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아 한 맺힌 모정의 눈물, 딸을 위해 잘사세요 본문

비가내리던그때

이상아 한 맺힌 모정의 눈물, 딸을 위해 잘사세요

구름위 란다해피 2010.10.21 06:31

이상아가 MBC '기분좋은 날'에 출연해 가정사를 털어놓으며 모정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하지만, 그녀가 과거의 화려한 스타에서 이제는 잊혀져 버린 스타가 되었지만, 대중이 당신을 버린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결혼을 3번하고 이혼을 두 번을 했건 그건 중요한 것이 아니라 본인이 얼마만큼 행복하게 잘 사느냐는 것이겠죠. 예전에 첫 남편과 결혼했을 당시 이상아는 정말 그 누구보다도 행복해 보였던 적이 있었습니다. 자신의 장기라도 서로를 위해 나눌 수 있을 만큼 아름다운 사랑이었죠. 하지만, 그러한 TV프로의 모습도 이제 잊혀진 과거이고 이제는 다른 사람과 정말 행복한 가정을 이루었다고 하니 여기서 당신의 아름다운 가정을 완성해 나가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살아온 과거의 인생은 어차피 누가 책임을 져주는 것도 아니고 본인 스스로 선택을 해온 길이라면 본인 스스로 짊어지고 나가야 하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본인의 인생에 대해 대중에게 동정을 바라는 것보다도 앞으로 딸에게 사랑만 듬뿍 줄 수 있는 엄마의 가슴 따뜻한 사랑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딸이 벌써 엄마에 대해 인터넷을 통해 검색해서 과거를 알 정도의 나이가 되었다면 이제는 본인이 정말 떳떳한 엄마가 되려고 노력을 기울여야 하지 않을까요. 물론 솔직하지 못한 고백으로 딸이 아빠에 대한 상처와 가정에 대한 충격까지 사실 견디기 어려웠을 거라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방송에 나와 또다시 아픈 과거를 들추어 내는 것은 올바르지 못한 판단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장면은 다시 딸에게 또 한 번의 상처만을 안겨줄 것이 뻔하고 오히려 친구들 사이에서 놀림거리가 될 공산이 크기 때문입니다.

앞으로는 이상아 모든 일에 신중을 기했으면 합니다. 모든 일을 저지르고 나서 뒤늦게 후회하는 것보다 앞을 먼저 내다볼 수 있는 현명한 엄마의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한다는 생각입니다. 돈이 궁하면 부모로서 자식을 위해 못할 것이 없다는 것도 알고 살면서 부부가 맞지 않아 이혼한다는 것은 얼마든지 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러한 일도 자식에만큼은 상처가 되지 않게 잘 가르치고 사랑으로 얼마만큼 감싸주느냐가 더 중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아처럼 세상에는 그렇게 인생을 살아가는 여성분들이 많습니다. 요즘에 이혼은 흠에도 속하지 않는다는 말처럼 결혼에 실패하면 다시 새로운 가정을 이루는 것은 흠이 되질 못하죠. 그러니 앞으로는 사랑하는 딸을 위해서라도 방송에서 이런저런 말을 하는 것보다 직접적으로 엄마와 딸로 마주앉자 지속적으로 엄마의 사랑하는 마음을 보여주고 속내를 털어놓고 이야기를 하시길 바랍니다. 그게 딸에게는 엄마의 진심이 통하고 앞으로 올바른 길을 가는 예쁜 딸이 될 테니까요.

그리고 이제는 남편에게 의존하는 삶을 살기보다는 자신의 일을 가져 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 배우로 태어난 만큼 배우로서 다시 삶을 살아가며 제2의 인생을 살아 보시길 바랍니다. 연기를 하다 보면 인지도도 좋아지고 그만큼 좋지 않았던 이미지도 얼마든지 바꿀 수가 있습니다. 드라마에서 자상한 엄마 상의 역할을 몇 번 정도 해낸다면 대중들은 과거의 기억보다도 그러한 기억들로 채워질 테니까 말입니다. 여기에 딸 또한 엄마에 대해 자랑스럽고 자부심이 느껴질 가능성도 있으니까요. 앞으로는 행복한 가정을 잘 지키며 지금의 남편과 소중한 딸과 잘살았으면 합니다. 이제는 더는 인생을 다시 설계하는 일은 없기를 바랍니다. 꼭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이제 인터넷에는 이상아의 기사에 네티즌들도 악플을 달지 말았으면 합니다. 딸 아이가 인터넷을 본다고 하는데 그런 심한 글들을 기사 밑에 달아 놓으면 딸이 보고 얼마나 큰 상처를 받겠습니까. 아무런 생각 없이 적어 놓은 심한 악플 때문에 이상아의 딸은 마음에 큰 상처를 받고 엄마와 담을 쌓고 삐뚤어진 길로 갈 수가 있습니다. 악플도 이제는 기사의 내용에 따라 보아가면서 적었으면 합니다. 악플도 개념이 있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추천 손가락 View On 한 번 눌러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즐거운 목요일 입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