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출연료 기부 소유진씨 이 남자 어쩌나요 본문

푸른창공의리뷰

백종원 출연료 기부 소유진씨 이 남자 어쩌나요

구름위 란다해피 2015.06.08 21:15

방송계에 신드롬처럼 불고 있는 백종원 열풍은 이제 모든 방송사에 그 영향력을 미칠 정도입니다. 특히 백종원은 MBC 마리텔로 시작해 현재는 케이블 방송 tvN '집밥 백선생'까지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사실 이런 결과들이 거저 얻어진 것은 절대 아니었습니다.

.

 

사실 백종원이 MBC 마리텔에 출연하기 전까지는 좋지 않은 루머도 많이 나돌았고 아내 소유진에 대한 악플도 많아서 마음고생을 할 정도였으니까요. 하지만 백종원은 이런 대중들의 관심을 미워하고 원망하기보다는 소통을 택했습니다.

 

 

특히 마리텔 생방송에서 시청자들의 반응에 즉각 즉각 소통하고 잘못한 것이 있으면 그 자리에서 사과하는 백종원의 모습은 그동안 그 어떤 연예인들에게서도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충격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마리텔에 첫 챔피언 타이틀을 획득했을 때 상으로 뭐든지 광고를 해도 되는 특별한 시간에 자신과 관련된 사업체를 홍보하는 것이 아닌 오로지 아내 소유진을 위해 그 시간을 쓰는 걸 보면서 참 괜찮은 남자라는 것을 정확히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백종원 출연료 기부 소식과 함께 그가 그동안 남몰래 여러 차례 선행을 해왔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모두를 다시 한번 놀라게 했습니다. 특히 백종원이 올해 기부 뿐만 아니라 지난해 '한식대첩 시즌2'에서 받은 출연료까지 전부 부산 관광고 한식조리학과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으로 기부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역시 백종원이라는 찬사가 이어졌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방송에서 받은 백종원 출연료 기부 외에 자신이 최근에 받은 CF 출연료 전액을 경제적 어려움에 처해 치료받지 못하는 저소득층 환아들을 위해 병원 측에 기부했다고 합니다.

 

이처럼 백종원이 큰 금액을 서슴없이 내놓은 이유는 오로지 가슴이 아팠기 때문입니다. 특히 경제적 어려움으로 치료비를 감당하지 못하는 아이들의 이야기는 백종원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고 이에 백종원은 조금이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심정으로 출연료 기부를 택했다고 합니다.

 

 

한편 백종원 출연료 기부를 전달받은 병원 측은 백종원의 뜻에 따라 저소득층 환아들을 위해 수술비와 치료비로 앞으로 쓸 계획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말이지만 백종원 출연료 기부 같은 이런 작은 기부들이 세상을 더욱더 밝게 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비록 백종원 출연료 기부가 수억원대의 기부는 아닐지 몰라도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아이들에게는 그 어떤 것보다 값진 도움이라는 점에서 백종원 출연료 기부 같은 작은 도움들과 마음들이 모여서 보다 나은 사회를 만들어 가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

 

끝으로 백종원을 사람들이 좋아하는 이유는 백종원 출연료 기부 소식을 떠나 그가 적어도 거짓을 행하지 않고 진실된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그가 보여주는 모습들이 화려하게 포장된 스타의 삶이 아닌 마치 우리의 삶처럼 비슷해 보이기에 거리감보다는 동질감을 느끼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 요리를 하면서 실수도 하고 때론 맛없는 요리를 만들기도 하지만 결국은 그 요리로 함께 즐거워하고 웃을 수 있다는 것은 바로 백종원이 같은 위치에서 시청자와 소통하며 함께 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좋은일도 많이 하는 백종원 소유진 가족에게 늘 행복만 가득하길 바라며 둘째도 건강하게 출산했으면 좋겠습니다.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공감하트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공감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