀라울 따름인데요. 아무리 조영남이라고 하지만 이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조영남이 기습 키스를 한 것은 명백한 범죄에 가깝고 아무리 좋게 해석하려고 해도 저건 아니라는 것이지요. 그 자리에서 소녀시대와 조영남이 포옹할 이유도 없었지만, 거기에 키스까지 한다는 것은 정말 방송을 이용해 자신의 사심을 채우려고 했던 것으로밖에는 볼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들 알다시피 조용남은 여러 차례 방송에서 나이 어린 여자친구를 자랑하고 다녔을 정도로 그의 행동은 정말 돌발적이지요. 그런데도 그를 MC로 안쳐 놓고 뭘 보여주고자 한 것인지 제작진의 의도를 모르겠습니다. 결국은 이 사단을 만들어 내고 말았는데 꼭 소녀시대가 아니더라도 그 어느 MC가 게스트를 초대해 놓고 포옹을 하는 척하며 기습적인 키스를 한 사례가 있었는지 한국방송 역사상 처음 있는 일이 아닐까 합니다.

 

이런 조영남이 과연 MC의 자격이 있는 것인지 분노가 확 치밀어 오르는데요. 얼마나 여자들을 쉽게 봤으면 저렇게 방송에서 무분별하게 키스를 해도 된다고 생각한 것인지 그의 사상과 정신 상태가 의심스러울 따름입니다. 정말 태연이 그 자리에서 따귀라도 안 때리는 것이 행운으로 여겨야 할 것이 아닌가 싶은데요. 첫 방부터 이러한 문제를 일으킨 조영남을 앞으로 계속해서 MC로 봐야 하는지 정말 불쾌하고 짜증스럽습니다.

조영남은 하루빨리 소녀시대 태연에게 사과를 공식적으로 해야 하지 않을까 한데요. 가요계 대 선배라는 지위를 이용해 이런 몰상식한 행동을 보인 것은 추태에 가까운 행동이기에 그를 더는 방송에서 보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손가락 View On 한 번 눌러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