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 첫방송 이승기 예능감 미쳤다! 예능 결정판 본문

푸른창공의리뷰

신서유기 첫방송 이승기 예능감 미쳤다! 예능 결정판

구름위 란다해피 2015.09.04 16:43

신서유기 첫방송은 그야말로 대박이었습니다. 나영석PD와 이승기, 강호동, 은지원만 만났을 뿐인데 어떻게 이런 꿀잼을 뿜어내는 예능이 탄생하게 되는지 그야말로 웃음으로 초토화 시킨 신서유기 첫방송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

 

특히 신서유기 첫방송에서 가장 미친 존재감을 보여준 멤버는 바로 이승기였습니다. 이승기는 신서유기 1화 시작부터 은지원을 여의도 이혼남, 이수근을 상암동 베팅남으로 부르며 웃음으로 포복절도하게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오히려 강호동이 적응을 못 하고 쩔쩔매는데 너무 웃겨서 배꼽이 빠질 정도였습니다.

 

<신서유기 첫방송 부터 대박을 터트린 이승기 미친 예능감>

 

 

신서유기 2화에서는 중국 서안으로 떠나기 전 고깃집 미팅을 했습니다. 여기서 이수근은 가장 큰 죄를 지은 신서유기 손오공 역할에 자동 당첨되었고 강호동 또한 자동으로 저팔계 당첨이었지요.

 

여기서 삼장법사와 사오정을 두고 은지원과 이승기가 경쟁을 펼치게 되는데, 누가 봐도 사오정은 은지원이라는 점에서 어차피 모든 게 나PD 계략대로 되는 게 아니었나 싶습니다.

 

 

신서유기 3화는 신서유기 게임에 대한 설명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삼장법사 역할은 중국 서안에서 게임을 통해 우승자에게 특혜를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특히 삼장법사는 여행 경비를 결제할 수 있는 법인카드가 주워지기 때문에 신서유기에서 가장 막강한 권력을 가지게 되는 셈이라 이수근을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은 삼장법사 타이틀을 놓고 경쟁을 펼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리고 미션 수행 후 드래곤볼 7개를 다 모으면 소원을 하나 이룰 수 있는 조건이 주어졌습니다.

 

 

신서유기 4화는 중국 서안에서 본격적인 게임을 펼치기 전 공항에서 잠깐 휴식 타임을 갖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는데, 카톡과 라인을 접한 강호동의 신세계 체험이 너무나 재미나지 않아나 싶습니다. 하지만 네이버 캐스터에서 신서유기 첫방송부터 막방까지 방송되는 관계로 많이 쓰는 카카오톡이 아닌 PPL은 라인으로 당첨이 되었습니다.

 

 

신서유기 5화부터는 본격적인 서안 레이스의 시작이었습니다. 미션은 신서유기 숙소 주소를 주고 멤버들이 공항에서부터 직접 찾아오는 것이었고 핸드폰은 밧데리 10%만 남기고 주어져서 사실상 멤버들은 맨땅의 헤딩이었습니다. 외장 밧데리 원숭이 꼬리를 가진 이수근만 빼고는 말입니다.

 

그런데 신서유기 첫방송 삼장법사 레이스는 사실 어떻게 해도 이승기가 우승자로 결정되어 있었습니다. 영어와 중국어를 잘 못하는 강호동, 이수근 팀은 질 것이 뻔했고 영어 중국어를 번갈아 가며 쓰는 이승기와 은지원 팀은 처음부터 우세할 수밖에 없었으니까요.

 

 

아무튼 신서유기 첫방송 1회부터 5회까지 정말 꿀잼이라는 점에서 왜 이걸 인터넷 방송으로 하는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말이지만 이번 신서유기 중국 서안편이 이미 대박을 터트린 만큼 아마도 다음편 제작에서는 tvN 채널을 통해 방송되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끝으로 강호동은 역시 나영석PD를 만나야 제대로 자신의 캐릭터를 살릴 수 있다는 게 이번에 다시 한 번 증명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수근, 은지원, 이승기도 마찬가지로 확실히 나영석 PD를 만나니 예능감이 팍팍 살아나면서 전혀 다른 사람이 되더군요. 어떻든 신서유기 첫방송 부터 대박 재미가 터진 만큼 이들에게 제2의 전성기가 다시 시작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신서유기 정말 대박이라고 생각합니다^^

공감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