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쿤 티파니 결별 이유 아이돌 연애정석 보여준 케이스 본문

푸른창공의리뷰

닉쿤 티파니 결별 이유 아이돌 연애정석 보여준 케이스

구름위 란다해피 2015.05.29 11:30

닉쿤 티파니 결별 소식이 그리 충격적이지 않는 이유는 언젠가 두 사람이 결별할 것이라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예상하고 있었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지난해 두 사람이 갑작스럽게 열애를 인정하고 사귈 때는 의외의 조합이어서 좀 놀라기는 했지만, 하지만 당시 인기가 주춤하던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와 2PM에서 존재감을 잃어 가든 닉쿤의 만남은 솔직히 대중의 관심을 끌기 위한 열애처럼 보일 정도였으니까요.

.

 

물론 두 사람이 사랑에 빠졌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인기를 먹고 사는 아이돌 가수들이 연애를 결혼까지 끌고 가기는 솔직히 무리수이지요. 더군다나 아직은 나이가 어리기에 결혼까지 깊게 생각할 부분도 아니니까요.

 

그리고 다른 직업을 가진 상대방과의 연애면 모를까 보통 가요계 아이돌 출신들끼리 연애는 늘 이렇게 단기간 사랑으로 끝나는 케이스가 대부분인 듯합니다. 한 마디로 닉쿤 티파니 결별도 아이돌 연애의 정석을 보여준 케이스라고 할 수 있다는 것이지요.

 

 

그럼 공식적인 닉쿤 피타피 결별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티파니와 닉쿤이 공개 열애를 한 기간은 1년 5개월입니다. 당시 두 사람의 만남이 언론에 포착되면서 열애를 인정할 수밖에 없었지요. 그 후 두 사람은 서로에게 변치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연애관계에도 전혀 이상이 없음을 항상 알려주었습니다.

 

하지만 결국 결별을 택했는데, 두 사람이 공개 연애를 해서 헤어졌다기보다는 대부분 아이돌들이 그 정도 기간을 사귄 뒤 헤어지는 케이스가 많은 듯합니다. 그리고 비공개 연애 또한 알려지지 않아서 그렇지 더 짧게 만나고 헤어지는 경우도 다반사이니까요.

 

 

아무튼 티파니 닉쿤 결별 이유는 바쁜 스케줄 탓입니다. 그들의 지인에 따르면 두 사람이 알콩달콩 잘 지내던 사이였지만, 서로 감정이 상해져 헤어진 것이 아니라 바쁜 해외 스케줄 탓에 만남이 줄어들면서 자연스럽게 헤어졌다고 합니다. 또한 2PM 소녀시대 모두 최근 앨범작업이 진행되면서 더욱 만나기 힘들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닉쿤 소속사인 JYP 측은 티파니와 닉쿤이 결별한 지 약 한 달 정도 되었다며 공식인정을 했고 SM 측 역시 닉쿤과 티파니가 헤어진 것이 맞다며 결별을 공식인정하면서 이제는 두 사람 모두 솔로로 활동을 이어 나가게 되었습니다.

.

 

 

이처럼 오랜 친구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공식 커플이 되었던 닉쿤과 티파니는 다시 팬들의 품속으로 들어오게 되었는데, 한편으로 좀 안타깝기도 합니다. 두 사람 모두 미국 국적을 가지고 있고 공통점 때문인지 정서나 생활 방식이 비슷해 대화가 잘 통해 서로에게 힘이 되었던 것은 사실이었으니까요.

 

끝으로 나름 최고의 비주얼 커플이면서 제법 잘 어울렸던 닉쿤 티파니 결별이 안타깝기는 하지만, 앞으로 각자의 위치에서 잘 활동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아이돌 결별이라고 해서 편견을 가지고 이상한 시선으로 지켜보기보다는 누구에게나 연애는 늘 그렇듯 답이 없다는 것을 알아주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