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쇼 고현정 초유의 방송중단 사태? 최화정 성형폭로 배려없고 독했다 본문

비가내리던그때

고쇼 고현정 초유의 방송중단 사태? 최화정 성형폭로 배려없고 독했다

구름위 란다해피 2012.07.14 09:01

지난 13일 명배우 윤여정이 “고쇼’에 출연해 자신의 모든 것을 털어놓았지요. 특히 이상한 스캔들에 대해서 자신은 비구니라며 받아칠 때는 제가 다 속이 시원할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이날 최화정은 도대체 왜 나왔던 걸까요? 윤여정 혼자 나와서 이런저런 이야기 해도 될 텐데 말이죠. 물론 “화려한 싱글” 특집이다 보니 이 조건에 최화정이 맞았을지도 모릅니다. 화려하든 안 하든 일단은 싱글이니까요.

헌데 최화정이 이날 중대한 실수를 저지르고 말았지요. 그놈의 입방정이 문제라고 사전에 이야기조차 되지 않았고 대본에도 없던 말을 덥석 꺼내 들었기 때문입니다. 그것도 고현정을 완전히 디스하는 폭로였지요.

최화정은 대화 도중 과거 고현정과 작품 때문에 만났을 때를 떠올리면서 구내식당에 함께 밥을 먹으며 나누었던 대화 내용을 방송에 모두 털어놓기 시작한 것입니다. 당시 최화정은 밥을 먹다가 고현정의 눈을 보고 자국이 남아 쌍꺼풀을 하게 된 것을 알았고 그 자리에서 “현정아 너 눈 했어?”라고 질문을 던졌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그런데 뒤에 이어진 내용이 정말 고현정에게 치명적일 만큼 엄청난 폭로가 터져 나오고 말았지요. 그냥 쌍커플 수술을 쿨하게 인정을 했다고 하면 그나마 ‘그 정도야 뭐’라는 반응 정도로 끝날 텐데 최화정은 “언니 저 코도 했어요”라고 말하며 둘만의 있었던 비밀 대화 내용을 완전히 폭로를 해버렸다는 것입니다.


이는 지금까지 고현정이 한 번도 밝히지 않았던 이야기이고 성형이란 배우에게 자칫 민감한 이야기가 될 수도 있기 때문에 본인이 직접 밝히는 것이 아닌 주변 연예인이 폭로하는 것은 정말 배려가 없는 행동이지요. 그것도 쌍꺼풀에서 멈추질 않고 코까지 했다는 성형 폭로는 듣는 시청자도 멘탈붕괴를 시켜버릴 정도로 충격적인 내용이었습니다.


최화정의 말이 끝나자마자 고현정보다 정작 더 당황한 것은 윤종신이었습니다. 자기도 갑자기 ‘어 이건 아닌데’라는 생각이 속으로 들었던지 갑자기 방송을 떠나서 옆에 있는 고현정에게 “이거 방송 나가도 돼요?”라고 먼저 개인적 의사를 물었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이런 윤종신의 배려는 정말 좋았지만, 그 질문이 끝나기 전에 화면에 비친 고현정의 표정은 상당히 굳어 있으면서 당황하는 눈치였습니다.

그만큼 최화정이 갑자기 폭로해 버린 쌍꺼풀 수술에 이은 코 성형수술 폭로는 고현정 본인에게도 충격적이었고 과거 “무릎팍 도사”에 출연했을 때도 그저 자연미인이 아니라고 밝히기는 했었지만 이런 식으로 제3자가 동의도 구하지 않고 방송에 폭로를 해버리는 경우는 정말 황당 그 자체의 사건이 따로 없었다는 것입니다.

이는 최화정이 아무리 선배 연기자이고 고현정이 후배라고 하여도 지켜야 할 선이 있는데 그걸 넘어 버린 것이었고 연이어 아역배우들을 잡았다는 내용이나 갑자기 대화하다가 “왜 현정이가 예의 없다고 소문났죠”라고 폭로한 말들은 정말 독할 정도였습니다. 

물론 고현정이 이에 대해서도 쿨하게 인정하며 웃고 넘어가며 박장대소를 해주기는 했지만, 솔직히 시청자의 눈에 비친 고현정의 표정은 웃는 게 웃는 게 아니었다는 것이지요. 그만큼 방송이다 보니 어느 정도 참는 것이었고 이미 이렇게 녹화에서 다 밝혀져 버린 내용이다 보니 애써 숨긴다고 해서 그게 숨겨지는 것이 아니라 자포자기해버린 듯 보일 정도였다는 것입니다.

결국, 최화정의 배려 없던 모든 폭로가 인터넷을 강타하며 “고현정 성형폭로”가 검색어를 휩쓸었고 고현정은 쿨함을 떠나 다시 한 번 망신을 당하며 굴욕을 당하고 말았습니다. 이는 최근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성형논란이 번진 김유미 논란과 함께 이어지며 또 다른 비난의 양상이 되고 말았다는 점에서 최화정의 경솔하고 어이없는 발언 하나 때문에 애꿎은 고현정만 곤욕을 치르게 되고 말았습니다.

또한 입장 바꿔놓고 생각해서 고현정이 최화정에게 “언니 학력 위조했다면 서요”라고 질문을 던지는 것과 마찬가지의 위력이었다는 점에서 생각 없는 말이 얼마나 상대방에게 치명적인 상처를 안겨주고 마는지 최화정은 제대로 알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손가락 View On 한 번 눌러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