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예뻐진 2NE1 자기관리성공? 아니면 뽀샵. 본문

비가내리던그때

더 예뻐진 2NE1 자기관리성공? 아니면 뽀샵.

구름위 란다해피 2010.09.16 14:17

2NE1이 지난주에 컴백하며 오랜만에 가요계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있죠. 그리고 논란도 함께 일으켰는데요. SBS 인기가요에서 컴백과 동시에 타이틀 곡 3곡을 모두 부르는 파격적인 대우를 받기는 했지만 다른 가수들과 형평성에 어긋난다는 비난을 받으며 편파방송이라는 질타가 쏟아져 곤욕을 치르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2NE1의 저력은 무서웠습니다. 컴백과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에서 타이틀 곡 3곡 모두가 상위권을 휩쓸며 대박이 나기 위한 좋은 징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음악적 평가는 퇴보했다는 평가 하고 있어 당분간 더 지켜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아마도 산드라 박 파트나 전체적으로 곡에 너무나 기계음이 많이 들어간 것과 무관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2NE1이 컴백하면서 변화에 중점을 둔 것이 또 하나 있습니다. 음악적 변화를 넘어 패션니스타를 방불케 할 정도로 세련되어졌다는 점입니다. 거기에다 하나같이 예뻐진 얼굴은 예전의 2NE1를 기억에서 지우게 하는데요. 특히 공민지와 씨엘의 놀라운 변신은 가장 놀라운 변신이 아닐까 합니다.

또한 기존에 항상 예쁜 모습을 유지했던 산드라 박은 뒤로하더라도 박봄의 파격 변신은 역시 가장 놀라운 변신 중의 하나인데요. 다들 알고 있겠지만, 한때 박봄이 뱃살이 많이 쪄서 '명품복근'이라는 비하성 발언까지 들었을 정도로 마음고생이 심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상추다이어트를 거쳐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박봄의 예전과 다름없는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되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달라진 모습은 2NE1이 찍은 패션화보에서도 볼 수가 있는데요. 확실히 시간이 지나면서 촌티가 벗겨지고 세련됨이 많이 묻어나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그녀들의 패션이 예전에 보여 주었던 민망한 스타일보다는 개성이 강하면서도 톡톡 튀는 패션을 추구하고 있어 이제서야 공감을 하는 신세대 스타일에 딱 맞는 비주얼을 갖추어 가고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사진만으로는 2NE1이 포토샵을 한 것인지 진짜로 예뻐진 것인지는 확인 불가능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아마도 패션스타일과 헤어스타일의 변화 그리고 메이크업에 비밀이 조금은 잊지 않을까 합니다. 본래 여자란 본 바탕도 예쁘면 좋겠지만 예쁘지 않아도 화장이 80프로는 먹고 들어가기 때문에 씨엘과 민지가 갑작스럽게 예뻐 보이는 이유가 여기에 잊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을 해봅니다.

2NE1의 이번 앨범 자켓 사진도 정말 멋지고 예쁘게 잘 나왔는데요. 여기서 유독 눈에 띄는 멤버가 있는데 바로 금발의 씨엘입니다. 정말 예전과는 비교도 안 될 만큼 이미지가 고급화되었는데요. 이 사진만 보면 누가 2NE1이라고 말해주지 않는 한 씨엘인지 몰라볼 정도가 아닌가 싶습니다. 민지도 마찬가지로 카리스마 넘치며 개성이 강한 이미지를 내 품고 있는데 전체적으로 2NE1이 모두 예뻐졌음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2NE1 멤버들이 성형은 한 것은 아닐 것입니다. 앞에서 말했던 것처럼 메이크업이나 패션 스타일에 따라 많은 변화가 보여진 듯한데요. 박봄 같은 경우는 본래 예쁜 얼굴이었기 때문에 이번에 살을 빼서 완벽히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왔다고 무방하고요. 산다라박은 말을 안 해도 언제나 2NE1의 꽃이었죠.

그래서 생각해 보면 역시 2NE1도  모두 여자이기에 비주얼에서는 옷이 날개이고 화장이 최고의 성형을 보장하는 듯합니다. 굳이 얼굴을 뜯어고치지 않고도 얼마든지 변화를 줄 수 있으니까요. 그 대신 몸매 유지는 잘해야겠죠. 예전 박봄의 모습은 정말 보기 민망할 정도였으니까요. 얼굴도 많이 예뻐지고 비주얼도 살아난 만큼 새롭게 선보인 2NE1의 컴백 앨범 잘되었으면 합니다.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추천 손가락 View On 한 번 눌러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날씨가 조금은 더운 목요일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루 되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