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늘 삼시세끼 출연 이서진 김하늘 썸? 본문

푸른창공의리뷰

김하늘 삼시세끼 출연 이서진 김하늘 썸?

구름위 란다해피 2015.06.24 21:00

김하늘 삼시세끼 출연에 대해 부정적인 얘기들이 많이 나온 이유는 김하늘이 싫어서 그런 것이 아니라 최근 삼시세끼 취지가 유명 여배우들의 출연으로 퇴색되고 있다는 비판이 나왔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전 그렇게 보지 않습니다. 오히려 삼시세끼의 의미와 예능적 재미가 더해진 느낌이니까요.

.

 

그리고 기존에 삼시세끼 멤버들과 친분이 있는 멤버들을 탈피해 다방면의 출연자들이 출연하면서 오히려 한정적이던 이야기의 폭이 넓어졌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톱스타 김하늘 삼시세끼 출연은 그만큼 삼시세끼가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을 반증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봅니다.

 

 

물론 일부에서는 김하늘 삼시세끼 출연해 대해 최지우, 박신혜 등 여배우들이 나와 이미지가 급격히 상승한 것을 보고 그걸 노리고 삼시세끼에 출연한 게 아니냐는 의심을 하고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런 말들은 보아가 출연했을 때도 나왔고 고아라, 박신혜가 처음 출연했을 때도 나왔습니다. 그러나 정작 그들이 출연한 방송을 보고 나서는 이런 말들이 모두 사라졌지요.

 

특히 현재 방영 중인 삼시세끼 보아 같은 경우는 앨범 홍보가 아니냐는 말들이 나왔을 정도로 부정적 시선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전 지난주 보아 삼시세끼 출연을 보고 보아에게서 볼 수 없었던 또 다른 인간적인 면을 느낄 수 있어 상당히 좋았습니다.

 

 

김하늘 삼시세끼 출연은 그저 삼시세끼 예능의 연장선에 있는 출연일 뿐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톱스타 누구나 정선에 오게 되면 순수한 마음으로 돌아가게 되고 옥빙구와 투덜이 이서진, 그리고 김광규와 함께 어울려지면서 인간미를 내 품으며 즐거움을 주는 것 그것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아직 김하늘 삼시세끼 출연 방송이 나오지 않은 상태에서 성급하게 비난하는 것도 웃기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김하늘 같은 경우 과거 '1박2일' 등에 출연했을 때도 털털한 모습 등으로 예능의 큰 재미를 주었던 인물이었다는 점에서 어쩌면 박신혜 못지않게 삼시세끼에 가장 잘 어울리는 게스트가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

 

또한 김하늘 나이 올해 38세로 이서진과 나이 차이가 별루 나지 않아서 최지우와의 펼쳤던 환상적 조합처럼 이서진 김하늘이 나름의 환상 케미를 보여주며 빅 재미를 선사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일까요. 24일 공개된 이서진 김하늘 사진을 보니 더 정겹게 느껴집니다. 아마 다음주에 이서진 김하늘 케미가 팡팡 터질듯 보이기도 하고요. 옥택연이 박신혜에게 좋은 감정을 가졌던 것처럼 말입니다.

 

 

아무튼 개인적으로 이서진 김하늘이 잘 되었으면 좋겠고 오늘 공개된 김하늘 삼시세끼 출연 장면을 보니 정말 순수하고 내츄얼해서 보기 좋아 보였습니다. 보아도 화장기 없는 얼굴로 자신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었듯이 김하늘도 삼시세끼에서 스타가 아닌 인간 김하늘을 보여주는 듯 보였기 때문입니다.

 

끝으로 삼시세끼 김하늘 출연을 무조건 이미지 홍보로 생각해 비난하지 말고 일단 방송을 보고난 후 모든 걸 판단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삼시세끼의 취지가 그저 일하고 밥 먹고 하루를 보내는 것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주었으면 합니다.

 

특히 삼시세끼는 일상의 생활도 중요하지만, 인간관계의 중요성도 보여주며 모두를 포용하고 포괄할 수 있는 커뮤니티적인 리얼 예능 그 자체니까요. 그럼 다음 주 삼시세끼 김하늘 이서진 옥택연 김광규의 빅 재미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글이 도움이 됐다면 아래 공감하트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공감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