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단발 가발 마틸다의 귀환! 무한도전 가요제 평창 열정에 쓰러지다 본문

푸른창공의리뷰

아이유 단발 가발 마틸다의 귀환! 무한도전 가요제 평창 열정에 쓰러지다

구름위 란다해피 2015.08.14 15:52

무한도전 가요제 평창 공연에서 선보인 아이유 단발머리는 사실 진짜가 아닌 가발로 밝혀졌습니다. 이날 아이유 단발 모습은 박명수와 '레옹'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이기 위한 아이유의 깜짝 변신으로 알려졌으며 또 다른 특별 무대인 박명수와 '바람났어' 무대에서는 기존의 긴 생머리 올라왔다고 합니다.

.

 

그리고 이날 화제가 된 아이유 단발머리가 가발이라는 것을 정확히 알려 주기 위한 인지 박명수 아이유는 SNS에 인증 샷을 찍어 올려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주었습니다.

 

그런데 왜 이렇게 아이유 단발머리에 다들 관심이 쏟아진 것일까? 아마도 그 이유는 아이유가 지난 2013년 '분홍신' 무대에서 단발머리를 한번 보여준 뒤 꾸준히 긴 생머리를 길러 왔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프로듀사'에서도 긴 생머리 아이유는 정말 매력적이었습니다.

 

 

그런데 무한도전 가요제 평창 무대만을 위해 아유이가 머리를 잘랐다는 것은 정말 쇼킹한 이야기가 될 수 있기에 모두가 놀란 것이지요. 거기에다 몇 년 만에 다시 단발머리를 선보이는 것이기 때문에 충분히 화제가 될만했다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아이유 단발머리는 무한도전 가요제 평창 무대를 위한 깜짝 퍼포먼스 가발이었음이 밝혀졌는데,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워낙 단발머리가 자연스럽다 보니 진짜로 오해할 소지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말이지만 개인적으로 아이유는 단발머리보다 긴 생머리가 더 어울리고 예쁜 것 같습니다.

 

 

한편 무한도전 가요제 평창 무대는 성공리에 끝이 났습니다. 지난 13일 평창 동계올림픽 스키점프 경기장 내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열린 MBC 무한도전 가요제 평창 무대는 무려 3만 명이 몰리며 대성공을 거두었기 때문입니다.

 

특히 공연 시작 전인 오전 11시부터 이미 3만 석은 모두 자리가 꽉 차버렸고 자리를 잡지 못한 관중들이 좁은 공간에 모여 무한도전 멤버들의 무대를 기다리는 등 엄청난 호응이 이어졌다고 합니다. 또한 무한도전 가요제 평창 무대를 찾은 관객들의 연령층도 다양해서 무한도전이 전 연령층에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하니 정말 기쁩니다.

.


그런데 더 놀라운 것은 무한도전 가요제 평창 무대를 보기 위해 부산과 광주 등 멀리 지방에서도 평창까지 찾아온 사람들이 많았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말이지만 이런 시청자들의 열정이 있기에 무한도전 멤버들이 힘을 내서 이런 무한도전 가요제 평창 무대를 마련하고 모든 것을 쏟아 붓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끝으로 무한도전 가요제 평창 무대에서는 광희 지드래곤-태양의 '황태지', 박명수 아이유 '이유 갓지 않은 이유', 하하 자이언티 '으뜨거따시', 정준하 윤상 '상주나', 유재석 박진영 '댄싱 게놈', 정형돈 밴드 혁오 순으로 공연이 펼쳐졌으며 이번 주 무한도전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니 스포를 보는 것보다 직접 방송을 보는 것이 더 큰 즐거움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무한도전을 응원합니다 ^^

공감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