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남 남편 이호웅 외모 스펙 다 갖춘 남자 아들 공개 본문

푸른창공의리뷰

장영남 남편 이호웅 외모 스펙 다 갖춘 남자 아들 공개

구름위 란다해피 2015.06.08 20:14

8일 장영남 남편 이호웅이 화제가 된 이유는 CGV 왕십리에서 열린 영화 '극비수사' 언론시사회에서 장영남이 자신의 결혼에 대해 언급했기 때문입니다.

 

이날 장영남은 결혼 전 철학관처럼 봐주시는 스님 한 분께 자신의 결혼에 대해 물은 적이 있었는데 아예 결혼을 못하거나 외국인과 결혼할 사주라고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장영남은 결혼을 포기하기 싫어서 어떻게든 극복해야 했다고 생각했고 결국 결혼에 골인해 지금은 애도 낳고 잘살고 있다고 알렸습니다.

.


이처럼 장영남 결혼 이야기가 흘러나오자 자연스럽게 장영남 남편 이호웅에 대한 관심도 쏟아졌습니다. 특히 장영남은 지난달 택시에 출연해 7살 연하인 남편 이호웅과 아들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 장영남 남편 이호웅이 정말 잘생기긴 했더군요.

 

 

그렇다면 장영남은 남편 이호웅과 어떻게 결혼을 하게 되었을까? 공개된 러브스토리로는 두 사람은 같은 작품을 하다가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것도 그냥 만난 게 아니었습니다.

 

앵콜 공연 때 상대 배우가 나오지 못해 그 자리를 남편 이호웅이 대신 와서 공연하게 되었고 그렇게 한 달 동안 공연을 계속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가까워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장영남 남편 이호웅은 공연 마지막 날 아내 장영남에게 선물과 장문의 편지를 줬는데 그 편지 내용에는 '내가 감히 무례하게도 선배님을 좋아했던 거 같아요.'라는 글귀였다고 합니다.

 

[장영남 남편 이호웅과 장영남 아들 사진 공개한 택시 출연]

 

그렇게 남편의 편지와 선물에 감동한 장영남은 프러포즈를 받아들였고 7세 연하인 1980년생 이호웅과 2001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지난해 아들을 출산하면서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게 된 것입니다.

.

 

현재 장영남 남편 이호웅은 연극배우로 데뷔해 극단대표 겸 연극연출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경기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학 박사과정을 수료한 후 현재 대학교수로도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끝으로 장영남은 정말 연기파 배우로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을 비롯해 최근 드라마 '여왕의 꽃'에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주며 미친 연기력을 품어내는 최고의 연기자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7살 연하의 남편을 얻은 것 또한 자신의 능력이라는 점에서 앞으로 남편과 아들과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공감하트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공감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