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복귀 누가 욕하나? 무도 복귀까지 격하게 응원하는 이유! 본문

푸른창공의리뷰

노홍철 복귀 누가 욕하나? 무도 복귀까지 격하게 응원하는 이유!

구름위 란다해피 2015.08.10 18:40

노홍철 복귀 소식이 이렇게 반가울 줄은 몰랐습니다. 그동안 노홍철이 음주운전으로 무한도전 및 모든 프로에서 하차하면서 정말 안타깝기 그지없었는데, 이제야 다시 본인의 자리를 찾는 것 같아서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특히 노홍철 복귀에 대해 무한도전 김태호 PD가 과거 무한도전이 아닌 다른 프로로 먼저 해야 한다는 말을 했던 만큼 이제 노홍철의 무한도전 복귀 시기도 얼마 남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

 

한편 1년만에 노홍철 복귀를 성공 시킨 사람은 바로 그와 친분이 두터운 손창우 PD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노홍철 복귀에 대해 매우 조심스러워했고 끝까지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지만 손창우 PD가 끊임없이 설득한 끝에 고민 후 가을특집 예능에 출연하기로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노홍철 복귀작이 된 가을 특집 프로그램은 무엇일까?

 

이 예능 프로는 20일 동안 유럽으로 배낭여행을 떠나는 내용으로 멤버로는 20~30대 일반인 남자로 꾸려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노홍철이 연예인 멤버로 들어가게 되는 것이지요. 또한 이번 예능 포맷이 각자 배낭여행 중 창조적인 생산활동을 통해 경비를 충당해야 하는 자급자족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만큼 노홍철에게는 가장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노홍철 같은 경우 자숙기간 동안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거쳐 포르투갈 등에서 무전여행을 하며 다양한 경험과 여행 정보를 습득했으며 칠레 산티아고 순례자 길에서 새로운 삶의 에너지를 얻으면서 이번 여행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번 노홍철 복귀가 본인에게도 부담스럽지 않은 이유는 정규 프로그램이 아닌 특집 프로그램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다른 연예인들이 출연하는 것도 아니어서 피해를 줄 일도 없고 짜여진 콘셉트가 아닌 리얼 그 자체로 보여지는 예능인 만큼 노홍철의 인간미를 더 자세히 느낄 수 있는 프로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무튼 이번에 어렵게 결정한 노홍철 복귀를 놓고 욕하지는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노홍철이 죽을죄를 지은 것도 아니고 사고를 낸 것도 아니고 잠시 주차를 하려다 음주단속에 걸려서 모든 프로에서 하차하고 1년 동안 자숙했으면 그걸로 자신의 죗값은 다 했다고 생각하니까요.

.


특히 도박에 폭행에 사기, 음주운전 사고 등 여러 사회적 논란에 휘말린 연예인들도 모두 무리 없이 방송에 복귀해 잘나가고 있는 마당에 노홍철에게만 무리한 희생을 요구하는 것은 맞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무한도전 노홍철 복귀도 역시 올해 안에 이뤄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무한도전에 노홍철이 없으니 재미가 덜한 건 사실이니까요.

 

 

또한 노홍철이 '나혼자 산다'에도 복귀했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노홍철이 빠진 후 '나혼자 산다'는 갈 곳을 잃은 양처럼 방향을 잡지 못하고 있고 마땅한 진행자가 없어서 늘 우왕좌왕한 것은 물론 시청률도 하락을 면치 못하고 있으니깐 말입니다.

 

끝으로 사람은 누구나 살면서 큰 실수도 하고 의도치 않게 죄를 짓기도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노홍철이 작정하고 음주운전을 하려고 했던 것도 아니었던 만큼 그가 1년여 동안 후회와 자숙으로 이미 충분한 반성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말이지만 더이상 노홍철 복귀를 놓고 비난하거나 욕하지 말았으면 합니다. 또한 빠른 시일 내에 노홍철 무한도전 복귀도 성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노홍철 복귀를 응원합니다!

공감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