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나 김도균 남자친구 짜증나는 상황 본문

푸른창공의리뷰

박하나 김도균 남자친구 짜증나는 상황

구름위 란다해피 2018.07.26 05:53

박하나 남자친구가 경희대학교 한의학과를 졸업한 훈남 한의사라고 한다. 하지만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다. 그런데 일부 네티즌들이 박한나 남자친구가 한의사라는 정보 하나만 가지고 하트시그널 김도균을 남자친구로 몰아갔다. 이에 박하나는 광분했고 아니라고 즉각 반박했다..

그래서 말이지만, 솔직히 박하나 정도의 레벨에 김도균은 아니라고 본다. 특히 여자 연예인들 열애 상대를 살펴보면 대부분 동료 배우가 아니면 집안 좋고 학벌 좋고 자기 사업하는 그런 돈 많은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다.

그런데 가장 짜증나는 상황은 박하나 수영복 자태만 봐도 이해가 갈정도로 저렇게 예쁘고 몸매 좋은 박하나에게 남자친구가 생겼다는 것이다. 솔직히 박하나는 적어도 30대 후반까지 솔로로 지내주길 바랐는데, 33살에 열애설을 이렇게 쿨하게 7분만에 인정해 버릴 줄이야 꿈에도 몰았다.

처음에는 박하나 열애 보도에 드라마 인형의 집 남자주인공이 아닐까 생각도 해봤는데, 박하나가 직접 일반인이라고 언급하면서 박하나 남자친구에 대한 정보는 거의 없다고 보면 될 듯하다..


아무튼 박하나 근황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이렇게 섹시하고 예쁘고 글래머스한 여자 연예인이 품절녀가 된다는 게 솔직히 남자 팬들로서는 매우 짜증나는 상황이다. 하지만 열애한다고 결혼하는 건 아니니깐 일단 기다려 보도록 하자.

그런데 박하나 김도균 열애설을 최초로 퍼트린자가 누군지 궁금하다. 혹시 김도균 본인이 한건 아니야?이런 생각도 들긴 하지만, 정말 이토록 안 어울리는 조합을 만들었다는 것도 신기할 정도다. 어찌 되었건 박하나가 다시 하루빨리 드라마로 복귀했으면 좋겠다.

인형의 집에서 너무 너무 고생도 많았지만, 이렇게 예쁘고 밝은 미소를 보면 늘 히이 나기 때문이다. 박하나를 응원하며 사랑도 꼭 성공했으면 한다. 하지만 속마음 솔로가 좋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