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박수진 결혼 이유 신혼여행 결혼식 하객 시상식급 본문

푸른창공의리뷰

배용준 박수진 결혼 이유 신혼여행 결혼식 하객 시상식급

구름위 란다해피 2015.07.27 15:14

배용준 박수진 결혼 이유를 왜 그렇게들 궁금해할까요? 그저 배용준 박수진이 사랑해서 결혼하는 데 말입니다. 오늘 결혼식을 올리는 배용준 박수진 부부는 지난 2월부터 연인으로 발전에 5개월 만에 초스피드로 결혼에 골인했는데, 당초 가을에 할 것이라고 예고했던 결혼식이 갑작스럽게 여름으로 앞당겨져 많은 궁금증을 낳기도 했습니다.

.

 

이 때문에 한때는 배용준 박수진 혼전임신설이 나돌기도 했는데, 이에 대해 배용준 측은 사실이 아님을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오히려 배용준이 나이가 있기 때문에 박수진이 임신했다면 오히려 더 좋아했을 것이라고 알려 혼전임신설에는 확실히 선을 그었습니다.

 

한편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에 앞서 프러포즈 소식도 전해졌는데, 아쉽게도 메르스 여파로 인해 배용준의 계획대로는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특히 배용준은 본래 웨딩홀을 통째로 빌려서 박수진에게 청혼하려 했다고 하지요. 하지만 결국은 성북동 자택에서 지인들을 불러 놓고 박수진에게 다이아 반지를 끼워 주며 청혼을 했다고 하는데, 굳이 웨딩홀이 아니더라도 박수진이 행복했을 것 같습니다.

 

 

한편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이 열리는 오늘 27일 배용준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사진이 한 장 올라왔습니다. 바로 박수진 배용준 프러포즈 사진인데요. 사진 속에서 배용준은 박수진 앞에서 무릎을 꿇고 청혼하며 밝게 웃고 있어 그 순간이 얼마나 행복한지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진 공개와 함께 배용준 박수진 결혼 메시지도 전달 되었는데 내용은 이렇습니다.

식장으로 향하는 길입니다.

 

떨리면서도 설레는 마음입니다.

가족 여러분의 염려와 축복은 언제나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함께 하지 못해서 미안합니다.
하지만 당신들께 배운 사랑을 기억하며, 이제 한 가정의 가장으로도 잘 해내겠습니다.
행복한 모습 자주 전할게요.^^ 고맙습니다!
여러분도 항상 행복하세요!

 

많은 축하와 축복 감사드립니다~
평생의 인연을 만난 것이 그저 감사할뿐입니다.
행복한 결혼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처럼 배용준 박수진 결혼은 비공개로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치러집니다. 특히 이날 결혼식에는 양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해 조용하게 치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결혼 축가를 박진영이 불러 주기로 예정된 것을 보니 동료 연예인들도 많이 올 것 같습니다. 

 

 

특히 박수진 배용준 결혼식 하객으로 키이스트 소속사인 김수현과 박서준을 비롯해 박수진과 함께 하미모 회원들인 배우 엄지원, 한지혜, 한혜진, 예지원, 유선, 강혜정, 김효진, 엄정화, 박지윤, 박탐희, 황보, 정혜영 등은 모두 참석할 가능성이 커 보입니다. 다만 한혜진이 현재 임신 중이어서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비공개 결혼식이다 보니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 하객 포토존이 설치될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또한 결혼식 인터뷰를 진행할지도 아직 알려지지 않았는데, 혹시 추가되는 내용이 있으면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런 가운데 27일 배용준 박수진 결혼 전 파티 현장 사진이 한 장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해당 사진은 배우 전혜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으로 배용준 박수진 결혼 축하 브라이덜샤워중 파티 현장을 찍은 사진입니다.

 

특히 이 사진 속에는 박수진과 함께 하미모(하나님을 사랑하는 미녀들의 모임) 회원들 그리고 신랑 배용준이 함께 하고 있는 모습을 엿볼 수 있는데, 박수진을 백허그 하고 있는 배용준이 완전 꽃밭에 앉아 있는 느낌이 듭니다.

.

 

이어 전혜빈은 "수진아 축하해! 수진이를 위해 다 함께 준비한 브라이덜샤워중, 축복해!"라는 글을 적으며 하미오 회원들을 대신해 배용준 박수진 결혼 축하 메시지를 다음과 같이 전했습니다.

 

"그토록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서로를 믿고 존중해주는, 눈물이 날 정도로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며 참 기뻤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고 가장 아름답고 가장 많은 축복 받는 결혼식이 되길. 제부 우리 수진이 행복하게 해 주세요."

 

 

하지만 배용준 박수진 결혼 축하에 동료 연예인들만 있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멀리 일본에서 직접 박수진 배용준 결혼을 축하하고자 한국으로 건너왔기 때문입니다.

 

특히 배용준 일본 팬들은 배용준의 성북구 자택 앞까지 찾아가서 식장으로 향하는 배용준의 모습을 지켜본 것은 물론 일부 팬들은 박수진 배용준 결혼식이 열리는 워커힐 호텔 숙소까지 예약했다고 하니 정말 배용준의 인기는 여전한 듯합니다.

 

끝으로 배용준 박수진 신혼여행은 결혼식 다음날에 경남 남해군의 한 리조트로 떠날 예정이라고 하는데 정말 모범적인 사례가 아닌가 싶습니다. 아무튼 배용준 박수진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아이도 빨리 낳고 행복한 가정 일구면서 잘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배용준 박수진 결혼을 축하합니다 ^^

공감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