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영 위승철 남편 사건 사기 결혼설 본문

푸른창공의리뷰

장신영 위승철 남편 사건 사기 결혼설

구름위 란다해피 2017.10.09 18:01

 

장신영 위승철 사기 사건 이혼 이유

 

장신영 남편 위승철은 한때 배용준 기획사에서 이사직으로 일을 했었다. 이후 지인 소개로 장신영을 만난 뒤 2006년 11월 결혼에 골인했다. 결혼 후 장신영은 아들과 함께 화보 촬영을 하는 등 행복한 나날을 보냈었다. 그러나 그 행복은 오래가지 못했다.

.

 

장신영 남편 사건이 터지면서 결국 결혼 3년 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장신영은 남편까지 고소한 자신의 이혼 사유를 대외적으로 알릴 수가 없었다. 이때문에 공식적인 이혼이유는 성격차이였다.

 

 

그러나 장신영 전남편 고소건이 언론에 알려지면서 사건 내막이 드러났다. 


장신영 전남편 위승철이 이혼 전 장신영의 동의 없이 연예기획사와 매니지먼트 대행 계약을 맺고, 대출과정에서 장신영의 이름으로 연대보증서를 작성한 사실이 드러나 이를 알고 장신영이 남편을 각종 명의를 도용한 혐의로 검찰에 고소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런 이유 때문에 장신영 사기결혼설이 나돌기도 했었다. 또한 위승철은 장신영과의 고소건 외에 다른 여성으로부터 사기 혐의로 고소를 당하기도 했다.

.


 

이처럼 남편 위승철 장신영 사건이 세간의 큰 관심을 끌자 잔싱여은 부담을 갖을 수 밖에 없었다. 이에 장신영은 소속사를 통해 공식입장을 내놓고 사건이 확대 되는 것을 방지했다.

 

 

이후 장신영 첫남편 위승철 고소건에 대한 결과는 언론 보도를 통해 흘러나오지 않았다. 아마 이 문제가 잘 해결 되었거나 아니면 장신영이 고소를 취하했을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장신영은 현재 강경준과 재혼을 앞두고 있다. 하지만 결혼날짜를 명확히 정하진 못했다. 이제 막 결혼 승낙을 받았지만, 한 번의 결혼 실패가 그녀를 더 신중하게 만드는지도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