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해바라기 정체 솔라 대반전 일으킬까 본문

푸른창공의리뷰

복면가왕 해바라기 정체 솔라 대반전 일으킬까

구름위 란다해피 2015.08.29 22:13

복면가왕 해바라기 정체 결정적 장면은 사실 복면가왕 측에서 공개한 것이나 다름이 없었습니다. 이날 복면가왕 측은 도끼 VS 해바라기 브라운 아이즈 '벌써일년' 무대를 선보이고 나서 연예인 판정단에게 힌트를 주겠다며 도끼와 복면가왕 해바라기 어린시절 사진을 공개했는데, 공개된 사진 속 여자아이는 딱 봐도 마마무 솔라였기 때문입니다. 

.

 

물론 그 밖에도 해바라기 정체가 마마무 솔라라는 결정적 장면은 많았습니다. 일단 '벌써 일년'을 부를 때 음색이 확실히 솔라 였고 무엇보다 마이크를 잡을 때 보통 오른손잡이인데 이날 해바라기는 왼손잡이였으며 마마무 솔라도 왼손잡이입니다. 여기에다 마이크를 손으로 쥐는 방법도 마마마 솔로와 똑같습니다.

 

 

다음은 증거는 복면가왕 해바라기 정체를 거의 폭로했다고 생각하는 연예인 판정단들의 말입니다. 먼저 김형석 작곡가는 해바리기는 100% 가수다라고 말하면서도 손의 동작과 창법은 알앤비 쪽에 가까워서 아이돌은 아닌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김현철 또한 해바라기 평가에서 후렴구에서 가창력이 뛰어났다고 말하면서도 젊은 아이돌 가수가 아닌 나이가 좀 든 것 가수같다고 말을 했습니다. 하지만 김형석, 김현철 둘 다 헛다리를 제대로 짚은 것이었지요.

 

 

그런데 이날 처음 패널로 출연한 아이돌 그룹 오마이걸 멤버 지오가 날카로운 시선으로  해바라기 정체를 맞췄습니다. 오마이걸 지오는 "무대를 즐기는 모습이 마마무 선배님 같다."라고 말을 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어 박화요비 선배님 목소리와도 비슷하다고 말을 했는데, 이 힌트로 인해 시청자들은 해바라기의 정체를 마마무 솔라와 박화요비를 좁힐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박화요비는 마마무 솔라보다 키가 더 작기 때문에 신체적 특정상 해바라기일 수는 없습니다. 또한 최근 소속사 소송 문제 등이 너무 복잡해서 화요비가 출연할 가능성도 없고요.

 


즉 해바라기 복면가왕 무대를 보면 유달리 활동적이고 활기찬 동작을 엿볼 수 있는데 이는 마마무 멤버들의 특징이라는 것입니다. 여기에다 마마마 솔라가 간혹 성대모사로 웃기고는 하는데 이날도 박정현 성대모사를 흉내 내기도 했습니다.

 

이로써 해바라기 정체는 정확히 마마무 솔라라고 단정을 지을 수 있는데, 사실 이런저런 조건 비교하고 따질 필요 없이 복면가왕 측이 보여준 어릴적 사진만으로도 솔라는 이미 탄로 난 것이나 다름이 없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한편 이날 솔라는 도끼를 59데 40으로 이기고 2라운드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그래서 말이지만 가창력 하나는 끝내는 주는 마마무 솔라 이기 때문에 분명 파란을 일으키지 않을까 싶은 생각도 듭니다. 

.


특히 해바라기 단독 무대가 펼쳐지면 분명 반전 무대가 나올 것이라는 생각이 들기 때문에 복면가왕인 하와이를 충분히 위협할 수 있는 존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만, 결승전까지 올라간다고 하여도 신효범과 붙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아마도 이번 주 복면가왕은 역대급 재미를 보여주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끝으로 이날 무대를 마치고 나가던 복면가왕 솔라는 "너무 떨렸어요. 심장이 튀어나오는 줄 알았어요."라고 말하며 격한 감정을 드러냈는데, 아마도 이건 시작에 불과할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마마무 솔라가 거의 100% 확실하기에 그동안 엄청난 실력에 높은 평가를 받지 못한 마마무가 이번 기회를 날아올랐으면 좋겠습니다.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하트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