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동 이효리 샤워 웃자고 한 이야기 왜 비난하나 본문

비가내리던그때

김제동 이효리 샤워 웃자고 한 이야기 왜 비난하나

구름위 란다해피 2010.10.20 14:11

참, 사람들 모질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난 19일에 김제동이 KBS 2TV `김승우의 승승장구`에 출연해서 이효리와 이수영이 한강둔치에서 인라인을 타고 우리 집에서 샤워를 하고 간 적이 있다는 말을 했다고 해서 김제동을 거의 매장하다시피 악플이 쏟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김제동이 여기에 이효리가 샤워 후에 심지어 수건까지 가져다 달라고 부탁하더라 말은 한 것은 조금 오버였다고 생각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김제동을 완전히 무슨 병자 취급하며 인격적인 모독을 일삼은 것은 정말 심하다는 생각입니다.

김제동이 이번에 이효리 에피소드를 이야기한 것은 그냥 오락프로에 나와 재미있자고 한 이야기이지 이효리의 사생활을 폭로하기 위한 것은 아닙니다. 누가 친분이 있고 그것도 오빠 동생 사이로 친하게 지내는 사이인데 그 사람을 깎아내리려고 일부러 그런 이야기를 꺼내 들었을까요. 김제동이 하고 싶었던 말은 그만큼 자신을 알고 있는 여자 연예인들이 남자로 보지 않고 그냥 편안한 오빠로 대한다는 이야기였을 거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효리는 물론 이수영도 그만큼 김제동을 믿고 따랐기 때문에 그냥 친오빠 집에서 샤워하고 간다고 생각했을 거로 생각합니다. 꼭 남녀 사이에 이상하게 엮여야만 정상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더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김제동에 이어 이효리에 대해서도 정말 많은 악플들이 함께 쏟아지는데 정말 너무 무섭다는 생각이 듭니다. 도대체 김제동과 이효리 친분 사이에 왜 다른 사람들이 결론을 짓고 소설을 써대는지 이해를 할 수가 없습니다. 애초에 김제동이 이효리를 좋아했다면 그도 남자인데 사귀자는 말을 했겠죠. 하지만 산행을 함께 다녀올 정도로 친한 오누이 사이다 보니 서로 느끼는 감정은 남녀 간의 감정은 아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김제동에게 이런 편안한 감정을 느끼는 사람들은 비단 여자들뿐만 아니라 남자분들도 수도 없이 많습니다.

자신의 집을 남에게 공개하고 얼마든지 친분 있는 사람들이 쉬어 갈수록 했다는 것은 그만큼 사람이 깨끗하고 부끄러울 게 없다는 것으로 생각하는데요. 일단 나 자신에게 비밀이 많다면 당연히 다른 사람들이 이렇게 마구 들락거리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겠죠. 또한 김제동이라는 사람이 좋아서 김제동의 집을 찾는 것이지 뭘 얻고자 또는 유혹하고자 드나드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효리와 이수영이 공원에서 인라인을 타고나서 정말 땀에 흠뻑 젖어 여자이다 보니 충분히 근처에 김제동 집에서 신세를 질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만약 샤워실에 수건이 없으면 당연히 수건 좀 갖다 달라고 이야기할 수 있는 거 아닐까요.

물론 친 가족 아닌 다른 남자 집에 가서 그런다는 것은 조금 보수적인 입장에서 이상하게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세상 사람들이 모두 똑같이 생각을 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러한 에피소드 정도는 웃어 넘겨줘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효리 혼자가 아니라 이수영과 함께 들어 왔다고 하니 솔직히 문제가 될 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알다시피 김제동의 집의 비밀번호가 오픈 되어 있다 보니 많은 연예인이 드나든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을 겁니다. 그만큼 김제동의 집은 다들 내 집처럼 편안하게 생각을 하는 것은 아닐까 생각하게 되는데요. 오히려 김제동을 뭐라고 하는 것보다는 남의 집을 함부로 들어와서 쓰는 연예인들이 더 나쁘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 일로 김제동을 욕하시는 분들도 마땅히 김제동에게 꼬투리 잡을 것이 없으니 치사하게 이런 웃기자고 하는 이야기를 물고 늘어져 사람을 모독하고 이효리까지 묶어서 아예 이상한 사람 취급하는데요. 정말 그러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말인데요. 저는 이제는 김제동 이렇게 자신의 집을 오픈해서 괜한 오해를 사지 말고 앞으로는 자신만의 공간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이제는 정말 결혼도 해야지 저런 나쁜 악플러들이 더 이상은 모욕하는 하지 않을 테니까요.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추천 손가락 View On 한 번 눌러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즐거운 수요일 입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