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골 반응 라멜라 표정 분노의 썩소! 멀티골 영국반응 총정리 본문

푸른창공의리뷰

손흥민 골 반응 라멜라 표정 분노의 썩소! 멀티골 영국반응 총정리

구름위 란다해피 2015.09.18 16:41

손흥민 골 소식이 그나마 강정호 부상에 대한 아픈 마음을 위로해준 것 같습니다. 손흥민은 지난 13일 선들랜드 원정에서 부진을 모두 날려버리 듯 홈 데뷔전에서 무려 2골을 터트렸습니다.

 

이날 경기는 2015-2016 유럽축구연맹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J조 1차전으로 상대는 카라바크(아제르바이잔)이었으며 손흥민에게는 홈 데뷔전이었기에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경기였습니다.  

.

 

그리고 다행이 이날 포체티노 감독이 손흥민을 선발로 출전 시키고 해리 케인을 후반 교체 출전 시켜 지난번 선덜랜드 원정 때보다 훨씬 손흥민에게 기회가 많이 찾아왔고 손흥민은 그 기회를 절대 놓치지 않았습니다. 손흥민은 팀이 0-1로 뒤지던 전반 27분 골에 이어 2분 뒤인 전반 29분에는 역전 멀티골을 터트리며 팀의 승리를 확정지었으니까요.

 

<전반 27분 손흥민 골 장면과 축하해주는 동료들>

 

경기가 끝난 후 포체티노 감독은 손흥민 멀티골 활약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그는 구단 트위터를 통해 "손흥민이 멋진 데뷔전을 치렀다. 끝내주는 골을 넣었다"는 글을 게재하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고 동료인 비머도 손흥민에 대해 "좋은 선수다. 골을 넣어줄 수 있는 선수다. 그와 독일어로 대화를 나눌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든다"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전반에 연이어 손흥민 골이 터진 후 동료인 라멜라 표정이 카메라에 잡혔는데 정말 분노의 썩소 표정이었습니다. 특히 라멜라는 같은 팀인 손흥민 골이 너무나 못마땅한 듯이 골을 넣고 좋아하는 손흥민 뒤에서 대놓고 싫은 표정을 팍팍 내는데 정말 꼴불견이더군요. 아마도 손흥민이 두 골을 넣으니 자신의 입지가 흔들릴까봐 배가 아팠던 것 같습니다.

 

<손흥민 골에 질투하는 동료 라멜라 표정 분노의 썩소>

 

하지만 그래도 그렇지 동료가 골을 넣으면 축하 해주고 좋아해줘야지 저런 감정을 표출하다니 앞으로 손흥민이 라멜라 만큼은 조심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겉과 속이 너무나 다른 인간처럼 보이니가요.

 

아무튼 토트넘 라멜라 표정은 썩소였지만 손흥민 골에 대한 영국 언론들의 반응은 메가톤급 특급 칭찬이 쏟아지며 미소짓게 만들었습니다. 특히 손흥민 평점은 양팀 중 최고 득점인 9.2를 받기까지 해 단 한번에 자신의 실력을 입증하기 까지 했습니다.

 

한편 경기가 끝난 후 토트넘 구단 공식 소셜 미디어는 친절히 한국어로 손흥민의 기쁜 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기분 좋은 아침입니다.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여러분이 잠드신 사이 손흥민 선수가 유로파 리그 조별라운드 첫 경기에서 두 골을 몰아치며 홋스퍼의 3-1 승리를 이끌어 냈습니다!"

 

이어 손흥민 인터뷰 내용도 실렸는데,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상대팀이 잘하는 팀은 아니지만 우리팀이 상당히 어려운 경기를 했다. 일단 홈 데뷔전에서 멀티골을 기록해 기분이 좋다. 한국의 많은 팬 분들이 아침까지 경기를 시청해 주셨을 텐데 정말 감사드린다. 그런 응원에 힘입어서 멀티골을 넣을 수 있었다."

 

"프리미어리그 팬들과 멋진 호흡을 맞출 수 있어서 좋았다. 많은 팬들이 홈 경기장에 와주셔서 감사 드린다. 앞으로도 계속 이기려 노력하겠지만 유로파리그에서 첫 단추를 잘 꿴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어려운 경기였는데 선수들이 잘 임해줬다고 생각 한다."

 

 

끝으로 손흥민 골에 대해 손 샤인즈(Son shines)라는 표현까지 써내려간 현지 영국 언론들의 손흥민 골 반응을 모아보았는데, 박지성 이후 오랫만에 우리나라 선수에게 쏟아진 찬사라서 그런지 정말 기분이 너무 좋더군요. 아무튼 손흥민 골이 다음 경기에서도 폭죽처럼 터지길 바라며 동료들과 친하게 지내면서 모두 자기편으로 잘 끌여들였으면 좋겠습니다.

 

 

영국 스카이스포츠 : 세계적인 레벨의 한국 선수가 페널티 지역 안에서 3분 안에 2골을 몰아넣었다. 두 골 모두 동물적인 골이었다. 손흥민이 해리 케인의 공백을 완전히 메웠다. 토트넘이 지출한 큰 돈이 효율적인 영입으로 이어졌는지 그릭 손흥민이 왜 자신의 이적료가 2000만 파운드를 초과했는지 확실히 보여줬다.

 

영국 공영방송 BBC : 해리 케인 대신 스트라이커로 출전한 손흥민이 의심할 여지 없는 활약을 보여줬다. 손흥민은 자신이 맡은 역할을 열정적으로 수행했다.

 

온라인 스포츠 SBN : 토트넘 팬들은 갈망하던 골을 2개나 터뜨린 영웅에 환호를 보내고 있다. 손흥민의 역전골은 현명한 판단과 적절한 타이밍이 만들어낸 믿을 수 없는 골이었다.

 

<손흥민 골 동영상 출처 다음 스포티비>

 

인터내셔널 비즈니스 타임스 : 손흥민이 스트라이커로서 케인과 역할을 분담할 능력을 갖고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

 

데일리 메일 : 손흥민 홈 데뷔전에서 터뜨린 2골은 기대 이상이었다.

 

영국 미러지 : 지난 시즌에 해리 케인이 있었다면, 이날 경기에는 손흥민이 있었다. 케인이 교체멤버로 벤치에서 쉬는 사이 손흥민은 케인의 역할을 해냈다. 홈 경기 데뷔전에서 손흥민은 빛이 났다.

 

폭스스포츠 : 손흥민은 3분 사이에 2골을 터뜨리면서 왜 자신의 이적료가 400억원이나 되는지 이유를 보여줬다.

 

손흥민 멀티골 축하합니다^^

글에 공감시 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