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병문안에 악덕 연예인 취급, 진심마저 짓밟은 도가 지나친 비난 너무해 본문

비가내리던그때

서현 병문안에 악덕 연예인 취급, 진심마저 짓밟은 도가 지나친 비난 너무해

구름위 란다해피 2011.08.05 07:55
루게릭병을 앓고 있는 전 농구코치 박승일의 병문안을 다녀온 소녀시대 서현을 두고 정말 심한 비난이 인터넷에 난무하고 있어 안타까움이 더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도 소녀시대의 멤버들이 박승일 선수의 병문안을 갔을 때도 홍보용이라는 비난이 있었기는 했지만, 악덕 연예인 취급하며 도가 지나칠 정도의 비난을 하지는 않았는데 이번에는 그 정도가 넘어서 버린 느낌입니다.

 

문제가 된 사진은 박승일과 서현이 함께 찍어 박승일이 직접 운영하는 다음 카페에 올려져 기사화된 사진으로 서현이 홍보차원에서 병문안을 가고 인증 샷을 찍은 그런 무개념 사진은 절대 아니지요. 그동안 언론 보도를 통해서 박승일 선수가 소녀시대의 팬이었다는 것이 수차례 보도되었고 이를 안 소녀시대 멤버들이 여러 차례 병문안을 가게 되었지요.

특히 소녀시대 수영과는 더 각별한 친분이 있는 박승일인데요. 언제나 자신을 병문안 온 사람들과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하기에 그것을 어머님이 직접 찍어 카페에 올린 곳 했습니다. 그리고 문제가 된 서현의 V자 포즈는 바로 박승일 측에서 병을 이기라는 승리의 표시로 해달라고 요청을 해서 하게 되는 포즈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러한 내용도 전혀 모른 채 서현이 V자를 환자 옆에서 했다며 무개념이라 비난하고 악덕 연예인이라고 치부를 하는 등 차마 입에 담을 수 없는 욕설을 하는 데 정말 이런 사람들이야말로 안하무인 격인 무개념의 소유자들이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오히려 소녀시대의 서현보다는 우선 이러한 사실을 알게 될 박승일과 그의 가족들이 얼마나 큰 상처를 받을지 생각들은 하고 악성 댓글을 다는 것인지 참 잔인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렇게 진실도 모른 채 병문안을 간 서현을 무조건 비난하게 되면 사진을 찍어 올린 박승일 가족의 입장은 뭐가 되는지 할 말이 없습니다.

언론에 배포된 서현과 박승일이 함께 찍은 사진들도 서현이 홍보차원에서 언론사에 보낸 것이 절대 아니지요. 박승일의 카페에서 언론사들이 가져다 기사화한 것뿐이니까요. 또한 서현이 단지 이미지 좋아지고자 할일 없이 자신의 어머니와 함께 박승일 전 코치의 병문안을 갔을까요. 사람의 진심을 알지도 못하면서 단지 사진 속의 모습만으로 모든 것을 판단해 비난을 퍼붓는 사람들이야말로 진정한 못난 사람들이 아닐까 합니다.

서현도 이런 비난이 있다는 것을 알면 정말 마음에 큰 상처를 받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평상시 자신이 욕을 먹을만한 일을 저지른 적도 없고 오히려 자신 때문에 박승일이 더 난처해 지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하겠죠. 이렇게 되면 서로가 미안한 마음에 다음에는 병문안조차 부담을 서로 갖게 되고 말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전 서현이 이러한 비난에 신경 쓰지 않았으면 합니다. 박승일도 마찬가지이고요. 진심을 모르는 사람들은 그렇게 남에게 사랑 한번 제대로 받지 못하고 자란 사람들이 분명할 테니까 말입니다.

서현은 이날 박승일에게 직접 '승일오빠, 늘 기도할게요. 화이팅'라는 문구를 적어 자신의 사인이 담긴 일본 앨범과 DVD 플레이어를 선물했다고 합니다. 박승일 전 코치가 얼마나 이 선물을 받고 기뻐했을지 제가 다 짐작이 가는데요. 몸이 비록 제대로 움직이지 못하고 아플지는 모르지만, 사람의 마음만큼은 그 어느 정상인들보다 강하다는 점에서 마음마저 병이든 박승일이 아니기 때문에 평소 자신이 좋아하는 소녀시대의 서현에게 받은 선물인 만큼 굉장한 힘이 되었을 거라고 믿습니다.

혹시나 나중에도 이런 진실한 마음마저 짓밟는 비난이 계속 있다고 하여도 소녀시대를 비롯해 박승일을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이 이러한 비정상적인 글들이 연연하지 않고 언제나 찾아가서 힘이 되어주는 역할을 해주었으면 하는데요, 아픈 사람을 찾아가 죽을상을 하고 울며 안타까워하기보다는 즐거움을 주고 웃음을 주고 밝은 표정과 마음을 갖게 하는 것이 아마 가장 큰 선물이 아닐까 합니다.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손가락 View On 한 번 눌러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