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에 떨었을 한현정 생각에 눈물 나, 중국인 내연남 끔찍한 자작극 분통 터져 본문

비가내리던그때

공포에 떨었을 한현정 생각에 눈물 나, 중국인 내연남 끔찍한 자작극 분통 터져

구름위 란다해피 2011.08.30 08:11

사람들의 무관심 속에 클레오의 멤버 한현정이 자칫 목숨까지 잃을 수 위험한 상황에 놓일 수 있었다는 사실에 정말 경악을 금치 못하겠습니다. 결국 한현정의 50억 사기 사건은 모두 중국인 내연남의 거짓으로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중국 공안에 밝혀진 내용에 따르면 그는 50억 대 자산가도 아니며 애초에 소유하고 있는 건물조차 없는 인물이라고 하더군요.

오히려 이 중국인 내연남이 한현정을 속이고 사기를 치고 나서 자신이 피해자라며 언론에 거짓 사실을 유포하고 한현정의 갈취 행각이라며 폭로했던 편지마저 모두 자신이 조작한 거라 들통이나 그의 완벽할 뻔했던 범죄는 비참한 종지부를 찍고 말았습니다.이 정황상으로 볼 때 한현정이 처음부터 주장한 감금과 폭행이 진실로 밝혀졌는데요. 도망을 가지 못하게 여권을 빼앗고 한현정이 도망치지 않았다면 자칫 죽음으로 몰고 갈 뻔했던 이번 일에 정말  치가 떨리고 분통이 터질 정도입니다. 더군다나 사실 확인을 하지도 않고 언론에 보도해 한국 여자들의 명예와 한국 연예인들에 대한 명예까지 실추시킨 중국 언론의 사과까지 이번 일로 받아 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어떻게 언론이라는 작자들이 오직 혐한류에 눈이 어두워 저런 파렴치한 내연남의 말만 믿고 한현정이 50억을 갖고 도망간 꽃뱀이자 사기꾼이라며 저런 식의 악의적인 보도를 중국 내에 대대적으로 보도할 수 있었는지 기막힐 따름입니다. 더욱이 이번 일을 단지 자작극이라는 사건만으로 몰고 가기에는 분이 안 풀리는 이유가 중국 내연남의 이 어처구니 없는 짓 때문에 한현정이 중국과 국내에서도 얼마나 많은 욕을 먹고 수많은 사람들에게 상처를 받았는지를 안다면 그냥 이대로 가만히 두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특히 중국 내에서 중국인 내연남의 변호를 맡았던 변호사조차도 이 남자가 주장하는 것은 모두 거짓이라고 밝혔는데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한현정을 궁지에 몰아갔던 언론들과 비난을 퍼 붓은 사람들은 정말 잔인하지 않았나 싶은 생각이 드는데요. 그나마 전 소속사가 도움을 주지 않았다면 한현정이 중국에서 어떤 봉변을 당했을지 정말 생각만 해도 끔찍합니다.

안 그래도 중국에서 한해 실종되는 한인들이 많은데 이처럼 중국인 내연남의 파렴치한 행동들이 언제든지 현지에서도 먹히기 때문에 결국은 도움을 받지 못하고 계속해서 이런 비슷한 사건들이 터지는 게 아닐까 한데요. 어떻게 사람을 감금과 폭행을 하고 여권까지 빼앗아 여자를 저 지경으로 만들어 놓을 수 있는지 참으로 짐승보다 못한 사람이 아닌가 싶습니다.
현재 한현정은 말조차 제대로 하지 못할 정도로 두려움과 극심한 공포심에 아직까지 시달리고 있다고 하죠. 거기에다 폭행당한 부분의 후유증까지 심하다고 합니다. 정말 이럴 때 보면 한국 대사관에도 욕이 나오는데요. 어떻게 자국민이 저 지경으로까지 몰렸는데 도움을 주거나 신변보호를 해주지 않았는지 제가 더 화가 날 따름입니다. 매번 해외에서 이런 일이 벌어질 때면 그때마다 나 몰라라 하는 한국 대사관들 정말 반성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이른 저자세의 외교 때문에 한국인들이 얼마나 험한 꼴을 당하는지 두 눈 똑바로 뜨고 봤으면 합니다.

그리고 무조건 한국여자들이 저렇지 하고 욕했던 분들도 반성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진실이 밝혀지지 않은 상황에서 중국언론의 보도만 믿고 한현정을 꽃뱀으로 몰고 갔던 분들도 반성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어떻든 다행히 한현정의 억울할 뻔했던 누명이 벗겨진 게 천만 당행이지 않나 싶은데요. 지금에 와서야 자신이 이성을 잃고 판단이 흐려져서 저지른 일이라며 핑계를 대며 후회하고 있다는 이 남자를 한현정이 절대로 용서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또한 이번 소송을 통해 자신이 받은 명예 실추와 몸과 마음의 상처에 대가를 모두 받아 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허위 사실을 보도한 중국 언론은 꼭 고소를 하길 바라며 감금과 폭행까지 한 그 남자에게 돈으로 받아낼 수 없다면 감옥이라도 보내서 그 본보기를 꼭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그래야 중국인들이 절대로 한국 여자를 얕보고 저런 식으로 다음에 악행을 저지르는 일이 없을 테니깐 말입니다. 그리고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많은 분들이 억울하게 당할 뻔했던 한현정에게 따뜻한 위로를 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여자 혼자 힘으로 타국에서 얼마나 힘들고 무서웠을지 제가 더 아직까지 온몸에 소름이 끼칠 정도로 떨려 오네요.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손가락 View On 한 번 눌러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