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 출연 김상혁 5년만의 복귀, 용서할수 밖에 없는 이유 본문

비가내리던그때

기적 출연 김상혁 5년만의 복귀, 용서할수 밖에 없는 이유

구름위 란다해피 2010.11.12 07:11

클릭비 출신의 김상혁이 지난 11일 MBC '7일간의 기적'에 출연을 하며 5년 만에 지상파 방송 복귀를 했습니다. 김상혁은 '7일간의 기적'에서 '기적원정대'에 도전하면서 자신의 심경을 이렇게 밝혔는데요. 그는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 수 없듯이 잘못한 부분을 인정하고 진실된 모습으로 시청자와 팬에게 다가가겠습니다."라고 말하며 진심 어린 사과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김상혁의 5년 만의 복귀에 대해 예상 밖으로 사람들의 동정표가 상당히 많이 몰리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권상우와 김지수 때문인데요. 이들이 김상혁과 비슷한 잘 못을 하고도 방송에 바로 복귀해 활동하는 모습을 보고 모두다 김상혁에게 너무나 가혹하지 않았느냐는 반응들이 나오기 시작한 것입니다.

다들 알지는 모르겠지만 한참 잘나가던 김상혁이 5년 전에 권상우와 김지수처럼 뺑소니 교통사건으로 거의 모든 삶을 망치다시피 했었죠. 그 당시 김상혁에 대한 비판이 상대했을 정도로 연예계 복귀는 앞으로 힘들 거라는 말까지 나왔을 정도였으니까요. 하지만 이제 세월이 흐르고 5년이라는 시간이 지나니 결국 김상혁이 잘못은 아무것도 아닌 일이 되어 버렸습니다. 세상이 정말로 좋아져서 그런 것인지 알 수는 없지만 그렇게 긴 시간 동안 자숙을 한 김상혁이라면 모두 용서를 할 수밖에 없는 것이죠. 과연 누가 나서서 돌을 던지겠습니까.

요즘 같이 연예인들도 힘과 권력 등급별로 처벌이 달라지는 것을 보고 대중들도 안 것이지요. 그래서인지 몰라도 일부 네티즌들은 권상혁에게 오히려 그 당시 욕을 해서 미안하다는 반응을 보이는 분들도 있을 정도입니다. 대중들이 그만큼 권상우와 김지수 사건에 대해서 얼마나 실망을 했는지를 알 수 있게 만드는 부분이 아닐까 한데요. 오죽하면 김상혁이 위인처럼 보인다는 반응까지 나올까요. 한 번쯤 지금의 사태를 생각해 보게 하는 계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어떻든 김상혁이 그래도 5년 만에 복귀하면서 방송 선택만큼은 정말 잘한 것 같습니다. 강심장과 같은 오락프로가 아닌 봉사개념의 프로에 출연을 선택했다는 것은 그의 의지가 남달라 보인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본래 김제동이 진행하는 '7일간의 기적'이라는 프로가 취지도 좋고 기적원정대의 역할도 상당히 해당 프로에서 비중을 차지하며 자신이 직접 발로 뛰며 물물교환을 해나가야 하기 때문에 김상혁으로서는 열심히 하는 모습을 방송을 통해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자신도 5년 만에 출연해 자신이 기적처럼 만들어 낸 물건을 어려운 이에게 전달했을 때 가슴속으로나마 뿌듯할 것 같습니다. 이제 그 정도면 반성을 했으니 과거는 잊어버리고 다시 새로운 삶을 살아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대중들의 반응이 이렇게 좋게 나온 점도 어쩌면 김상혁에게는 다시 찾아온 기회가 될 수도 있으니 다시 데뷔 적 초심의 심장으로 열심히 활약하며 방송을 통해 모습을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추천 손가락 View On 한 번 눌러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벌써 금요일이 시작되었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