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출연료 회당 중국 1위, TOP5 순위 김수현 출연료 이광수 개리 대박! 본문

푸른창공의리뷰

이민호 출연료 회당 중국 1위, TOP5 순위 김수현 출연료 이광수 개리 대박!

구름위 란다해피 2015.09.22 21:50

이민호 출연료가 화제인 이유는 중국 언론 매체인 ‘국제재신’이 한류스타들에 대한 몸값을 공개했기 때문입니다.

 

특히 중국 언론매체에 따르면 이민호 출연료는 회당 8억 5천만 원으로 당당히 1위를 기록했으며 김수현 역시 이민호 출연료와 동일하게 회당 8억 5천만 원으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

 

 

이처럼 중국 내 이민호 출연료가 높은 이유는 드라마 '상속자들'의 폭발적 인기에 때문이며 김수현 역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인기로 중국 내 최고 출연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다만, 광고 출연료 부분에서는 김수현이 이민호 출연료를 압도합니다.

 

<중국 김수현 이민호 출연료 회당 8억 5천으로 당당히 1위>

 

이민호 광고 출연료 경우 편당 14억 5천만 원 선으로 150억 원 정도의 수익을 올린 데 반해 김수현은 지난해 300억 원대로 알려져 중국에서 가장 많은 돈을 번 한류 스타로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중국 출연료 2위를 차지한 전지현 파워>

 

그 뒤를 이어 2위를 차지한 전지현 출연료는 7억 300백만 원 정도이며 역시 '별에서 온 그대' 인기에 힘입어 출연료가 급등했습니다. 지난해 전지현 중국 광고 출연료 역시 200억 원을 돌파해 김수현 전지현 ‘별에서온 그대’ 커플이 거의 모든 수익을 싹쓸이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소녀시대 의외의 고액 출연료 놀랍다>

 

3위는 소녀시대입니다. 중국 내 소녀시대 출연료는 회당 5억 6천2백만 원입니다. 4위는 역시 소녀시대 멤버 윤아가 차지했는데, 회당 출연료가 1억 7천만 원 선이라고 합니다. 

.


5위는 '러닝 맨' 인기에 힘입어 송지효, 개리, 이광수가 차지했는데 놀랍게도 이들의 출연료는 한류스타에 버금가는 회당 1억 1천3백만 원이었습니다.

 

 

<런닝맨 중국 인기는 어디까지! 개리 송지효 광수 출연료 대박> 

 

끝으로 중국 내 김수현과 이민호 출연료 1위를 보면서 역시 중국의 스케일은 크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아마도 이런 이유 때문에 수많은 한국 스타들이 중국 진출에 욕심을 내는 것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아무튼 이민호, 김수현, 전지현 및 런닝맨 멤버들까지 모두 올해도 중국에서 대박을 터트렸으면 좋겠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