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뇌쇄적 티파니의 치명적 실수, 동생 기죽이려다 그만 본문

비가내리던그때

음중 뇌쇄적 티파니의 치명적 실수, 동생 기죽이려다 그만

구름위 란다해피 2012.05.13 11:30

지난 12일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서 태티서의 등장부터 심상치 않았습니다. 이날따라 무지갯빛 블링블링 의상을 화려하게 입고 나온데다 세 멤버 모두 과감하게 옆라인이 트인 의상을 입은 터라 확실히 다른 무대와 다른 포스를 풍기기 시작했지요. 이처럼 매번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을 보여주는 태티서는 모든 걸 그룹의 기를 죽이기 충분했는데요. 지난 11일에는 "뮤직뱅크"에서 등장 1주일 만에 1위를 기록해 소녀시대의 자존심을 단단히 세워주었습니다.

최근 들어 태티서의 활동을 보면 마치 SM이 추구하는 비주얼의 끝을 보여주는 듯 하는데요. 매주 방송에 등장할 때마다 달라지는 의상은 과거 소녀시대 멤버들이 활동할 때보다 더 많은 변화를 주고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유닛활동으로 멤버 3명 이서 활동하다 보니 아무래도 의상의 변화 폭을 두는 데 조금은 여유가 있겠지만, 무엇보다 옷 발도 잘 받는 태티서 멤버들의 넘치는 비주얼의 이런 무대를 꾸미는데 플러스 요인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거기에다 라이브 무대 또한 단연 최고라는 점에서 어디 하나 부족한 부분이 없을 정도입니다. 

 

 

이런 가운데 요즘은 태티서 개개인의 매력대결이 한층 뜨겁지요. 귀여운 태연과 성숙한 티파니를 제치고 동생 서현의 섹시한 이미지 변신은 늘 화제가 되었을 정도이니까요. 이처럼 서현은 항상 태티서 무대에서 돋보이며 언니들의 기를 죽여 왔는데 이번 "쇼 음악중심"에서는 정말 만만치 않은 티파니 언니를 만나면서 정말 불꽃 튀는 대결을 펼치고 말았습니다.

특히 티파니는 마치 작정이라도 한 듯 뇌쇄적인 눈빛까지 연발하며 아찔한 비주얼을 폭발시켰는데 정말 카메라를 응시하는 눈빛이 너무 강렬해 빨려 들어갈 정도로 매력적이었지요. 이는 여자가 봐도 반할 만큼 매력적이면서도 마치 연기를 하는 듯한 눈빛이었는데요 파워풀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면서도 이런 표정과 비주얼을 보여주는 티파니는 진정 프로가 따로 없었습니다. 

그런데 좀 아쉬운 장면이 있었습니다. 티파니가 과감하게 옆라인을 튼 의상을 입어 한층 섹시미를 풍기기는 했지만 화면이 클로즈업 된 상태에서 옆구리 살이 조금 민망하게 노출이 되는 치명적 실수를 저리르고 말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정도는 애교살 정도로 생각해 줄 수도 있기에 약간 무리수는 있었지만 봐줄만 하다고는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날따라 티파니 눈빛의 점이 왜 이렇게 섹시하던지 마릴린 먼로 점보다도 더 매력적일 수밖에 없었는데요. 이에 비해 서현은 한층 큐티하면서도 성숙한 여신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아 서로간의 신경전이 심상치 않은 듯 연출되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티파니와 서현은 태연과 달리 안무 중 과감히 허리와 다리라인을 꺾으면서 옆구리 라인을 그대로 노출 시키는 퍼포먼스까지 선보였는데요. 아쉽게도 태연은 늘 뭘해도 귀여운 모습이라 이러한 아찔한 대결에서는 밀려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역시 라이브 무대에서의 고음 폭발과 노래 실력에서만큼은 티파니도 서현도 따라올 수는 없었지요.

이렇게 모처럼 벌어진 태티서의 비주얼 신경전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고 오랜만에 제대로 비주얼을 폭발시킨 티파니는 아직 동생에게 밀리지 않은 최고의 각선미와 눈빛으로 자존심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모처럼 이날만큼은 티파니가 가장 예뻐 보였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쇼 음악중심" 사회에서부터 "트윙클" 라이브 무대까지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소녀시대의 멤버들의 모습을 보면서 느낀 건 다른 걸 그룹들과 차별을 두며 선을 긋는 확실한 1인자들의 무대였다는 것이지요. 그러고 보니 요즘 소녀시대가 거의 안방극장을 휩쓸고 있지 않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드라마에서는 제시카가 먼저 나온 뒤 윤아와 유리가 대결을 펼치고 있고 연예 오락 프로에서는 써니와 효연이 그리고 음악줌심의 서현. 티파니, 태연까지 정말 1주일 내내 안 나오는 곳이 없는데요. 다만 수영의 모습이 최근 보이질 않아 궁금하기도 합니다. 하여튼 올여름 다시 소녀시대가 뭉쳐서 새로운 앨범 나오기를 바라며 태티서도 끝까지 대박이 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손가락 View On 한 번 눌러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