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열애인정 이나영 과거 발언 반전, 원빈 밀월여행 발각 된 이유 본문

비가내리던그때

원빈 열애인정 이나영 과거 발언 반전, 원빈 밀월여행 발각 된 이유

구름위 란다해피 2013.07.04 09:10

이나영 원빈 열애인정, 원빈 밀월여행 비밀연애 발각 된 이유 

 

지난 3일 이나영 원빈 열애 인정 소식에 모두가 놀라고 말았죠.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커플의 탄생이었고 무엇보다 둘 다 톱스타이다 보니 그 파급도 상당히 컸는데요. 사실 그동안 원빈의 팬으로서 이제는 여자친구가 있었으면 했는데 그 대상이 이나영이라니 천만다행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보다 원빈도 그렇지만 이나영이 그동안 상당히 이미지 관리도 잘해왔고 어떤 문제를 일으킨 적이 없기 때문인데요. 언론에서 보도처럼 워낙 신비주의를 추구해온 두 사람인 만큼 성격과 생활습관도 서로 비슷해서 잘 어울리며 서로 이해를 잘해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런데 어제 원빈 이나영 열애 소식이 들리고 나서 처음에는 소속사가 강력하게 부인을 했었지요. 그냥 같은 소속사이다 보니 오해로 생긴 오보로 취급했는데요. 언론사 디스패치를 통해 원빈과 이나영의 사진이 공개되었는데도 부인을 하는 걸 보고 솔직히 놀랬었습니다. 하지만, 왜 곧바로 인정을 다시 하게 되었는지 그 이유를 어제 방송된 "한밤의 TV연예"를 통해 알게 되었죠.

 

물론 "한밤의 TV연예" 측도 처음에는 인터뷰를 시도하다가 열애설을 강력히 부인하는 바람에 인터뷰도 못하고 쫓겨나다 시피했는데 그 후 디스패치 서보현 기자와 인터뷰를 진행하게 되면서 그 내용이 소속사를 통해 들어갔는지 곧바로 인정한 분위기 같아 보였습니다. 그리고 이날 방송에서 이나영 원빈 밀월여행 동영상이 디스패치 제공으로 공개되었는데 아마도 언론을 통해 공개되지 않았던 미공개 사진이 디스패치 쪽에 더 있었고 이게 소속사를 굴복시킨 핵심 카드가 되지 않았을까 추측이 드는데요. 이왕 이렇게 공식 커플이 된 만큼 원빈 이나영이 떳떳하게 데이트도 즐기고 사랑을 키워나갔으면 합니다.
 
그런데 어제 방송을 보니 둘의 열애설이 터져 나온 시점이 지난 4월로 역시 최측근의 제보가 결정적인 계기가 되었더군요. 디스패치 서보현 기자는 인터뷰에서 원빈과 이나영이 일본 밀월여행을 간다는 제보를 듣고 취재를 시작했었고 그때 둘은 정말 시간차를 두고 일본에 출국하며 꼬리가 잡히고 말았는데 역시 모든 말의 통로는 연예인들의 최측근에서 흘러나온다는 것을 알게 된 부분이 아니었나 싶어요. 특히 요즘 많이 나도는 증권가 찌라시 정보도 생각해 보면 연예인들의 측근에서 흘러나온 말들이 종합적으로 루머와 섞여서 탄생되는 게 아닐까 싶은데요. 아무래도 측근들이 톱스타 연예인들의 사생활을 잘 알고 있다 보니 늘 비밀로 감추려고 해도 이런 일들이 계속 벌어지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젠 이나영 원빈 열애 인정으로 둘은 더 이상 비밀 데이트를 즐길 필요가 없게 되었는데요. 그전에는 경기도 분당에 있는 이나영 집으로 원빈이 자주 가서 데이트를 즐기는 편이었다고 합니다. 원빈은 평소에 주민룩 스타일에 정말 평범한 옷차림으로 이나영 집을 향했고 이나영도 비슷한 스타일의 옷을 입고 다녔는데요. 역시 둘 다 소탈한 스타임을 여기서도 증명한 것이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듭니다.
 
추가적으로 방송보도에 의하면 원빈 이나영은 3~4일꼴로 주기적으로 만나 데이트를 즐겼고 한 번 만나면 1박2일 정도 시간을 두고 데이트를 즐겼다고 하는데요. 이 부분만 보더라도 원빈 이나영 열애 인정은 할 수밖에 없었지 않았나 싶네요. 아무튼, 이제 원빈 이나영의 열애를 축하하며 앞으로도 그 사랑 곱게 키워서 행복한 결혼까지 갈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며 이젠 숨지 말고 당당한 커플이 되었으면 합니다.

 

한편, 소속사는 보도자료를 통해 원빈 이나영 공식입장을 발표하며 열애사실에 대해 공식인정을 했는데요. 같은 소속사에 있다 보니깐 일 때문에 만나게 되었고 그러다 애틋한 호감이 생기게 된 것 같다며 둘 모두 이제 시작하는 단계이니깐 애정을 갖고 지켜봐 주었으면 한다는 부탁을 하기도 했지요.  

그리고 어제 한밤에서 원빈 이나영 과거발언이 화제가 되었는데 당시 이나영의 과거발언은 얼굴을 보지 않는다며 박명수를 선택할 정도였고 원빈은 20대에는 청순하고 머리가 긴 여성스타일이었지만 지금은 없다고 밝혔었지요. 하지만, 결과는 둘 다 최고의 비주얼 상대를 연인으로받아들였다는 점에서 역시 공식적 멘트와 결과는 다를 수 있음을 보여준 부분이 아니었나싶습니다. 
이밖에 인터넷에서는 이나영 원빈 성지글이 화제가 되기도 하면서 하루종일 인터넷은 두 사람의 열애설로 한바탕 홍역을 치렀는데요. 무어보다 이런 뜨거운 관심과 축하는 둘 다 그만큼 연예인으로서 생활을 잘해왔기 때문이지 않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으로 원빈 이나영 둘 다 앞으로 쭉 행복하길 바라며 앞으로는 당당한 데이트도 즐기고 여행도 함께 가며 좋은 연인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