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귀뚜라미 정체 조장혁 결정적 장면 작정했었다 본문

푸른창공의리뷰

복면가왕 귀뚜라미 정체 조장혁 결정적 장면 작정했었다

구름위 란다해피 2015.09.12 00:55

복면가왕 귀뚜라미의 가왕 등극을 알리며 11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복면가왕 무대는 막을 내렸습니다. 그러나 복면가왕에서 탈락한 출연자들을 무대로 한 패자부활전 무대였기 때문에 시청자 대부분은 복면을 가린 상황에서도 주인공들을 비교적 잘 알아맞힐 수 있었습니다. 

.

 

먼저 복면가왕 1라운드 무대에서 배다해, 장혜진, 나윤권, 김예원이 탈락했습니다. 그러나 1라운드 두 번째 무대에서 투표 결과가 잘못 집계되어 육성재가 탈락했다 다시 2라운드에 오르는 해프닝이 벌어지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이미 가면을 벗어 버린 탓에 투표에 대한 공정성이 상실되자 육성재는 자신 기권을 선택했고 달아달아 김보아는 곧바로 3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었습니다. 이어 귀뚜라미가 나폴레옹 백청강을 꺾으면서 자연스럽게 가왕 결승전은 달아달아 김보아와 귀뚜라미 대결로 펼쳐졌습니다.

 

 

먼저 달아달아 김보아는 변집섭의 '너에게로 또다시'를 열창했고 이어 귀뚜라미가 국민적 사랑을 받았던 곡 김현식의 '내 사랑 내 곁에'를 선곡해 시청자들과 청중평가단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그 결과 귀뚜라미가 무려 81% 득표수를 달성 압도적인 표 차이로 달아달아 김보아를 꺾고 복면가왕 패자부활전 가왕의 자리에 올라섰습니다. 그리고 패자부활전의 특전인 자동 가왕 대결 진출권이 주어졌는데, 다음 복면가왕 무대에서 복면가왕 귀뚜라미는 예선을 거치지 않고 곧바로 가왕과 결승전을 치르게 됩니다.

 

 

한편, 복면가왕 귀뚜라미 정체를 놓고 거의 대부분이 음색과 노래 실력만으로도 조장혁이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조장혁은 역대 복면가왕 최대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김연우에게 안타깝게 지면서 가장 아쉽게 탈락했던 출연자 중의 한 명이었기 이날 복면가왕 패자부활전 출연 동기가 가장 강했다고 생각합니다. 

.


또한 이날 조장혁이라는 것을 스스로 밝히듯 여러 가지 증거가 나왔습니다. 가장 먼저 귀뚜라미 무대와 날벼락 조장혁 출연 모습을 비교해 보면 키가 똑같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귀뚜라미 무대의 가장 치명적 실수는 바로 지난 복면가왕 무대에서 조장혁이 끼고 나왔던 동일한 장갑을 이날도 끼고 나왔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말이지만 귀뚜라미 정체를 일부로 조장혁이 알리고 싶어 동일한 장갑을 끼고 나온 게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덕분에 복면가왕 귀뚜라미 정체는 쉽게 들통이 났습니다. 이로써 조장혁은 다시 한번 진짜 가왕의 자리를 노리게 되었는데, 아마도 녹화가 이미 끝난 이번 주 복면가왕 무대보다는 다음 주 라운드에서 조장혁의 모습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끝으로 조장혁은 복면가왕 패자부활전 가왕의 자리에 오를만한 실력을 충분히 보여주었다고 생각합니다. 조장혁 우승을 축하합니다.

 

공감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