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개리발언 해명에 시청자도 착각하는 이유 본문

비가내리던그때

송지효 개리발언 해명에 시청자도 착각하는 이유

구름위 란다해피 2012.11.15 14:10

송지효의 발 빠른 대처가 비난에 대한 화살을 막는 셈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오해 사건이 장난처럼 받아들이지 못한 것에는 여러 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번에 송지효가 해명한 "개리와 얽히는 건 가끔 그만했으면 한다."는 말도 "런닝맨"에서 월요 커플이 계속 유지되었더라면 말하지 않아도 라디오에서 장난 식으로 받아친 것이라는 것을 말하지 않아도 알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월요 커플이 깨지고 나서 송지효에게 남자친구 있다는 사실이 알려진 지금 송지효의 이런 발언은 다시 친근하게 다가가던 개리의 자존심을 한방에 무너뜨리는 치명적인 발언과 똑같았다는 것이지요. 그래서 송지효도 개리 오빠가 괜히 오해할까 봐 걱정되어 이 기사를 읽기 전에 빨리 해명하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했고요.

그러나 이런 해명이나 오해도 시청자 입장에서는 이제 둘의 사이를 바라보는 게 너무 불편하다는 것입니다. 비록 이번 오해 발언 사건도 기자들이 장난 식으로 받아쳤다는 내용만 쏙 빼버리고 "송지효 개리와 얽히기 싫다."라는 자극적인 제목만 달은 탓에 문제가 커진 이유도 있지만, 왜 시청자에게 그토록 환영받던 월요커플이 한순간에 이렇게 무너져야만 했느냐는 것이지요. 더군다나 한참 인기를 끌고 있을 때 송지효의 열애 사건이 터진 것도 좀 의아한 부분이었고요.

 

 

하지만 아직도 "런닝맨"에서 그렇게 사이가 좋던 개리와 송지효가 왜 월요 커플을 깰 수밖에 없었는지를 모르는 시청자들도 대다수입니다. 그래서 이번 오해 해명 발언에 대해서도 진짜로 둘이서 잘 되었으면 좋겠다는 의견들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고요.

그런데 이 둘의 서먹한 사이는 아무리 노력해도 "런닝맨"에서 예전처럼 나아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솔직히 말해 송지효와 개리 중 서로를 더 어려워하고 있는 측은 바로 개리 쪽이니까요. 특히 이런 개리의 서먹한 행동은 송지효의 열애설이 터지고 나서 급격하게 나타났는데 그 뒤로 개리는 쉽게 송지효에게 다가가지를 못했습니다. 그전에는 장난도 잘 치고 스킨십도 스스럼없이 개임도중 하고는 했는데 말이지요.

 

물론 지금은 시간이 흐르면서 열애설이 터질 때보다는 많이 좋아졌습니다. 개리도 어느 정도 부담을 덜고 송지효와 장난을 치기 시작했고 송지효는 과거와 다름 없이 똑같이 행동해 주었으니까요. 하지만 여전히 송지효의 남자친구가 누구라는 것을 알기에 개리도 쉽게 송지효에게 다가서는 못합니다. 예능을 예능으로 승화를 못 시킬 만큼 존재가 바로 송지효의 남자친구이니까요. 특히 월요 커플이 한참 주가를 올릴 때 송지효의 열애설이 갑자기 터진 것도 개리로서는 상당한 부담감과 두려움을 얻을 수 있는 부분이기도 했으니까요.

현재 "런닝맨"에서 송지효가 계속해서 털털한 모습으로 시청자의 호감을 사지 못했다면 지금쯤 비호감 연예인 1순위가 되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송지효는 유재석 효과를 톡톡히 보며 "런닝맨"의 최고의 수혜자가 되었지요. 적어도 "런닝맨" 팬이라면 송지효를 쉽게 비난할 수 없고 비난이 있으면 모두다 보호해주기 바쁠 정도이니까요.

 

그러나 이번과 같은 오해를 살 만한 발언들이 나중에 또 문제가 안 된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이게 농담 식으로 했다는 말이라고 해도 개리가 받아들이는 입장은 아마도 다를 수가 있고 이로 인해 다음 "런닝맨" 촬영에 개리는 송지효와 더 거리를 둘지도 모릅니다. 어쩌면 자신이 괜히 임자 있는 여자에게 찝쩍대다가 한방 얻어맞은 기분이 들지도 모르니까요. 결국, 송지효가 해명했고 그 오해 발언도 기자들이 불러 일으킨 분란이지만 결국 모든 건 송지효가 책임을 지게 되고 말았다는 것입니다.

송지효는 아마도 당분간은 쭉 "런닝맨"을 떠나서는 안 될 것입니다. 자신의 울타리를 벗어나는 순간 대중은 모두 등을 돌리고 뒤돌아 서버릴지도 모르는 일이니까요. 그리고 송지효도 그걸 다 알고 있을 거라고 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송지효가 나쁜 사람이라는 것은 아닙니다. 송지효 자체만의 인간미와 행동들은 사랑받기에 딱 좋은 사람이고 연인 관계만 때 놓고 보면 가장 마음에 드는 여자 연예인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런닝맨"에서 보여주는 송지효의 망가짐의 미학은 재미도 주면서도 남자들도 반할 만한 충분한 매력녀인 것은 분명하니까요. 그래서 전 송지효가 아직은 결혼은 하지 않았기에 그전까지 신중한 선택을 하고 꼭 결혼을 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