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인스타그램 돼지 SNS 신민아 때문? 피투성이 얼굴 이해불가 본문

푸른창공의리뷰

탑 인스타그램 돼지 SNS 신민아 때문? 피투성이 얼굴 이해불가

구름위 란다해피 2015.07.24 15:10

탑 인스타그램 돼지 사진에 모두가 충격을 받고 말았습니다. 탑은 지난 23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돼지 사진을 연달아 게재했는데 그 이유가 전혀 밝혀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특히 탑은 SNS 돼지 사진이 이슈가 되자 자신이 올렸던 수많은 돼지 사진들을 모두 삭제했습니다.

.

 

하지만 이미 탑 SNS 돼지 사진은 퍼져 나갔고 결국 여러 가지 루머까지 등장하고 말았습니다. 그중 한 루머는 탑 인스타그램 돼지 사진 업로드 이유가 신민아 때문이라는 주장도 나왔는데, 이는 최근 신민아가 김우빈과 열애를 인정하면서 과거 열애설이 터졌던 탑이 분노한 것이라는 추측이 나돈 것입니다.

 

<탑 SNS 돼지 논란으로 신민아 2008년 열애설 주목된 이유>

 

특히 탑 신민아는 지난 2008년 스포츠서울닷컴 측에서 단독으로 열애설을 터트렸던 기록이 있다는 점에서 이번 루머에 대한 신빙성이 커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탑 인스타그램 돼지가 그런 의미가 아니라는 주장도 있습니다.

 

빅뱅 유닛 탑과 지드래곤이 컴백을 앞두고 'GD&TOP'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면서 신곡 뮤직비디오 스포일러를 한 것이라는 추측이 나돌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보기에는 탑 SNS 돼지 사진들이 너무나도 적나라합니다. 그 예로 흙을 묻힌 돼지, 더러운 돼지 등 모든 돼지들이 엉덩이를 드러내고 있고 심지어 민망하게 그 부위가 클로즈업까지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탑 인스타그램 돼지 사진으로 가득, 마치 *** 암돼지를 표현한 느낌마저든다>

 

그런데 이게 끝이 아니었습니다. 탑 인스타그램 돼지 자진에 이어 탑 피투성이 얼굴 사진이 올라온 것입니다. 그런 이 사진 또한 아무런 말이 없어 도대체 무슨 의미로 이런 사진을 올린 것인지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

 

정말 앨범 홍보나 뮤직비디오 홍보 차원에서 올린 것인지, 아니면 루머와 정말 상관이 있는 것인지 본인이 직접 답을 해주기 전까지는 그 누구도 그 이유를 알 수 없을 듯합니다.

 

<탑 인스타그램 피투성이 얼굴 사진 이건 또 무슨 의미?>

 

하지만 탑 인스타그램 돼지 사진이 정말 지드래곤 탑 컴백에 대한 홍보였다면 어느 정도는 말이 있지 않았을까 싶은 생각도 듭니다. 그런데 이런 논란에도 아무 말을 하지 않았다는 것은 탑의 현재 심정이 탑 인스타그램 돼지 사진을 통해 방영되고 탑 피투성이 얼굴 사진 역시 그 마음을 대변하고 있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끝으로 탑 SNS 돼지 사진이 무슨 의미를 가지고 있든 없던 일단은 탑이나 YG 쪽에서 해명을 해줘야 뜬소문의 생산을 막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애꿎은 다른 사람까지 피해를 볼 수도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