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소희 열애설 부인 주민 신고제인가! 쪽팔린 언론 본문

푸른창공의리뷰

김수현 소희 열애설 부인 주민 신고제인가! 쪽팔린 언론

구름위 란다해피 2015.10.19 16:37

김수현 소희 열애설 단독 보도를 한 언론은 도대체 무슨 증거로 김수현 소희 열애설을 단정 지은 것일까? 그래서 해당 언론의 기사를 읽어 보니 정말 황당하기 그지없었습니다. 디스패치처럼 김수현 소희 데이트 장면을 포착한 사진이 있는 것도 아니었고 그렇다고 함께 있는 사진이 있는 것도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

 

그런데도 왜 이 언론은 무엇을 믿고 김수현 소희 열애설을 터트렸는지 정말 어이가 없었는데, 알고 보니 기사내용의 펙트는 바로 소희가 살고 있는 아파트 주민의 제보였습니다. 이 주민은 소희가 거주하고 있는 용산의 한 주상복합 아파트에 김수현이 스케줄이 없을 때마다 극비리에 오갔고 그 기간도 1년이 넘었다고 보도했기 때문입니다.

 

<소속사 직접 본인들에게 확인, 김수현 소희 열애설 부인 했다>

 

하지만 과연 이 제보가 신빙성이 있는지 의문입니다. 먼저 어떻게 아파트 주민이 김수현의 스케줄을 전부 알고 있느냐는 것입니다. 김수현이 스케줄이 없을 때마다 안소희 집에 오고 갔다며 즉 이 아파트 주민은 김수현의 스케줄을 매니저처럼 다 알고 있었다는 것이 되니까요.

 

더군다나 김수현이 극비리에 오고 갔다고 하는데 왜 김수현은 매번 이 아파트 제보 주민에 눈에만 포착된 것인지도 의아스럽습니다. 만약 제보한 안소희 아파트 주민의 말이 사실이라면 분명 다른 목격자들도 상당히 많을 텐데 말입니다.

 

<꾸며낸 이야기처럼 주민이 어떻게 김수현 스케줄까지 다 알수 있을까?>

 

아무튼 소속사는 이 황당한 김수현 소희 열애설에 대해 강력히 부인을 했습니다. 양측 소속사인 키이스트 측은 본인들에게 직접 물어봤다며 소희 김수현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같은 소속사이기에 약간의 친분이 있는 건 사실이지만 연인 사이는 절대 아니라고 못을 박았습니다. 

.


이처럼 소속사는 발 빠르게 김수현 소희 열애설 부인을 했지만, 솔직히 왜 이런 보도가 터졌는지 이해할 수 없다며 현재 확인 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말이지만, 솔직히 이번 소희 김수현 열애설은 아니면 말고 식 언론 보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또한 어떠한 정치적 이슈를 덮기 위해 대중의 눈을 돌리기 위한 말도 안 되는 톱스타들의 열애설을 일단 터트리고 보자는 목적의 열애설 보도가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소희 김수현 같은 소속사로 친분이 조금 있는 정도다>

 

그래서 말이지만 지금이 1990년대도 아니고 적어도 김수현 소희 열애설을 터트리고 싶다면 3개월 이상의 취재와 김수현 소희 두 사람의 열애를 증명할만한 사진 한 장 정도는 나와줘야 하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특히 정보의 신뢰도도 확인도지 않은 주민의 말을 마치 진실인 것처럼 포장해서 기사에 내보내지 말고 말입니다.

 

끝으로 김수현 소희 열애설 소식에 당사자들은 얼마나 어이가 없었을까 싶습니다. 더군다나 소희 김수현은 정말 어울리지도 않은 커플이라는 점에서 진심으로 이번 열애설이 해프닝으로 끝난 것이 다행스럽다는 생각도 듭니다.

 

제발 황당한 열애설은 이젠 없었으면 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