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유민 다이어트 식단 보다 충격적인 사실 폭로 본문

푸른창공의리뷰

노유민 다이어트 식단 보다 충격적인 사실 폭로

구름위 란다해피 2015.06.26 14:06

노유민 다이어트 식단은 솔직히 쥬비스라는 다이어트 전문업체와 연관이 되어 있습니다. 특히 노유민 다이어트 식단에서 강조한 현미밥은 이 업체의 다이어트 식단에 포함된 메뉴이더군요. 그리고 홍보를 위해 해당 업체의 현미밥을 먹고 있는 노유민의 사진도 광고되고 있는 걸 보았습니다.

.

 

하지만 방송에서 특정업체를 홍보할 수는 없지요. 그래서인지 26일 방송된 MBC '기분좋은날'에 출연한 노유민은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서 공개하면서 해당 업체를 거론하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30kg 감량을 달성할 수 있었던 노유민 다이어트 식단은 공개했는데, 어차피 구체적인 것은 아니라서 참고를 해두면 좋을 듯합니다.

 

 

일단 노유민 다이어트 식단을 보면 현미밥이 가장 필수적인 요건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밥을 먹을 때 상추, 깻잎, 양상추 등의 채소류에 쌈을 싸먹는다고 했는데, 건강을 위해서 채소류를 먹는 이유도 있겠지만 아마도 현미밥을 그냥 먹기는 힘들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어떻든 노유민 다이어트 식단의 핵심은 현미밥과 쌈채소류 그리고 또 하나 따뜻한 물인데요. 이 부분은 좀 특히 했습니다. 보통 다이어트를 할 때 포만감을 유지하기 위해 물을 많이 먹는 것은 알지만, 딱 집어서 따뜻한 물을 거론한 적은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노유민 다이어트 식단에서는 따뜻한 물 마시기를 굉장히 강조하더군요. 물론 이게 정말 검증된 방법인지 아니면 체질상 노유민에게만 맞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노유민이 30kg를 감량한 걸 보면 효과는 분명 있는 듯합니다.

 

하지만 이날 더 충격적이었던 것은 노유민 다이어트 식단이 아니라 바로 노유민이 다이어트를 하게 된 계기였습니다. 보통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는 체중감량을 통해 건강하게 지기 위함인데 노유민이 충격을 먹고 다이어트를 한 이유는 바로 아내와 장모님의 행동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

 

노유민은 과거 한 방송에서 다이어트를 하지 않을 경우 수명이 단축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고 그 사실을 장모님에게 말했더니 장모님이 아내와 함께 노유민의 생명보험 가입을 서둘렀다는 것입니다. 이 때문에 노유민은 충격을 받았고 그때부터 독하게 마음먹고 다이어트를 시작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말인데 남편 노유민 입장에서는 충격을 충분히 받을 만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보통 생명보험 가입 같은 경우 자신이 생각해서 들거나 아내와 상의 끝에 혹시 모를 불상사에 대비해 가입하는 것인데, 장모님과 아내가 자기 생명보험 가입을 서두르는 것을 봤으니 당사자 입장에서는 큰 충격이지 않을 수 없었을 것입니다.

 

 

아무튼 결과적으로 다행인 것은 장모님과 아내의 충격 요법이 통해서 노유민 다이어트가 성공적으로 끝이 났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말이지만 노유민 다이어트의 비법은 알고 보면 노유민 다이어트 식단이 아닌 노유민의 아내와 장모님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결국 작심 3일이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다이어트 성공에 있어서 정신력이 차지하는 비중이 얼마나 큰지를 보여준 계기였으니까요. 끝으로 어렵게 살을 뺀 만큼 노유민이 이제는 자기 몸 관리도 좀 하고 수염도 자르고 동안 모습 그대로 방송활동 열심히 해서 훌륭한 가장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모습을 보니 과거 NRG 시절과 별반 다를 바 없을 정도로 비주얼이 급상승했으니깐 말입니다.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공감하트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공감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