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망한 소희' 희철의 희생양? 처절한 굴욕 본문

비가내리던그때

'민망한 소희' 희철의 희생양? 처절한 굴욕

구름위 란다해피 2010.05.31 18:34

'패밀리가 떴다 2' 원더걸스 수학여행 편에 소희와 희철의 러브라인이 펼쳐졌습니다. 하지만 일방적인 러브라인이었죠. 볼래 상대편 기마선수로 나온 택연과 윤아의 경우 패떴2의 시청률을 위해 짜여진 커플행색이라고 할 수 있었지만 단 한 번 출연한 원더걸스의 소희에게 희철이 예전부터 좋아 했다고는 하나 즉각적인 감정의 반응을 나타낸다는 것은 조금 무리수가 있는 내용이었습니다.

그러나 희철은 수중 기마전에서 소희가 절실히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국내 연예활동을 거의 하지 못했던 소희는 이러한 희철의 의도를 몰랐을 것입니다. 희철은 기마전이 시작되기 전에 소희철이라는 러브라인을 강조하며 중국에 가면 소희철이라는 플래카드가 붙어 있다며 넋두리까지 펼쳤습니다. 거기에다가 소희가 너무 예뻐 그녀의 얼굴만 안 보면 다 이길 수 있다며 장담을 하기까지 했습니다.

일단 희철이 이렇게까지 러브라인을 강조하게 된 사연을 과거로 올라 가보겠습니다. 사실 희철은 그동안 남자를 좋아하는 남자로 오해를 많이 받아 왔습니다. 그의 절친한 친구 에픽하이의 미스라진과 관계는 대표적으로 오해받은 하나의 사건이었죠.
그렇지만 희철은 어디에서 이런 오해를 풀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택한 것이 강심장이었는데 희철은 강심장을 통해 자신에 대한 모든 것을 털어놓다시피 했고 슈퍼주니어의 리더 이특이 눈물을 흘리기까지 했죠.

이렇게까지 해서 희철이 강심장에 당당히 밝힌 부분이 바로 자신이 남자가 아니라 여자를 무지 무지 좋아한다는 부분이었습니다. 그렇지만 그가 여자를 좋아한다고 공개 선언을 해도 분위기는 썰렁했습니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것이 당연한데도 희철이 말하니 왠지 공감이 안가는 분위기였기 때문입니다.

희철은 이 때문에 아마 자신이 직접 그런 분위기를 이끌어야 할 필요성을 느꼈을 것입니다. 그리고 때마침 패떴2에 출연한 원더걸스의 소희는 공공연하게 몇년동안 희철이 좋아 했다고 밝혀 왔던 터라 정말 최고의 러브라인 조성 인물이었을 것입니다. 한마디로 희철에게 필요했던 소희철이라는 단어까지 만들어 내면서 자신도 남자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원더걸스에서 가장 사랑받는 소희를 좋아하는 남자로 말입니다.

그렇지만 이내 택연과의 짓궂은 장난으로 다시 동성애 모드로 돌변해 버려 희철의 노력은 수포로 돌아가 버렸습니다. 그리고 워낙 체력이 부실한 탓인지 원더걸스의 소희를 목마를 태우고 연신 끙끙거리며 힘들어하기까지 했습니다.

이 때문에 소희는 제대로 굴욕을 당하고 말았는데 희철이 '왜 이렇게 무거워'라는 말이 나오는 순간 소희는 온갖 생각이 머릿속에 흐르고 말았을 것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원더걸스의 소희가 예전과 비교하면 많이 통통해진 것은 사실입니다. 약간은 살이 찐 것 같은 느낌도 들고 부은 것 같은 느낌도 들지만, 나이가 조금씩 먹어 가면서 조금 더 성숙해진 느낌도 들게 합니다. 그렇지만 희철은 사실 부실한 남자죠.
슈퍼주니어 멤버중에서 가장 나약해 보이는 멤버이고 워낙 자체가 여성스럽다 보니까 남자다운 면도 없고 부실해 보이는 하체는 소희를 목마에 태우고 버티기가 어려웠을 것입니다. 이 때문에 소희의 몸무게를 떠나서 윤아가 소희를 밀때마다 크게 흔들렸는데요. 결국은 희철의 부실함 때문에 경기에서 지고 말았습니다. 이에 비해 택연은 정말 탄탄함을 보여주었죠.


소희는 결국 희철과 한팀이 되어서 얻은 것은 하나도 없고 살찐 소희라는 굴욕과 함께 물속에 풍덩 빠지는 굴욕을 겪고 말았는데요.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해서 물만 먹고 이미지만 실추시키는 꼴이 되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원더걸스의 출연으로 나름 패떴2가 알차고 재미있게 꾸며졌다고 할 수 있는데요. 선예의 회 뜨는 모습과 혜림의 첫 예능 데뷔, 그리고 무서운 것을 한 번도 안 보았다는 소희의 에피소드까지 너무 알차고 재미있었습니다.

단지 희철이 너무나 좋아 했다는 소희에게 치명적 상처가 될 수 있는 말과 무겁다는 행동을 취하며 소희를 굴욕을 주려고 했다는 점이 좀 마음에 안들 뿐입니다. 그래서 앞으로 희철이 좀 여성적인 면을 들어내기보다는 멤버의 이특처럼 조금이라도 근육을 단련하던지 남자다운 모습을 보이려면 많은 노력을 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미국으로 돌아가는 원더걸스와 소희도 열심히 활동을 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