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 송민호 열애설 부인 황당 사건! 어처구니 없었던 이유 본문

푸른창공의리뷰

씨엘 송민호 열애설 부인 황당 사건! 어처구니 없었던 이유

구름위 란다해피 2015.10.22 00:25

씨엘 송민호 열애설은 그야말로 인터넷 언론의 가장 부끄러운 치부를 그대로 들어내는 것과 똑같았습니다. 인터넷 커뮤니티에 떠돌던 네티즌들의 합성사진을 가지고 진짜 씨엘 송민호 열애로 믿어 버린 언론들이 쏟아낸 최악의 오보였으니까요. 

.

 

일단 YG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이번 씨엘 송민호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임을 밝히며 열애설 논란의 증거가 된 씨엘 송민호 사진에 대해 팬들이 합성한 사진으로 인해 오보가 나갔음을 확실히 밝혔습니다.

 

<씨엘 송민호 열애설 부인 YG 공식입장 어이없다>

 

또한 해당 사진은 씨엘이 지난해 투애니원 월드투어 필리핀 공연 때 찍은 사진이며 당시 위너가 게스트로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 그때 숙소에서 찍힌 사진을 교묘하게 조작해 합성했음을 알렸습니다.

 

하지만 이 사실을 몰랐던 일부 네티즌들은 합성 사진과 일부 동일한 액세서리 착용 모습 등을 증거로 내밀며 씨엘 송민호 열애설 루머를 퍼트렸고 지나가던 기레기 언론들이 덥석 물고 마치 특종이라도 잡은 것처럼 단독으로 발표하고 만 것입니다.

 

<송민호 씨엘 당혹케한 합성사진의 실체>

 

그리고 이런 열애 보도에 대해 당사자들에게 사실 확인도 하지 않은 채 다른 인터넷 기자들이 연이어 복사 붙여 넣기 식으로 기사를 터트리면서 졸지에 씨엘 송민호는 반강제로 열애의 주인공이 돼버린 것입니다.

 

그러나 YG의 발 빠른 대처로 해당 보도는 오보임이 밝혀졌고 문제의 씨엘 송민호 호텔 사진도 합성임이 밝혀지면서 기레기 언론들은 스스로 망신을 당하고 말았습니다.

 

<씨엘 송민호 열애 중이라며 공개된 여러 증거들 - 한밤TV연예>

 

그래서 말이지만, 제발 진정 인터넷 기자들이 언론인이라고 생각한다면 그리고 단독으로 특종을 터트리고 싶다면,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배회하지 말고 집에서 죽치고 TV나 보며 드라마 기사나 쓰지 말고 현장에서 발로 뛰었으면 좋겠습니다. 

.


특히 열애설 특종을 잡고 싶은 욕심은 알겠지만 디스패치처럼 하지 못한다면 적어도 씨엘 송민호 합성 사진을 가지고 열애설로 밀고 가는 어리석은 짓들은 하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송민호 씨엘 열애설 당혹케한 증거? 사실이 아니었다>

 

끝으로 송민호 씨엘 열애설 부인으로 끝난 이번 해프닝 사건은 오늘날 얼마나 거짓된 정보가 마치 진실처럼 꾸며질 수 있는지 명백히 보여준 오보 사건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씨엘 송민호 열애설 사진이 합성 사진이라는 것을 밝혀내지 못했다면 졸지에 두 사람은 가장 큰 피해자가 되고 말았을 테니까요.

 

그리고 팬심에서 저런 송민호 씨엘 합성 사진을 만든 건 알겠지만, 당사자들을 열애설에 휘말리게 하며 고통스럽게 만드는 짓은 절대 팬이라 할 수 없다는 점에서 두 번 다시는 이런 일을 저지르지 말았으면 합니다. 오보를 터트린 기자들 또한 현장 취재 능력이 안된다면 조작된 루머에 제발 속아 넘어가지 말고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