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 오승환 결별 인정 반응들! 결별 이유도 모르면서 본문

푸른창공의리뷰

유리 오승환 결별 인정 반응들! 결별 이유도 모르면서

구름위 란다해피 2015.10.15 20:27

유리 오승환 결별 인정에 추잡스런 네티즌들의 댓글을 보면서 정말 정도가 넘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남녀가 사귀다 보면 안 맞아서 헤어질 수도 있는 것인데, 유리 오승환 결별을 두고 온갖 억측과 루머 그리고 악플로 도배하는 네티즌들을 보면서 치가 떨릴 정도였으니까요. 

.

 

특히 오승환 유리 결별 인정에 대해 '했네 했어'라는 댓글에 추천을 퍼붓는 네티즌들 그리고 최근 오승환이 사타구니 부상으로 계속 결장하고 있는 상황을 조롱하듯이 오승환 유리 결별 이유가 오승환 사타구니 부상 때문이라는 말도 안 되는 악플들을 보면서 정말 더럽고 추잡스러울 정도였습니다.

 

 

이처럼 오승환 유리 결별 이유에 대해 자세히 알지도 못하는 네티즌들이 그저 연예인과 스포츠 스타라는 이유만으로 이런 악플을 아무렇지 않게 쏟아내고 거기에 환호하는 걸 보면서 과연 이게 정상적인 대중들의 반응일까 싶은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한편 유리 오승환 결별에 대해 여러 가지 루머들이 나돌자 SM 소속사와 오승환의 매니지먼트사인 스포츠 인텔리전스 측이 공식입장을 내놓고 두 사람의 결별을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양측 소속사는 유리 오승환 결별 이유에 대해서 정확한 답변을 내놓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측근들과 언론 보도에 따르면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 멀어진다는 말처럼 일본과 한국에 떨어져 있는 두 사람이 자연스럽게 벌어진 것이 아니냐는 반응이 지배적입니다.

 

특히 오승환의 경우 부상을 당하기 직전까지 일본 프로야구 시즌이어서 경기에 전념해야 하는 시기였고 유리 또한 소녀시대 컴백 활동이 겹쳐 거의 만남을 갖지 못했을 가능성이 크다는 점에서 서로 바쁜 스케줄이 관계를 소홀하게 만들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또한 유리 오승환 공개 열애가 시작되면서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고 과거보다 자유스러운 만남을 갖지 못했던 것이 두 사람에게 큰 부담이 되었고 직업상 공통적인 관심사가 부족한 탓에 소통의 부재도 발생하지 않았을까 싶은 생각도 듭니다.

 

<오승환 유리 결별 이유 역시 바쁜 스케줄 탓이었을까?>

 

그러나 사랑한다면 없던 시간도 만든다는 말처럼 어쩌면 오승환 유리 결별 이유에 해당하는 바쁜 스케줄과 먼 거리는 그냥 다른 연인들의 결별 이유처럼 좋은 핑계였을 지도 모릅니다. 즉 결별을 결정했다는 것은 이런저런 이유가 있어서라기보다 이미 서로에게 마음이 멀어졌기에 가능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그래서일까요. 어쩌면 지난 4월 열애를 인정할 때부터 팬들이 우려했던 오승환 유리 결별이 조금 더 빨리 닥친 것일 뿐 이미 예정된 결별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솔직히 유리 오승환 커플은 어울리지 않았으니까요.

 

아무튼 6개월만에 오승환 유리 결별 인정은 스포츠 스타와 걸그룹의 만남은 그리 오래가지 못한다는 사례를 그대로 보여주지 않았나 싶습니다.

 

<유리 오승환 이때만 해도 결혼까지 갈듯이 다정했다>

 

하지만 오승환 유리 결별 발표 전 두 사람의 열애 인정 당시 분위기는 정말 좋았기에 다소 충격적인 부분도 있습니다. 알다시피 오승환 유리 커플이 지난해 11월 지인들과 모임 자리에서 만난 후 서로 공공연한 데이트를 즐기면서 어느 연인 못지않은 사이를 드러내기도 했었으니까요.

 

특히 오승환 유리 커플은 극장과 노래방 그리고 식당 등 평범한 데이트 코스를 위장 없이 지인들과 동행해 편안하게 즐겼던 커플이었다는 점에서 두 사람의 사랑을 응원했던 팬들에게는 큰 실망감을 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러나 오승환 유리 둘 다 결별에 서로 가슴 아파하기보다는 각자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듯 보입니다. 최근 유리는 드라이버 오디션 프로그램 MC까지 맡으면서 자신의 일에 열중하고 있고 오승환도 사타구니 부상 부위가 조금씩 나아지면서 복귀를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끝으로 오승환 유리 결별은 안타깝지만, 이제는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결별이 있으면 또다시 인연이 이어지고 다른 사랑을 키워나갈 수도 있으니까요. 그래서 말이지만 유리 오승환 결별에 대해 제발 저질스러운 글들로 그들의 모욕하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유리 오승환 결별 안타깝네여

공감시 아래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