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김현정 핫핑크 립스틱, 비난 부르는 민망한 화장법 본문

비가내리던그때

음중 김현정 핫핑크 립스틱, 비난 부르는 민망한 화장법

구름위 란다해피 2011.03.11 06:31

김현정이 컴백하고 나서 연일 화제가 되는 것이 노래가 아니라 바로 김현정의 옷차림이죠. 코디가 진정한 안티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정말 같은 여자로서 너무 옷을 못 입는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렇게 망쳐진 비주얼이 혹시나 관심을 끌기 위한 노이즈 마케팅인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그 정도가 심한 게 아닌가 싶어요.

특히 지난주 '쇼! 음악중심' 무대는 정말 보기 민망할 정도였죠. 그동안 그래도 노출 의상을 입고 나와도 아이돌 가수들 이겨 보겠다고 열심히 하는구나 생각했고. 오랜만에 들고 나온 타이틀 곡 '1분 1초'도 처음에는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계속 듣다 보니 갈수록 김현정의 매리트가 살아나면서 좋아졌으니까요. 하지만 아무리 좋게 봐 주려고 해도 '쇼! 음악중심' 무대는 정말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 정도로 아니었습니다. 스스로 비호감을 만들어 가는 것도 아니고 그래도 명색이 잘 나가던 톱 여자 가수였는데 이 정도까지 무너져야 하나 생각마저 들더군요.

김현정의 의상문제가 이번 컴백 무대만의 문제는 아니었어요. 예전에도 컴백시기마다 불거지는 문제였죠. 그래서 도대체 김현정의 코디가 누구일지에 대한 궁금증까지 생겨나게 되었는데요. 항간에는 김현정의 코디가 친언니라는 소문도 있는데 사실인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정확한건 스타일리스트로서 자질은 상당히 부족하다는 점에서 공부를 좀 더 하고 연예계에서 활동했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괜히 멀쩡한 가수 얼굴에 이효리나 소이현 마저도 소화하기 어려운 핫핑크 립스틱을 칠하지 말았으면 합니다.
하지만 김현정의 안목도 최악이긴 해요. 아무리 코디가 이렇게 입어라 저렇게 입으라 해도 자신이 입었을 때 아니다 싶고 화장도 자신의 얼굴이나 머리스타일에 전혀 어울리지 않는 분위기라면 과감히 바꿨어야 하는데 그냥 해주는 데로 나오다 보니 이런 최악의 상황들이 연일 발생하는 게 아닐까 합니다.

그렇지만 누가 뭐라고 해도 김현정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우월한 긴 다리이지요. 그리고 상반신이 가장 환상적인 비주얼이라고 칭할 만큼 큰 키에 뛰어난 몸매를 가지고 있기도 하고요. 하지만 이걸 잘 살리지 못하는 게 아쉬워요. 더군다나 '쇼! 음악중심'에서 입고 나온 금색타이즈는 핫핑크 립스틱에 이어지는 2연타 쇼크였죠.
그냥 보는 내내 일반인은 도저히 못 하는 것을 당당히 하고 나오는 것을 보고 역시 연예인이라는 뭔가 다르다는 느낌이 들 정도였으니까요. 아마도 김현정은 비욘세를 따라 해서 금색타이즈를 입고 나온 게 아닐까 해요. 그렇지 않고서야 밸랜스가 무너지는 것을 알면서도 무리하게 입지는 않았을 테니까요.

그런데 다음날 SBS '인기가요' 무대에서 정말 놀라운 일이 벌어졌죠. 워낙 김현정 의상과 화장법에 대해서 비난이 많았던 덕분인지 과감히 코디를 바꾼 듯한 느낌이 들더군요. 옷도 바지로 바뀌었고 화장도 연하면서도 내츄얼한 느낌이 물씬 풍기게 가벼운 화장을 한 것은 물론 자연스럽게 립스틱도 연한 핑크색으로 마무리해 전체적으로 화장이 잘 먹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마 컴백 후 가장 잘 나온 김현정의 스타일이 아니었나 싶은데요. 그러나 역시 끝까지 고집하는 뱅헤어 머리 스타일과 검정계통의 의상 시리즈는 버리질 못해 많은 아쉬움이 남는 무대였습니다.

그래서 말이지만 요즘 스타일이면 스타일, 화장법 모두 면에서 탁월한 느낌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는 간미연을 김현정이 좀 보고 배웠으면 좋겠는데요. 간미연의 코디도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지만 역시 간미연의 안목도 대단하다고 느낄 정도로 세련미와 고급스러운 그리고 큐티에 섹시미 까지 모두 갖추며 등장한다는 점입니다.

이런 점은 김현정이나 코디가 좀 보고 많이 배웠으면 하는데요. 액세서리를 이용하는 것부터 확실히 남다르다기 때문에 좀 무대를 함께 할 때 옆에서 조언 좀 받았으면 합니다. 솔직히 모든 여자들 화장 잘하는 사람 부러워하고 배워 보려고 하잖아요. 그리고 제발 다음 부대에서는 헤어스타일 좀 확실히 바꾸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김현정이 변화를 어느 정도 준다면 노래가 그리 나쁘지 않기 때문에 김현정도 살아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오늘 '뮤직뱅크' 무대를 한번 기대해 보겠습니다.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손가락 View On 한 번 눌러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