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혁 부검결과 사망원인 벤츠 급발진 NO 못 믿겠다 본문

푸른창공의리뷰

김주혁 부검결과 사망원인 벤츠 급발진 NO 못 믿겠다

구름위 란다해피 2017.10.31 18:15

김주혁 교통사고에는 이상한 점이 한 둘이 아니다. 먼저 김주혁은 3차로에서 달리던 그랜저를 뒤에서 들이받았다. 그런데 멈출 것 같았던 김주혁의 차량은 그랜저를 한 차례 더 들이받고 나서 인도를 향해 전 속력으로 돌진해버렸다. 이어 인근 아이파크 아파트 벽면에 부딪친 뒤 2m 계단 아래로 굴러떨어져 완파가 돼버린 것이다.

 

.

 

그런데 경찰 측은 또 급발진 가능성을 일축했다. 그 이유는 김주혁 사고 블랙박스 영상에서 브레이크 등이 들어오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한다. 보통 브레이크를 밟고 있는데 차가 가는 경우엔 차량 결함이지만, 김주혁은 브레이크를 밟지 않고 액셀러레이터를 밟았을 가능성이 크다는 것이다.

 

 

김주혁 사고 차량의 블랙박스를 못 찾는 이유는 블랙박스가 보통 앞 유리창에 붙어 있는데 이번 사고의 경우는 유리창이 완전히 박살난 상황이라고 한다. 아마 차가 충격으로 완파 되면서 블랙박스가 주변에 떨어진게 아닐까 싶다. 하지만 차량안에 떨어져 있을 가능성도 있기에 정확한 조사를 해봐야 한다.

 

.


 

그럼 다시 영상을 봐보자 김주혁이 그랜져를 일부러 들이 받은것 처럼 보이던데, 자세히 보면 두번째 추돌 할때 보면 멈췄다가 그랜져가 앞으로 나가니 또다시 추돌하는 모습이 보인다. 그런데 아무리 봐도 차량 움직임이 이상하다는 것이다. 보통 사고 직후에는 차를 멈추기 마련인데, 김주혁은 그렇지 않았기 때문이다.

 


즉 김주혁 벤츠 차량의 급발진이 아니라면 차량 결함일 가능성도 크다. 처음 추돌 후 멈춰있다가 갑자기 그랜저를 또 들이받고 우직진해서 그렇게 빨리 나갈 이유가 없기 때문이다. 그리고 무엇보다 사고 직후 김주혁 벤츠 차를 보면 브레이크 등이 들어와 있다는 것이다. 그런데도 차가 멈추지 않았다는 것은 분명 문제가 있어 보인다.

.

 

 

한편 경찰은 김주혁 사망원인을 조사하기 위해 부검을 실시했다. 김주혁 부검결과 1차 직접 사인은 심근경색이 아닌 머리손상으로 인한 사망이었다. 아마 전복되면서 다친게 아닐까 싶다. 아무튼 지금 상황에서는 김주혁 부검결과와 벤츠 차량에 대한 김주혁 급발진 조사를 해야한다고 본다. 무조건 김주혁 잘못이라는 것은 말이 안 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