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훈 박소현 나이 포옹했다가 들통! 박소현 남편 루머 본문

푸른창공의리뷰

강성훈 박소현 나이 포옹했다가 들통! 박소현 남편 루머

구름위 란다해피 2018.01.09 19:36

강성훈 박소현 나이 포옹했다가 들통! 박소현 남편 루머

 

 

비디오스타에 강성훈이 출연해 화제죠. 강성훈은 박소현과 23년지기 절친으로 밝혀졌는데요. 놀랍게도 데뷔 시절부터 박소현을 여자로 좋아했었다고 하네요.

.

또한 강성훈은 라디오에서 박소현 목소리만 들려도 그리웠다고 하는데요. 심지어 지금도 박소현이 고백하면 받아들일 마음이 100% 있다고 밝혀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하죠.

 

한편 박소현은 비디오스타에서 절친 강성훈의 첫인상에 대해 "얼굴에서 빛이 났다."고 전하며 첫눈에 반했음을 드러냈는데요. 지금도 20여 년 전 한 헤어숍에서 강성훈과 첫 만남을 가진 것이 기억이 난다고 말해 놀라움을 주기도 했죠.

 

 

이런 가운데 얼마 전 라디오에 출연한 강성훈이 방송 직후 한 여성과 진한 포옹을 나누는 장면이 보이는 라디오에 잡혀 화제가 된 적이 있었죠.

.

‘올드스쿨’에서 강성훈 분량이 한시간 가량 끝난 후 보이는 라디오 카메라가 꺼지지 않은 상태에서 한 여자가 ‘올드스쿨’ 부스에 모습을 드러냈고, 강성훈은 그녀와 반가움 가득한 포옹을 나눴는데요. 놀랍게도 그 여성이 바로 박소현이었다는 것이죠.

 

 

이후에도 두 사람은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계속 카메라에 잡혀 화제가 되었는데요. 두 사람이 다정하게 셀카를 찍기도 해 사이가 남달라 보일 정도였죠.

 

 

그런데 알고보니 '올드스쿨’ 다음 프로그램이 ‘박소현의 러브게임’이었고 DJ 박소현이 강성훈을 만난 나머지 너무 반가워서 카메라가 안 꺼진 줄도 모르고 각별한 친분을 과시했던 것이죠.

.

결국 팬들에게 본의아니게 '현장 들통난 이 에피소드는 해프닝으로 끝나고 말았는데요. 지금에와서 강성훈 박소현 사이를 생각해 보면 이젠 우정을 버리고 사귀어도 되지 않을까 싶은 마음도 드네요.

 

 

더군다나 박소현 나이 48세 강성훈 나이 39세여서 나이 차이도 별로 나지 않고 박소현이 동안이어서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아 보이니까요. 그리고 한간에 박소현 남편에 대한 루머가 나도는데요. 박소현은 결혼을 한적이 없기 때문에 당연히 남편도 없다는 것을 알아주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