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도은영 사망 꺼져버린 꿈 복면가왕이라도 나왔더라면 본문

푸른창공의리뷰

가수 도은영 사망 꺼져버린 꿈 복면가왕이라도 나왔더라면

구름위 란다해피 2015.08.04 19:48

도은영 사망 소식이 전해지면서 모두가 안타까워했습니다. 가수 도은영의 사망을 제일 먼저 알린 사람은 가수 연규성이었습니다. 그는 지난 4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디바' 출신의 가수 도은영 사망 소식을 전하며 안타까운 글을 남겨 모두의 가슴을 아프게 만들었으니까요.

.

 

특히 다시 제기를 앞두고 뮤직비디오까지 다 찍어 놓은 상태에서 사망이라 더욱더 마음이 아픕니다. 그래서 말이지만 그녀의 유작 앨범이라도 발표해서 가족들에게 그나마 혜택이 돌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다음은 도은영 사망에 대한 가수 연규성의 글입니다.

 

<슈퍼 디바 출연 가수 도은영 사망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ㅠㅠ>

 

노래를 너무나 잘하는 정말 아끼고 사랑하던 동생 도은영이가 어제 하늘 나라로 갔습니다....

 

오디션박스때부터 함께 노래했던 은영이의 가수로서의 새출발을 위해 제 노래 '슬픈노래' 를 리메이크하여 녹음도 다 해놓고 뮤비도 다 찍고 이제 발표만을 남기고 있었는데 ㅠㅠ

 

몇일전에도 만나 밝게 웃으며 함께 녹음하고 했는데 정말 믿기질 않네요...

 

은영이를 사랑하고 아껴주셨던 많은 분들 은영이가 편하게 갈수 있도록 명복을 빌어주세요...장례식장은 안양 샘 병원 장례식장입니다. ㅠㅠ 너무 슬픈 오늘입니다..

 

이처럼 도은영은 지난 3일 세상을 떠났고 더는 그녀의 노래는 들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도은영 사망 이유가 명확히 알려지지 않아 왜 그녀가 음반 발매와 컴백을 앞두고 돌연히 사망을 하고 말았는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가수 도은영 사망 전 슈퍼 디바에 출연했을 때의 모습>

 

이런 와중에 도은영의 과거 사건이 알려져 그동안 얼마나 힘들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도은영은 지난 2005년 MBC 드라마 '굳세어라 금순아'의 OST '기도할게요'로 데뷔해 2006년 결혼을 했습니다.

 

그러나 그 후 기획사에서 계약 위반으로 소송을 제기해 큰 어려움에 닥쳤고 지루한 법정 다툼 끝에 다행히 소송에서 이기기는 했지만, 그로 인한 심한 우울증은 도은영을 매일 괴롭혔다고 합니다. 하지만 생계를 위해 라이브 카페에 나가 노래를 불러야 했던 가수 도은영의 삶은 늘 그렇게 힘든 나날이었습니다.

 

<도은영 살아 생전 그녀가 꿈꿨던 가수의 길, 마음이 아픕니다>

 

2007년 디지털 싱글 '카르멘'을 발표 후 인기를 얻지 못하고 도태되어가던 가수 도은영에게 새로운 꿈과 희망을 준 것은 지난 2012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슈퍼디바 2012'이었습니다. 여기에 출연한 도은영은 다시 재기를 위해 꿈을 키웠지만, 가수 연규성의 말처럼 컴백과 음반 발매를 앞두고 지난 3일 돌연히 사망하고 말았습니다.

.

 

이로써 가수 도은영은 자신의 꿈을 제대로 펼쳐 보기도 전에 세상을 떠나고 말았는데, 정말 안타깝고 마음이 아픕니다. 끝으로 도은영 사망 이유나 원인은 알지 못하지만, 그녀가 죽음에 이르기까지 얼마나 힘든 세월을 보냈을지 이해가 되기에 마음이 너무나 아픕니다. 부디 좋은 곳으로 가길 바라며 다음 생에서는 꼭 꿈을 이뤄 행복한 삶을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ㅠㅠ

공감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