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신서유기 이승기 형들 살렸다! 신서유기 예고편 강호동 몰카 대박 본문

푸른창공의리뷰

나영석 신서유기 이승기 형들 살렸다! 신서유기 예고편 강호동 몰카 대박

구름위 란다해피 2015.09.01 17:49

신서유기 예고편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은 모두 이승기에게 "동생 형들 좀 살려주라!"라는 말을 하며 90도 인사를 했습니다. 그 이유는 과거 1박2일 멤버 중 이승기만 여전히 그 이미지가 멀쩡했기 때문만은 아니었습니다. 새롭게 탄생한 나영석 신서유기 프로그램 아이디어는 바로 이승기가 낸 것이었으니까요. 

.

 

1.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살린 신서유기 이승기 아이디였던 이유

 

나영석 PD의 말에 따르면 맨 처음 이승기가 우리끼리 놀러 가자고 제안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우리만 보기 아까우니까 그걸 찍어서 방송에 내보자고 제안하게 됐고 완성도가 떨어질 수 있으니 그걸 인터넷 방송을 통해 해볼까? 라는 아이디어가 오가면서 신서유기 프로젝트가 시작되게 된 것입니다.

 

<신서유기 이승기 향한 90도 인사하는 형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그동안 같이 방송을 했던 강호동,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이 모이게 되었고 이렇게 '신서유기'라는 예능이 탄생한 것입니다.

 

특히 신서유기 이수근 출연 논란도 이런 취지에서 했기 때문에 논란거리는 되지 못한다고 나영석 PD는 말했습니다. 왜냐면 이수근 섭외 개념이 출연 목적을 가지고 설득한 것이 아닌 그냥 동료들과의 여행에 자연스럽게 참가한 것이었으니까요.

 

<대박 예고한 신서유기 이승기, 이수근, 강호동, 은지원>

 

아무튼 이렇게 해서 저팔계는 강호동, 삼장법사는 이승기, 사오정은 은지원, 손오공은 이수근이 맡게 되었는데, 나름 잘 어울리는 캐릭터가 아닌가 싶습니다.

 

2. 신서유기 예고편 강호동 몰카 취중진담 그의 호탕한 웃음이 좋았던 이유

 

본격적인 신서유기 촬영에 앞서 멤버들과 제작진이 만나서 조촐한 삼겹살 파티를 했습니다. 그리고 이 장면을 나영석 PD는 몰까로 찍어 있는 그대로 그들의 모습을 담아냈지요. 그래서일까요. 술에 취해서도 실수 하나 하지 않고 호탕한 웃음을 지으며 분위기를 이끄는 강호동의 모습이 참 좋았습니다.

 

 

특히 신서유기가 인터넷 방송이라는 약점을 걱정하는 동생들에게 씨름 협회가 있다며 협회에 전화해 무한 클릭하게 만들겠다는 공약은 정말 빵 터지는 개그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아무튼 이날 강호동의 솔직하고 겸손한 모습을 보니 방송에서 보여진 그런 이미지들과 많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늘 공개된 강호동 몰카 신서유기 예고편 2차 마지막 장면에서 나영석 PD를 긴장케 하는 하나의 사건이 터졌는데 그게 바로 천장에서 갑자기 떨어져 버린 몰카였습니다. 화재경보기로 위장된 몰카는 양면테이프로 천장에 붙어 있었는데 그만 무게를 이기지 못하고 신서유기 멤버들이 보는 앞에서 툭 하고 떨어져 버린 것입니다.

 

 

물론 다행히 모두 몰래카메라 정체를 눈치채지 못하고 그냥 넘어가며 애꿎은 건물주 탓을 하기는 했지만, 순간 나영석 PD의 얼굴이 굳고 경직된 걸 보니 너무 웃기고 재미있었던 장면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한편 강호동은 신서유기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나영석 PD와는 1박2일 이후 길이 엇갈렸지만, 평소에 함께 식사하며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고 기회가 되면 프로그램을 꼭 한 번 같이 만들어보자 이야기했었는데 때마침 기회가 되고 뜻이 맞으면서 이번 신서유기 촬영을 같이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강호동은 중국 4박 5일 일정동안 멤버들과 함께 하며 엄청난 기를 받았다며 너무 고마웠다는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제작발표회 신서유기 이승기,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3. 나영석 신서유기 이수근 말·말·말! 그에게 기회를 줘야 하는 이유

 

신서유기 시작과 함께 이수근 출연은 비난의 도화선이 되었습니다. 사실 은지원, 강호동에 대한 이미지도 별로 좋지 않았지만, 도박 문제로 모든 방송에서 하차했던 이수근에 비할 정도는 아니었으니까요. 그래서 이수근은 늘 죄송하고 미안한 마음뿐이었습니다.

 

특히 신서유기 예고편에서도 이수근은 자신 때문에 계속 만나는 장소가 바뀐 것이 아니냐며 말할 정도로 마음속 한 켠에는 늘 모두에게 미안한 그런 마음을 가지고 있는 듯했습니다.

 

 

그래서일까요. 나영석 PD는 신서유기 제작발표회에서 이수근 논란에 대해 이렇게 자신의 생각을 정리해 솔직한 심정을 밝혔습니다.

 

"이수근 씨에 대해 우려의 시선을 보내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생각에는 인터넷으로 방송을 하는 것도 있고, 이수근 씨가 저희와 같이 일한 동료라서 같이 여행을 떠나는 거라면 시청자들도 이해해주시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고 부탁하는 상황입니다."

 

이수근 또한 신서유기 제작발표회에서 자신를 향한 우려와 비난에 대해 다음과 같은 말을 하며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를 다졌습니다.

 

<신서유기 이수근 자신 때문인 것 같다는 말>

 

"2년 만에 큰 무대에 서서 긴장이 많이 됩니다. 한때 잘못된 행동으로 많은 분들께 실망을 드렸습니다. 신서유기 멤버가 되면서 나 때문에 받지 않아도 될 비난을 출연진과 제작진이 받은 점도 있어 죄송하고 미안한 마음이 컸습니다.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이 또한 내가 겪어야 할 몫이다고 말입니다. 그리고 보답할 가장 큰 것은 예전보다 재미있고 유쾌한 모습,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 드리면 보답이 되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


4. 신서유기 방송시간 보는 방법 제대로 알아두기

 

신서유기 본편은 방송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인터넷이다 보니 무료로 재방도 볼 수 있습니다. 첫 신서유기 방송시간과 날짜는 9월 4일 오전 10시로 네이버 TV 캐스트 tvnbros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인터넷 방송 주소는 http://tvcast.naver.com/tvnbros 입니다.

 

<1차 신서유기 예고편 이승기 요괴 형들 잡는 삼장법사> 

<신서유기 이승기 불깅한 징조? 벼락 친 사건>

<2차 신서유기 예고편 강호동 몰카, 이승기에게 살려달라는 형들>

 

한편 한국에서 신서유기 예고편만으로도 큰 재미를 선사하며 기대를 모은 만큼 신서유기는 중화권에서도 방송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신서유기 측은 중국 최대 규모 포털 사이트 QQ.com과 계약을 통해 방송을 확정 짓고 한국과 동시에 방송을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끝으로 나영석 신서유기 이승기, 강호동, 은지원, 이수근 멤버 모두가 이번에 대박이 나서 꼭 정규 방송으로 편성되는 그 순간이 찾아왔으면 좋겠습니다. 신서유기 대박을 응원합니다.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하트를 눌러주세요

공감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