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강성 이슬비 이혼 용팔이 출연배우 부모이기에 안타깝다 본문

푸른창공의리뷰

임강성 이슬비 이혼 용팔이 출연배우 부모이기에 안타깝다

구름위 란다해피 2015.09.11 13:19

임강성 이슬비 이혼 소식에 다소 놀랐습니다. 임강성 이슬비가 지난 2011년 10월 결혼식을 올린 후 그다음 해에 아이까지 낳았기에 그동안 행복하게 사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나 봅니다. 

.

 

현재 임강성 이슬비는 3년간의 결혼 생활을 정리하고 이혼 조정 기간을 거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재산이나 양육권 등에 대해 서로 충분한 얘기를 나눴다고 합니다. 하지만 부모가 이혼을 하게 되면 가장 상처를 받는 건 역시 아이들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슬비 임강성 이혼 조정 기간 중인 상태라고한다>

 

한편 소속사는 임강성 이슬비 이혼에 대해 현재 이혼조정 기간이기 때문에 아직은 정확히 이혼을 한 것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혼 소송 조정 기간 이후에 정말로 두 사람이 남남이 되며 이혼을 선택할지는 모르는 것이라며 현재 법적 부부라는 사실만은 알아줄 것을 강조했습니다.

 

그러나 이미 이혼을 결심한 부부가 이혼조정기간에 마음을 돌리는 경우는 드물다는 생각이 듭니다. 더군다나 재산과 양육권까지 다 합의를 본 상황이라면 거의 이혼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말이지만, 이혼을 하게 되면 임강성이 양육비는 꼭 잘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알다시피 그의 아내인 이슬비는 VJ출신으로 한때 이름을 알리기는 했지만, 지금은 거의 방송활동을 많이 하지 않아 아마도 경제적으로 힘들 가능성이 높으니까요.


그러고 보면 7년간의 열애와 3년간의 결혼 생활 끝에 이혼을 결심한 임강성 이슬비 부부의 모습을 보면 역시 부부란 아무리 함께한 시간이 길어도 갈라서면 남남이 돼버린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임강성(임도규)과 이슬비 사이에 아이가 있게 그 인연을 끈을 모질게 끊을 수는 없을 것입니다. 부부가 이혼해도 그 아이에게 엄마와 아빠의 존재는 변함이 없으니까요.

 

<용팔이 임강성 연기 장면 모습>

 

한편 임강성 이슬비 이혼 소식 때문인지 뒤늦게 드라마 용팔이 임강성 출연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임강성은 용팔이 드라마 초반에 한류 스타로 출연해서 한 여인을 폭행하고 죽일뻔한 그런 인간쓰레기 연기를 펼쳤었지요.

 

그리고 당시에 나름 연기가 많이 늘었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는데, 이번에 MBC 새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에 출연하게 되더군요. 물론 분량이 큰 역할은 아닌 카메오성 캐스팅이지만, 이렇게 배역을 한 번 두 번 연이어 맞다 보면 일일극이든 아침 드라마든 좋은 배역이 들어 올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사실 임강성은 2002년 데뷔해 SBS '야인시대' OST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였지요. 당시 앨범을 4장이나 발표하며 '강성'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다가 지금은 임도규로 개명을 한 듯 보이더군요. 이후 연기자로 변신해 '괜찮아, 아빠 딸' '무사 백동수' 등에 출연하기는 했지만, 크게 주목받지는 못했습니다. 

.


임강성 아내인 이슬비는 쎄씨 10기 전속모델로 연예계에 입문한 뒤에 케이블 방송 등에서 VJ로 활동하며 이름을 알렸었지요. 당시 '꽃순이 랭킹뉴쓰', '아카데미 RPG 마판학교' 등으로 남성팬들 사이에서는 큰 인기가 있었는데, 결혼 후 다 잊어버린 듯합니다.

 

 

 

끝으로 아직 임강성 이슬비 부부가 이혼소송 중인 상태에서 이혼 조정기간을 거치고 있기에 정확히 이혼을 했다고 말을 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말이지만, 일반적인 성격 차이나 큰 문제가 아니라면 서로 양보하고 아이를 위한다면 이혼에 대해 잘 생각해 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해보게 됩니다.

 

공감시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공감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