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정인아 스카이다이빙 사망 이유, 크크섬의 비밀 배우 꿈 눈물로 적시다 본문

푸른창공의리뷰

모델 정인아 스카이다이빙 사망 이유, 크크섬의 비밀 배우 꿈 눈물로 적시다

구름위 란다해피 2015.06.17 15:28

배우 겸 모델 정인아가 끝내 사망한채 발견되고 말았습니다. 모델 정인아는 지난 13일 스카이다이빙 트레이닝을 위해 고흥 상공에서 뛰어내렸지만, 기상악화로 인해 실종이 되어 경찰이 수색에 나섰었습니다. 그리고 수색 3일째가 되던 지난 16일 정인아는 고흥 방파제 근처에서 낙하산 줄에 엉킨 채 싸늘한 시신으로 발견되어 주위를 안타깝게 하고 말았습니다.

.

 

모델 정인아가 이날 스카이다이빙을 실시했던 이유는 영화에서 직접 스카이다이빙신을 선보이기 위해서였습니다. 하지만 1년째 스카이다이빙 트레이닝을 받던 정인아였기에 이번 죽음이 더욱더 안타깝게 느껴집니다. 아마도 상공에서 강한 바람에 낙하산이 제대로 펴지지 않았거나 하강 도중 낙하산 줄과 몸이 엉키면서 방파제로 추락해 사망한 것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생각해 보면 모델 정인아 스카이다이빙 사고로 인한 죽음도 어찌 보면 인재가 아닐까 싶습니다. 상공 날씨를 제대로 체크 했다면 이런 사고도 나지 않았을 것이고 장비를 제대로 점검했거나 숙달된 조교가 함께 스카이다이빙을 실시했다면 이런 일은 벌어지지 않았을 수도 있으니까요.

 

모델 정인아는 그동안 서울대학원 출신이자 요가 강사 자격증과 필라테스 자격증을 가진 연예인 전문 트레이너로 이름을 알려왔지만, 사실 아역 시절부터 모델 활동을 해왔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연극 '클로져'와 '물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라' 등에 출연해 연기력을 넓혔으며 MBC 시트콤 '크크섬의 비밀'에서는 배우 윤상현의 동생 역으로 나와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크스섬의 비밀’을 통해 얼굴이 알려지기 시작안 모델 정인아는 SBS '스타킹' 출연 섭외도 들어왔지만 그걸 거절하고 국토순례에 참가할 정도로 봉사활동에도 앞장섰던 배우였습니다.

 

 

이처럼 모델 정인아는 배우의 꿈을 키우며 그동안 원치 않았던 어려움도 겪고 마음고생도 많이 해왔지만 늘 그 꿈을 위해 달려갔습니다. 하지만 1년 동안 목숨을 내걸고 연습하며 영화 출연의 부푼 꿈을 꾸었던 모델 정인아는 결국 그 꿈을 실현 시키지 못하고 세상을 떠나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말이지만 정인아 스카이다이빙 사고를 미리 막을 수는 없었던 것일까 그저 관계자들이 원망스러울 뿐입니다.

.

 

현재 모델 정인아 시신은 인천 시민장례식장에 안치되어 있다고 합니다. 정인아 발인은 19일 6시라고 하니 제발 동료 연예인들이라도 많이 가서 그녀의 떠나는 길을 위로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델 정인아가 국토순례에 참가했을 당시 했던 말을 남겨 봅니다.

 

"어릴 때부터 고난과 아픔을 극복하는 법을 배우고 자신과 싸워 이기는 법을 터득하는 것이 얼마나 귀한 일인가 깨달았습니다. 이제는 새로운 마음으로 희망을 가지고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끝으로 모델 정인아가 다음 세상에 태어나거든 꼭 꿈을 실현하고 행복한 삶을 살길 바라며 지금은 좋은 곳으로 가서 마음 편안히 세상을 내려다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안타깝게 숨진 모델 겸 배우 정인아의 명복을 빕니다.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공감하트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공감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