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지성 요나 영상, 보아 삼시세끼 유해진 조합 응원 이유 본문

푸른창공의리뷰

삼시세끼 지성 요나 영상, 보아 삼시세끼 유해진 조합 응원 이유

구름위 란다해피 2015.06.05 18:17

지난주 박신혜 삼시세끼 출연은 정말 신의 한 수였습니다. 그동안 박신혜에게서 느끼지 못했던 인간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었으니까요. 특히 박신혜가 보여준 소탈한 모습과 요리하는 모습은 톱스타의 편견을 깨주기에 충분했고 항상 웃음을 잃지 않는 긍정적 모습에서 시청자들도 즐거움을 찾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

 

이처럼 나영석 PD는 박신혜는 물론 '삼시세끼'를 거쳐 간 수많은 스타들이 '삼시세끼'라는 작은 틀 안에서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인간미를 최대한 스스로 끄집어 내도록 도와주는 기회를 마련해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자연스러운 모습들이 시청자들에게도 공감대를 주면서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고요.

 

그런데 이번 주에는 정말 예상하지 못했던 게스트가 출연했습니다. 그는 바로 얼마 전 드라마 '킬미힐미'를 통해 다중인격 연기로 시청자의 사랑을 듬뿍 받은 지성인데요. 삼시세끼 지성 출연은 제작진이 섭외를 요청한 점도 있지만, 결정적 계기는 아내 이보영이 '삼시세끼' 팬이어서 적극적으로 출연을 권유해 게스트로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지성은 아내 이보영이 만삭인 관계로 방송 출연을 아예 자제하고 집에서만 함께 했다고 하는데요. 처음 삼시세끼 출연 제의가 들어왔을 때도 선뜻 나서지 못한 것은 바로 이런 아내를 걱정해 떨어지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튼 이제는 지성까지 게스트로 출연하는 잘나가는 '삼시세끼'가 되었는데 과연 지성은 박신혜와 또 다른 어떤 모습을 방송에서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이런 가운데 삼시세끼 지성 출연 스틸컷이 미리 공개되어 궁금증을 유발 시키고 있습니다. 삼시세끼 지성 예고 동영상 또한 관심이 쏟아지면서 조회수가 폭발하고 있는데요. 예고에서 킬미힐미 요나로 변신한 지성의 모습을 보면서 다시 한번 빵 터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날 삼시세끼 정선편에서 지성은 비닐하우스에서 열심히 삽질을 하며 열대작물을 심고 무를 깎아 직접 미역국도 끓이고 설거지까지 열심히 했다고 하는데요. 마치 이런 지성의 모습이 킬미힐미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또 다른 지성이라는 캐릭터가 등장한 것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신기해 보였습니다.

 

 

아무튼 지성이 이번 삼시세끼 출연으로 예상치 못했던 어떤 모습으로 우리를 즐겁게 해줄지 기대가 모아진 가운데 나영석 PD는 다음번 게스트를 예고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최근 컴백한 여성스러운 아름다움을 뽐내며 돌아온 보아로 역시 역대급 특급 게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보아의 출연을 놓고 네티즌들 사이에서 좀 말들이 많았습니다. 반 SM 정서도 그렇지만, 보아가 갑자기 '삼시세끼'에 출연한 이유를 놓고 홍보차원이 아니냐는 지적이 잇달았기 때문입니다. 또한 보아가 '삼시세끼'에 어울릴만한 캐릭터가 아니라는 말부터 보아가 나와서 농사를 짓는다는 게 좀 뭔가 인위적이라는 말까지 나왔습니다.

 

하지만 제 생각은 다릅니다. 고아라나 박신혜 출연도 처음에 기대를 하지 않고 보았다가 우리가 알지 못했던 그녀들의 순수한 매력을 발견한 것처럼 보아도 우리가 알지 못했던 또다른 매력을 '삼시세끼'를 통해 보여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보아가 앨범을 낸 지도 벌써 몇 주가 흘렀기 때문에 이를 두고 홍보 차원이라고 말하는 것은 너무 억지스럽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허나 이런 지적과 분위기 탓 때문인지 삼시세끼 보아 출연 편에 또 다른 특급 게스트가 예고되었는데 바로 어촌편에서 최고의 활약을 보여준 삼시세끼 유해진입니다. 그런데 삼시세끼 어촌편 유해진이 왜 농촌편에 갑자기 나오게 된 것일까? 그 이유는 바로 보아의 부탁 때문이라고 합니다.

.

 

보아는 평소 유해진과 친분이 있는 사이였고 이번에 '삼시세끼'에 출연하게 되면서 유해진과 함께 삼시세끼 다음 게스트로 출연하게 된 것인데요. 아무래도 네티즌들의 오지랖 비판이 보아에게는 큰 부담이 되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보아와 유해진 조합 좀 의외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유해진처럼 마음이 넓은 사람이라면 보아에게 큰 힘이 되어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끝으로 SM이 싫다는 이유만으로 보아 삼시세끼 출연해 대해 악플을 달고 비난하는 것은 옳지 못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나영석 PD가 보아의 인간미를 이번에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한 만큼 이미 삼시세끼 어촌편에서 넘치는 매력을 보여준 유해진과 보아의 조합을 통해 다음주에도 신선한 재미를 만끽했으면 좋겠습니다. 유해진과 보아를 응원합니다.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공감하트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공감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