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복귀 죽방전설 뻔뻔? 정인영 차유람 조합 응원 이유 본문

푸른창공의리뷰

이수근 복귀 죽방전설 뻔뻔? 정인영 차유람 조합 응원 이유

구름위 란다해피 2015.06.15 16:27

이수근 복귀 죽방전설 MC 발탁으로 이수근 복귀가 화제가 되고 있지만, 이수근 복귀 첫발은 tvN 'SNL 코리아'였습니다. 하지만 이수근 복귀 결정이 결코 쉬웠던 것은 아니었습니다. 이수근 복귀를 놓고 수많은 비난이 쏟아질 거라는 것은 안 봐도 비디오였으니까요.

.

 

그리고 역시나 이수근이 SNL 코리아에서 모습을 드러내자 네티즌들은 이수근과 그의 출연을 도운 김병만에 대해 비난을 쏟아냈습니다. 하지만 이수근은 잘 못을 알기에 그 모든 비난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였습니다.

 

 

이처럼 비난이 일 거라는 것을 알면서도 이수근 복귀를 도운 사람은 바로 절친 김병만입니다. 친구가 빠져나올 수 없는 수렁에 빠져 허우적 거릴 때 외면하기보다는 도움의 손길을 내민 것입니다. 덕분에 이수근은 오랜만에 세상 빛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SNL 코리아에서 자신의 잘못을 스스로 꾸짖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이수근 복귀 첫발에 다음 타자로 도움의 손길을 내민 쪽은 바로 KBS였습니다. 어쩌면 KBS는 이수근을 있게 만든 친정 같은 곳이었으니까요. 이수근은 KBSN 스포츠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당구 버라이어티 '죽방전설'에 캐스팅되었고 이수근 죽방전설을 통해 다시 몇 년 만에 예능 프로에 돌아오는 기쁨을 누렸습니다.

 

 

하지만 이수근 죽방전설 캐스팅과 이수근 복귀(컴백)을 놓고 비난 여론이 멈추질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건 이수근 본인의 업보라는 생각이 듭니다. 잘못을 했으면 야단을 맞는 것은 당연한 것이니까요. 그리고 이런 비난을 당연하게 받아들이고 그걸 교훈 삼아 두 번 다시는 도박 같은 일은 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보여줘야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이수근 복귀를 떠나 그동안 사회적 물의를 일으켰던 수많은 연예인들이 소리 소문 없이 복귀를 해왔습니다. 도박으로 문제를 일으켰던 신화의 멤버들도 새 앨범을 내면서 비난이 모두 사라져버렸고 붐도 소리 소문 없이 케이블 예능으로 복귀하면서 비난을 거의 받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도덕적으로 지탄을 받아야할 방송인 중에는 여전히 하차하지 않고 뻔뻔하게 여러 프로를 맡으며 진행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말이지만, 한 사람에게만 유독 도덕적 잣대를 강요하는 것은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수근 복귀를 받아들일 수 없다면 지금 방송에서 도박, 폭행, 음주 등으로 문제를 일으킨 모든 연예인들도 다 함께 그런 조치를 받았어야 하는 게 맞으니까요.

 

그럼 이수근 복귀를 결정 지은 '죽방전설'이라는 프로그램은 어떤 프로그램인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이수근 죽방전설 프로는 앞서 말했던 것처럼 당구 대결을 하는 당구 버라이어티 예능입니다.

 

 

연예인 당구 고수와 각 지역의 당구 고수들이 당구 대결을 펼치는 방식의 게임인데 여기서 일반팀이 연예인 당구팀을 이길 경우 왕중왕전에 출전할 자격이 주어지고 나중에 연예인팀과 왕중왕전에서 승리할 경우 1천만 원의 상금이 주어지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어떻게 보면 이수근 죽방전설은 KBS의 '우리동네 예체능'의 포맷을 변형시킨 또 하나의 예능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런 걸 보면 KBS가 우려먹는 것은 정말 잘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수근은 연예계에서도 400점을 칠 정도로 당구 고수로 소문이 날 정도였기 때문에 이 프로에 가장 적합한 인물이었을 것입니다. 특히 국제식 대대에서 26점을 칠 정도로 프로 선수에 버금가는 실력이라고 하니 말이 필요 없는 캐스팅이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

 

하지만 연예인팀에 이수근만 나오는 것은 아닙니다. 죽방전설 정인영 아나운서, 죽방전설 차유람 선수, 죽방전설 장동혁까지 합세해 지역 고수들과 한판 대결을 펼치기 때문에 나름 레벨 수준이 상당한 게임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KBSN Sports 이수근 죽방전설은 오늘 15일 오후 12시 10분, 오후 10시에 첫 방송 됩니다. 이에 제작진은 이수근이 "초심으로 돌아가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방송에 임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는 메시지를 전했는데, 정말 정신 제대로 차리고 열심히 해서 가족들에게 자랑스러운 아빠가 되도록 노력했으면 합니다. 그리고 시간이 되면 유재석처럼 봉사활동도 하고 기부도 하면서 스스로 참된 예능인이 되었으면 합니다.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공감하트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공감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