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꽃게 정체 이성경 최고의 반전! 노래 대단했다 본문

푸른창공의리뷰

복면가왕 꽃게 정체 이성경 최고의 반전! 노래 대단했다

구름위 란다해피 2015.08.16 20:47

복면가왕 꽃게 이성경 정체에 모두가 놀라고 말았습니다. 그 누구도 복면가왕 꽃게 노래 실력을 가수로 봤지 배우로 보지 않았으니까요. 특히 지난주까지만 해도 복면가왕 꽃게 정체를 놓고 이지혜라는 말도 나왔고 걸그룹의 멤버라는 소리도 나왔지만, 이 모든 예상은 빗나가고 말았습니다.

.

 

 

오늘 복면가왕 2라운드 대결에서 21대 73표로 복면가왕 하와이에게 패해 모습을 드러낸 복면가왕 꽃게 정체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배우 이성경이었으니까요. 그래서 말이지만 이번 이성경 이나 오비이락 김승미를 보면서 복면가왕 측이 정말 예측하기 힘든 인물을 일부러 섭외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그러다 보니 정작 복면이 벗겨졌을 때 뭔가 확 공감이 가는 기분은 덜한 듯합니다. 예를 들어 복면가왕 꽃게 이성경 같은 경우 그나마 드라마 '여왕의 꽃'을 통해 얼굴을 알고 있기에 어느 정도 놀랄 수 있었지만, 이와 달리 복면가왕 오비이락 김승미는 보고도 제대로 알아보지 못하는 일이 벌어졌기 때문입니다.

 

특히 MC 김성주가 오비이락 가면이 벗겨졌을 때 80년대 서울패밀리의 보컬 김승미 씨라고 소개를 했지만, 솔직히 연예인 판정단들조차 잘 알지 못하는 듯 보였습니다. 그만큼 대중적인 인지도가 상당히 떨어진다는 소리인데, 복면가왕에 전혀 예측할 수 없는 인물이 나오는 것도 좋지만, 어느 정도 시청자도 함께 공감하고 기뻐할 수 있는 그런 인물들이 출연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편 복면가왕 꽃게 이성경은 배우임에도 2라운드까지 올라가 이날 복면가왕 자리를 차지한 하와이 맞붙는 저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탈락하고 나서 마지막에 부른 '잘부탁드립니다' 노래는 너무 잘 불러서 차라리 하와이와 대결 때 불렀더라면 예상치 못한 결과가 나오지 않았을까 싶은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아무튼 이날 이성경이 가면을 벗기 전까지 무대에서 웨이브와 섹시춤은 물론 서태지의 '난 알아요' 랩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낼 때까지만 해도 걸그룹 멤버가 아닐까 생각했는데, 정말 예상치 못한 반전에 기가 막힐 정도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이처럼 드라마 여왕의 꽃 여주인공 이성경은 가수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선전하며 자신의 이름을 이번에 제대로 다시 한번 알기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출연 소감에서 "노래를 하도 부르니 주위에서 복면가왕에 나가 보라고 권유 했고 평상시에 제가 좋아하는 게 노래 부르는 거라 재미있게 출연하게 됐다."라고 말한 이성경은 3라운드까지 올라온 것만으로도 크게 만족하다는 뜻을 내비쳤습니다.

.


어떻든 이날 이성경의 노래는 윤일상 작곡가의 말처럼 1차 때 초콜릿 처럼 부드럽게 부르다가 2차 때는 마치 부성애를 일으킬 정도로 끌리는 그런 음색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복면가왕 무대에 부담을 갖지 않고 평상시처럼 무대에 섰던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지 않았나 싶습니다.

 

 

끝으로 이날 이성경은 비록 2라운드에서 하와이에게 패했지만, 이어 부른 '잘부탁드립니다' 노래 하나로 남성팬들을 사로잡을 만큼 굉장한 매력 어필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사실 드라마에서는 드라마 캐릭터 때문인지 그렇게 큰 매력있다고는 생각하지 못했는데, 오늘 복면가왕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보니 정말 매력적이었다는 점에서 좋은 무대를 보여준 이성경에게 박수를 쳐주고 싶습니다.

 

글이 공감하시면 아래하트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