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오 김새롬 결혼 속도위반 해명, 결혼식은 NO한 이유 본문

푸른창공의리뷰

이찬오 김새롬 결혼 속도위반 해명, 결혼식은 NO한 이유

구름위 란다해피 2015.07.24 12:28

이찬오 김새롬 결혼 소식은 정말 뜻밖이었습니다. 왜냐면 김새롬 이찬오 셰프 둘 다 크게 인연이 없는 사람들이었으니까요. 즉 방송을 통해 만날 가능성이 지극히 낮았는데 어떻게 김새롬 이찬오는 서로 사랑에 빠지고 결혼까지 결정하게 된 것일까요? 그래서 알아보니 지난 4월 슈퍼모델 지인들의 소개가 운명의 고리를 완성 시켜준 것이었습니다.

.

 

그런데 이찬오 김새롬 결혼을 지켜보노라면 너무 빠르다는 감이 들지요. 3개월 만에 사랑에 빠져 결혼까지...팬으로서 솔직히 너무 성급한 것은 아닐까 싶은 걱정이 들기도 하네요.

 

물로 너무나 사랑해서 서로 놓치고 싶지 않아 결혼하는 심정은 누구나 같지만, 그래도 결혼인데 한 사람을 조금씩 알아가고 느끼면서 결혼이라는 결정을 한다면 더 좋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이미 이찬오 김새롬 결혼 발표는 이어졌고 두 사람은 8월 말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니 이젠 김새롬도 품절녀가 돼버렸습니다.

 

<이찬오 김새롬 결혼 인증한 사진 - 출처 이찬오 셰프 인스타그램>

 

아무튼 이찬오 김새롬 결혼에 남성팬들이 많이 아쉬워할 것 같습니다. 김새롬 같은 경우 화통한 성격과 밝은 미소 그리고 늘 긍정적인 모습과 슈퍼모델다운 비주얼까지 정말 인기 있는 여자 연예인 중 한 명이었으니까요. 특히 김새롬만의 독특한 웃음코드는 언제봐도 즐거웠을 정도였고요.

 

아마도 이찬오 김새롬 결혼은 비공개로 할듯합니다. 보도에 따르며 8월 말 김새롬은 양가 가족과 지인들만 초대해서 결혼식을 대신할 식사 자리를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으니까요. 그렇다면 결혼식은 아예 생략한다는 것인데, 그럼 이게 결혼식일까요? 아니면 그냥 상견례인 걸까요? 좀 의아한 결혼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리 요즘 연예인들의 결혼문화가 바뀌고 독특해졌다고 하지만, 그래도 면사포는 쓰고 결혼식을 올렸는데, 아예 이걸 생략하고 식사를 하겠다는 것이 좀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그리고 지금이야 이런 결혼식이 남보다 달라 보이고 튈지는 모르지만, 솔직히 몇 년 살고 결혼 생활 쭉 하다 보면 좀 후회스럽다는 생각이 들 거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요.

 

<김새롬 결혼 한다는 마음에 이리 행복한 걸까? 사랑을 알줄 아는 여자의 모습>

 

아무튼 간편한 것도 좋지만 그래도 형식은 어느 정도 맞춰서 간단하게 웨딩드레스라도 입고 김새롬 결혼식이 진행되었으면 합니다. 그래도 명색이 결혼식인데 가족과 지인들 모아 놓고 파티 분위기로 식사만 한다는 것도 웃기니까요. 그리고 아무리 시끌벅적한 결혼식이 싫고 조용한 것을 좋아한다고 해도 결혼 서약 맹세와 결혼반지를 주고받는 것 정도는 해야 하는 게 맞지 않을까 싶네요. 밥만 먹고 부부가 된다는 것도 참 그러니까요.

 

그런데 여기서 또 하나 독특한 것이 있는데, 김새롬 이찬오 결혼식이 끝난 후 두 사람은 곧바로 혼인신고를 할 생각이라고 하네요. 정말 이찬오 김새롬 둘 다 초스피드하고 독특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3개월 만에 결혼은 하지만 결혼식을 올리지 않고 식사만 하고 그 뒤에 곧바로 혼인신고까지 정말 아이러니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결국, 이 때문에 김새롬이 혼전임신을 한 것이 아니냐는 의심을 받고 말았는데 다행히도 김새롬 측은 절대 혼전임신은 아니라고 하네요.

 

<김새롬 이찬오 결혼 프러포즈 사진 정말 경제적? 이네요 ㅎㅎ>

 

한편 김새롬 이찬오 결혼 소식이 전해지기 전 김새롬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프러포즈 사진이 화제가 되었는데, 이 또한 정말 독특한 프러포즈였습니다. 사진 속 종이에는 "사랑해 나랑 결혼하자 새롬아"라는 글과 프러포즈 반지가 그려져 있고 다른 한 장에는 예스라고 쓰여진 반지 사진이 있었으니까요. 그럼 프러포즈 반지도 설마 생략한 것일까요?

 

그런데 사실 평양감사도 자기가 싫다면 안 하는 것처럼 김새롬이 이찬오 셰프를 지독히 사랑하기에 뭘 해도 마음에 들고 좋은 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결혼은 김새롬 이찬오 두 사람이 하는 것이기에 주위에서 이래라저래라 하는 것도 웃기기요. 다만, 팬심에서 이런저런 넋두리 걱정을 해보았습니다.

 

<김새롬 결혼 하는 남자 예비신랑 이찬오 셰프 방송출연 모습>

 

그럼 여기서 김새롬 이찬오 결혼의 주인공인 이찬오 셰프에 대해 조금 알아볼까요.

 

이찬오 셰프는 요리연구가이자 총괄 셰프로 케이블 올리브TV의 '올리브쇼 2015'에 출연했던 경력이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다 최근 가장 인기 있는 프로인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스페셜 셰프로 참여하기도 했고요. 하지만 전 이찬오 셰프를 오늘 처음 봐서 그런지 이 사람이 그렇게 유명한 사람인가 싶더군요.

.

 

아무튼 최근 셰프들이 대세이다 보니 연예인들에게도 큰 인기가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여자들은 요리를 해주는 남자가 섹시하다고 하는데, 사실 결혼한 셰프들은 집에서는 절대 요리를 하지 않는다는 게 함정이지요.

 

 

이런 가운데 김새롬은 결혼 소식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나 지금 한국이 아니야 고맙고 미안해들"이라는 글로 팬들을 위로해주었지요. 그래서 말인데, 김새롬이 팬들에게 미안해하지 말고 결혼해서 가장 행복하게 잘 사는 게 좋은 결과가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한편으로는 너무 성급해 보이기도 하고 결혼식도 없는 식사 대용는 정말 생뚱맞아 보이기도 하지만 독특한 프러포즈에 그래도 사랑해서 결혼하는 것이니깐 행복하게 잘 살도록 축복해주는 게 바람직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끝으로 김새롬 이찬오 결혼식을 축하하며 행복한 가정 일구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