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댄서에 밀린 NS윤지 굴욕, 가수 보다 예쁜 죄? 본문

비가내리던그때

백댄서에 밀린 NS윤지 굴욕, 가수 보다 예쁜 죄?

구름위 란다해피 2012.08.01 14:30

차세대 섹시퀸이라고 불리는 NS윤지가 새로운 곡 “널 잡았어”을 들고 나왔습니다. 그런데 어찌 된 일인지 과거 무대와 정말 다른 무대를 보여주고 있지요. 현재까지 공중파 방송에 모두 나왔지만, 노출 의상을 전혀 입지 않고 있는 것인데요. 지난번 컴백 때만 해도 굉장한 파격을 선보였던 터라 이번에도 그러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NS윤지가 오랜만에 노래로 승부를 걸어볼 생각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NS윤지 하면 손담비 못지않은 차세대 퀸인데 역시 의상에 큰 비중을 두지 않다 보니 비주얼이 죽어 버리는 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이러다 보니 정작 백댄서에게도 밀려 버리는 현상이 일어나고 말았는데요. 지난 22일 인기가요 무대에서 NS윤지의 오른쪽 위치를 맡아 춤을 추던 백댄서 여성이 오히려 NS윤지 보다 눈에 더 확 들어오고 말았지요.

더군다나 백댄서 의상이 핑크빛 탑 브라에 청 멜빵 바지를 입고 나온데다 한쪽 끈을 풀었던 터라 정말 아슬아슬한 무대가 계속해서 연출이 되었는데요. 심지어 얼굴까지 예쁘고 몸매가 NS윤지 못지않게 좋다 보니 당연히 시청자의 관심은 그리로 끌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백댄서는 이렇게 가수보다 튀면 안 되는 것이지요. 간혹 데뷔를 앞둔 가수가 이렇게 나와 기존 가수의 백댄서 역할을 해줄 때 벌어지는 일이 아니고서는 말입니다. 결국 일주일이 지난 뒤 이 여성 백댄서의 의상은 다른 멤버에게 넘어가고 말았습니다.

지난 27일 뮤직뱅크 무대 때부터 29일 인기가요 무대까지 NS윤지 옆에는 다른 영성 멤버가 카메라 방향에 맞춰 포커스를 맞추었고 문제의 멜빵 바지 의상도 그 여자분이 입고 나와 지난 22일에 화제가 된 여자 백댄서 분은 자연스럽게 시선을 끌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NS윤지가 화면에 클로즈업되는 순간 이 여자 백댄서 분의 얼굴이 함께 그대로 드러나 또 한번 NS윤지는 비교를 당하고 말았습니다. 몸매도 좋고 춤도 잘 추고 얼굴까지 더 예뻐 버리니 할 말을 잃게 한 것이지요.

그래서 생각해 보니 아무래도 이 여자 백댄서분 가수 연습생이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듭니다. 그렇지 않고서야 내 품는 포스가 이 정도로 강하지 않을 테니까요. 만약 그것도 아니라면 조만간 기획사에서 스카우트해가지 않을까 싶은데요. 제가 보기에는 그저 백댄서로 머물러 있기에는 많이 아까운 비주얼이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어디까지나 이건 제 생각이지만, 노래 실력만 어느 정도 받쳐준다면 데뷔도 괜찮지 않을까 싶은데요. 현재는 아주 예뻐 보인 탓에 옆으로 밀려나기는 했지만, 왠지 이 여자 백댄서 분이 상당히 궁금해집니다. 왜냐면 제2의 가희가 나올 가능성도 있기 때문이지요.

하여튼 요즘은 춤도 잘 추면서 왜 이리 완벽한 여자분들 많은지 가수보다도 비주얼이 더 좋아 보일 정도면 남자분들 굉장히 좋아할 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간혹 이런 분들의 인생역전 한번 보는 것도 좀 재미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손가락 View On 한 번 눌러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